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들 외국어 실력이어케됨??
글쓴이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추천
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53
  • 2018-05-17 17:24:45
							

무슨 언어든지 자격증이라던가 일상가능한거 ㅇㅇ
갤럼들이 얼마나 언어 잘하는지 넘모 궁금

- dc official App
늒네챠 매우안조음 30퍼센트쯤 밖에못알아들을정도 - 늒네에오 175.223 2018.05.17 17:25:47
ㄴㅇㅁ 나는 일본어 반 정도 밖에 못 알아듣고 영어는 더 후짐. 생각하는 거 반도 말로 못하는 듯 ㅠ 182.226 2018.05.17 17:28:31
KASAGI 중학교도 너무 후했다. 초6정도될듯 - dc App 2018.05.17 17:28:3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ㄴ 중3정도면 어느정도인거지... JLPT라치면 N2~N3인가?? - dc App 2018.05.17 17:30:43
ㅇㅇ 일본어는 85%는 알아듣는데 가끔 사투리나 전문용어같은거, 영어발음 못알아들음. 자격증은 없구... 영어는 단어몇개 밖에 몰랑...발음은 잘 모르겠어 일단 외국인 티는 엄청나는것 같은데 124.60 2018.05.17 17:30:48
메치트피카츄 Ielts 6.5 2018.05.17 17:31:00
이야미네미네미네요 ㄴ 호곡 혹시 영국 유학가려고 자격증 따놓은거임?? - dc App 2018.05.17 17:32:53
포동포도 오픽IH 인디 딱히 활용을 못 함.. 2018.05.17 17:39:41
ㅇㅇ 중3이면 n1 고득점이다.. n1이 아마 초6학년에서 중학생일거다 175.223 2018.05.17 17:55:35
Hans_VR(한즈) 영어 발음빼고 일반적인 대화는 술술하는데 일어치임. 그래서 한국인들/일본인들보다 영어권 애들하고 주로놈. - dc App 2018.05.17 18:12:15
ㅇㅇ 윾동이 수준도 못 알아보네;; N1 안 쳐봤나보구나 N1이면 일본고등학생 수준의 독해/문법/듣기 능력임 58.122 2018.05.17 18:14:13
ㅇㅇ 영어는 대충 하는데 일어 몰라서 코리안신사는 피함 112.161 2018.05.17 19:28:31
공배기 n1고득점 / 토익760 / eju일어 만점 - dc App 2018.05.17 19:30: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03 일반 아침에 나타난 찌찌빌런이 한가지 더 물어볼게 있어 2 ㅇㅇ 116.123 2018-05-21 0
5601 일반 외국애들이 아바타 만들어주는건 저렴함? 2 ㅇㅇ 121.139 2018-05-21 0
5600 일반 손가락 첨만질때 -1 0 1 밖게안햇는데 그럼 이상해서 ㅇㅇ 110.70 2018-05-21 0
5599 일반 오늘은 커다란 바나나가 되엇어요 3 이츠카시오리 2018-05-21 0
5598 일반 스토커쟝 졸커 2 ㅇㅇ 110.70 2018-05-21 0
5597 일반 카메라 어떻게 하나요..? 4 칸라 2018-05-21 0
5596 일반 브붕이 퇴근한고시애오 > ㅇㅇ 110.70 2018-05-21 0
5595 일반 그래픽카드 거래 갤러사마 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1 0
5594 일반 ㄹㄹ웹 댓글보다 발견함 2 ㅇㅇ 110.70 2018-05-21 1
5593 일반 홀홀 부갤주님 칼거래 감사 1 Roosakov 2018-05-21 0
5592 일반 새벽에 이야기 하다가 좀 놀란게 4 ㅇㅇ 121.139 2018-05-21 0
5591 일반 낮에 블랜더 매쉬 나누는거 질문햇던 사람인데 이해가안되네 116.121 2018-05-21 0
5590 일반 어제 바닷가맵에서 노는데 이런애들 갑자기 쏟아져나옴 ㅇㅇ 218.144 2018-05-21 0
5589 일반 하쿠 압타 다들 유니티로 해? 4 ㅇㅇ 175.223 2018-05-21 0
5588 일반 앗..아아... 13 글긔 2018-05-21 1
5587 일반 데스윙 아바타 어디서 구함? 1 ㅇㅇ 218.53 2018-05-21 0
5586 일반 일본신사에서 노래부르고다니니까 사람 많이모인다 4 ㅇㅇ 2018-05-21 0
5585 일반 나도 막 변신하고싶은데 뭐 다운받아야된다던데 우찌해야되는거야?? ㅇㅇ 223.194 2018-05-21 0
5584 일반 VR은 싸게 중고로 괜찮은건없지? 6 ㅇㅇ 121.140 2018-05-21 0
5582 일반 블렌더나 유니티 리셋버튼있어? 2 ㅇㅇ 220.74 2018-05-21 0
5580 일반 데드풀 보느라 브알챗을 못하다니 4 공배기 2018-05-21 0
5579 일반 아바타월드 알려주라주 2 ㅇㅇ 112.171 2018-05-21 0
5577 일반 나도 자캐 가지고싶어 ㅠ 2 벗츄 2018-05-21 0
5576 일반 하 델바이저 팔고 바이브 살까 1 눈농 2018-05-21 0
5575 일반 수욜 부터 나도 vr한다! 아루라테 2018-05-21 0
5574 일반 원래 지구바람불 인기 많았냐??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1 0
5573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 어찌 줄임? 2 dd 125.184 2018-05-21 0
5572 일반 네로랑 아쳐 아바타 위치 아는사람? 2 ㅇㅇ 220.74 2018-05-21 0
5571 일반 아 일어낫는데4시임 1 꿀뚤 2018-05-21 0
5570 일반 Bone weighting 할줄 아는 사람? 3 ㅇㅇ 61.255 2018-05-21 0
5569 일반 트위터에 커미션 뜬 거 퍼옴 2 ㅇㅇ 58.229 2018-05-21 0
5568 일반 MR 사양체크? 하는게 있다는걸 본거같은데 3 BEll 2018-05-21 0
5567 일반 캐릭터에 카메라기능 추가하는거 외주받는사람은 없어?? 2 ㅇㅇ 175.122 2018-05-21 0
5566 일반 외장하드에 윈도우 설치했더니 카스퍼스키 설치가 안된다.. 1 시란 2018-05-21 0
5565 일반 타-노시 1 ㅇㅇ 124.60 2018-05-21 0
5564 일반 사실 이게 최초정모는 아니었음 6 MANKALO 2018-05-21 0
5563 일반 VRC근황3 2 음료 2018-05-21 7
5562 일반 월드 만들어서 공개하려면 이메일 어디로 보내야함?? 1 궁금 116.127 2018-05-21 0
5561 일반 모니터 hdmi 뽑고 vr게임하면 속도 빨라지냐? 4 스키복 2018-05-21 0
5560 일반 이겜 vr끼면 렉이 더 걸리나봐? 6 주드래곤 2018-05-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