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들 외국어 실력이어케됨??
글쓴이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추천
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53
  • 2018-05-17 17:24:45
							

무슨 언어든지 자격증이라던가 일상가능한거 ㅇㅇ
갤럼들이 얼마나 언어 잘하는지 넘모 궁금

- dc official App
늒네챠 매우안조음 30퍼센트쯤 밖에못알아들을정도 - 늒네에오 175.223 2018.05.17 17:25:47
ㄴㅇㅁ 나는 일본어 반 정도 밖에 못 알아듣고 영어는 더 후짐. 생각하는 거 반도 말로 못하는 듯 ㅠ 182.226 2018.05.17 17:28:31
KASAGI 중학교도 너무 후했다. 초6정도될듯 - dc App 2018.05.17 17:28:3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ㄴ 중3정도면 어느정도인거지... JLPT라치면 N2~N3인가?? - dc App 2018.05.17 17:30:43
ㅇㅇ 일본어는 85%는 알아듣는데 가끔 사투리나 전문용어같은거, 영어발음 못알아들음. 자격증은 없구... 영어는 단어몇개 밖에 몰랑...발음은 잘 모르겠어 일단 외국인 티는 엄청나는것 같은데 124.60 2018.05.17 17:30:48
메치트피카츄 Ielts 6.5 2018.05.17 17:31:00
이야미네미네미네요 ㄴ 호곡 혹시 영국 유학가려고 자격증 따놓은거임?? - dc App 2018.05.17 17:32:53
포동포도 오픽IH 인디 딱히 활용을 못 함.. 2018.05.17 17:39:41
ㅇㅇ 중3이면 n1 고득점이다.. n1이 아마 초6학년에서 중학생일거다 175.223 2018.05.17 17:55:35
Hans_VR(한즈) 영어 발음빼고 일반적인 대화는 술술하는데 일어치임. 그래서 한국인들/일본인들보다 영어권 애들하고 주로놈. - dc App 2018.05.17 18:12:15
ㅇㅇ 윾동이 수준도 못 알아보네;; N1 안 쳐봤나보구나 N1이면 일본고등학생 수준의 독해/문법/듣기 능력임 58.122 2018.05.17 18:14:13
ㅇㅇ 영어는 대충 하는데 일어 몰라서 코리안신사는 피함 112.161 2018.05.17 19:28:31
공배기 n1고득점 / 토익760 / eju일어 만점 - dc App 2018.05.17 19:30: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42 일반 자이제 (다시)시작이야 G군 2018-05-22 0
5941 일반 vrchat 외부 평가가 되게 웃김 10 ㅇㅇ 121.139 2018-05-22 0
5938 일반 사운드넣는거 어렵네 8 늒네챠 183.96 2018-05-22 0
5937 일반 내 번역기 목소리 안 들리는 모양임 피냐타 2018-05-22 0
5936 일반 저부분이 이렇게 거슬리는데 해결방법이없음 4 강나다 116.46 2018-05-22 0
5935 일반 한국 가라오케방 놀러와라 1 dㅇ 125.185 2018-05-22 0
5933 일반 말 나온 김에 디코에 있던 새끼들 구분 좀 지어야한다 3 ㅇㅇ 2018-05-22 0
5932 일반 이 아바타 ㅈㄴ 커엽당 ㅋㅋ ㅇㅇ 125.185 2018-05-22 0
5931 일반 찐따 드디어 할만한거 찾았어요 6 피냐타 2018-05-22 0
5928 일반 아니 버니합 맵 9단계 머임?? 2 ㅇㅇ 115.139 2018-05-22 0
5927 일반 외국에 커미션 다리놔줄사람있냐? 중계비 있음 3 김끄리 2018-05-22 0
5925 일반 권총 플래쉬를 포인트 라이트 쓴다고? ㅇㅇ 125.184 2018-05-22 0
5924 일반 저스트댄스/한국가라오케방 못들가는사람 있음? 2 ㅇㅇ 125.185 2018-05-22 0
5923 일반 근데 튕기게하는 아바타는 왜 본인은 안 튕김? 3 피냐타 2018-05-22 0
5922 일반 좋아 좋아 점점 진행되고 있는데 도움! 7 이즈밍 2018-05-22 0
5921 일반 이거 해결법 아시는분? 2 강나다 116.46 2018-05-22 0
5920 일반 화염 질문한 갤럼인데 3 ㅇㅇ 125.184 2018-05-22 0
5919 일반 vr챗 뭔가 게리모드 느낌남 1 ㅇㅇ 125.185 2018-05-22 0
5918 일반 총구 화염은 어찌 순간 표현함? 4 dd 125.184 2018-05-22 0
5916 일반 이거 서양인들한테 인기 많은듯 1 ㅇㅇ 125.185 2018-05-22 0
5915 일반 한발쏘고 플래쉬 터지고 이런식으로 못하나? 3 dd1324 125.184 2018-05-22 0
5914 일반 모델링 외주 있나?? 누가 뼈랑 물리좀 해줬으면 좋겠다 ㅠㅠ 4 으아아ㅏㄱ헬 221.162 2018-05-22 0
5913 일반 네로 아바타는 쓰는곳이 따로있다. ㅇㅇ 121.139 2018-05-22 0
5912 일반 시발 깜짝 놀랐네 ㅋㅋㅋ ㅇㅇㅇ 125.185 2018-05-22 0
5911 일반 어제자 vr챗 10 Sing)Hana 2018-05-22 16
5910 일반 페덕 ㄴ 달빠 ㅇ G군 2018-05-22 0
5909 일반 조까튼 달빠새끼들 5 ㅇㅇ 218.237 2018-05-22 0
5908 일반 캐릭터 만들수 있는애 없나 7 momo 125.184 2018-05-22 0
5907 일반 Hips 본 이거 왜 이리 되있는거임 2 카랑카람 2018-05-22 0
5906 일반 나도 모델만드는거 연습해야겟다 Block 2018-05-22 0
5904 일반 로리폴리스맵 3 ㅇㅇ 114.202 2018-05-22 0
5903 일반 유니티에서 이것처럼 자세어떻게바꿈? 5 늒네챠 183.96 2018-05-22 0
5902 일반 오늘도 열심히 모델 개조를하자 퓨전코인 2018-05-22 0
5901 일반 친구들이 불러달라는 노래 불러주고 momo 125.184 2018-05-22 0
5899 일반 아는분이 만드신 노래부를수있는 맵 12 opeq1133 110.12 2018-05-22 0
5898 일반 맵 다만들면 그 때부터 아바타커미션 받을거임 23 MANKALO 2018-05-22 0
5897 일반 마이크 질문 ㅇㅇ 218.237 2018-05-22 0
5895 일반 브얄챗 vr로 하는데 pc랑 비교하고 피씨는렉없는데? 하는 애들 봐라 12 퓨전코인 2018-05-22 0
5893 일반 아바타월드에서 아바타 골랐는데 이거 저장은 안되냐? 3 실 성 2018-05-22 0
5892 일반 탈주한다 벗츄 2018-05-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