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갤 계속 보니까
글쓴이
ㅇㄴㅁ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52
  • 2018-05-17 17:18:56
  • 182.226
							

자기 외국어 실력에 취한 사람들 많은 거 같다.

그냥 잘하든 못하든 실력으로는 까지 말자

발음이나 문법 구져도 서로 소통하는 재미로 하는 거 아니냐 이겜?

유학 온 것도 아니고 실력 안 되는 사람들 무시 안 했으면 함.

KASAGI 실력으로 까는글이 있나? 상대방 배려안하고 들이대는 사람들 까는건데 - dc App 2018.05.17 17:20:16
sad 나도 발음 병신같고 중간에 단어생각안나서 물어보고 하는데 210.181 2018.05.17 17:20:22
sad 별 편견없이 잘해줌 210.181 2018.05.17 17:20:36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실력이문제가아니라 아마 너무 나댄다 그런느낌이있어서 그런거같은데... - dc App 2018.05.17 17:20:49
ㅁㅇㄴ 가끔 가다가 더 공부하고 와라 라는 사람들이 있어 182.226 2018.05.17 17:21:06
dlvkqkfjg1 난 애초에 말을 한마디도 안함 ㅋㅋㅋㅋㅋ 2018.05.17 17:21:21
KASAGI 일본어면 내앞으로 끌고와. 내가 혼내줄게 - dc App 2018.05.17 17:22:34
포동포도 대처할 능력도 없이 대화 중에도 갑자기 끼어들고선 밑도끝도없는 두유 라잌 ~?질문 공세에 하던 대화가 깨져서 그럼 2018.05.17 17:24:19
ㅇㄴㅁ 대화 깨뜨리는 건 확실히 문제임. 근데 타이밍 잘 맞게 들가서 일본인들 한테 오하요우 하는데 어눌하다고 하는 건 좀 아닌듯 182.226 2018.05.17 17:25:46
ㅇㅇ 내 실력이 잘났다기보단 너무 샤이한 사람이 많음 112.161 2018.05.17 19:28: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66 일반 아 맞아 새벽에 이상한 아바타 월드 있었음 4 ㅇㅇ 118.222 2018-05-22 0
5865 일반 근데 저 뉴비 디코방 9 ㅇㅇ 118.222 2018-05-22 0
5864 일반 그놈의 한국인은~ 어글리 코리안은~ 5 NewsWork 2018-05-22 0
5863 일반 벡셀 건전지 엄청오래가네 1 ㅇㅇ 211.34 2018-05-22 0
5862 일반 VRC 하다보면 오버텐션 급식들이 너무 귀여움 1 ㅇㅇ 116.93 2018-05-22 0
5861 일반 외국애들은 커미션이 우리나라랑 개념이 달라? 3 ㅇㅇ 121.139 2018-05-22 0
5860 일반 근데 차렷애들은 거이다 JK더라 1 ㅇㅇ 211.34 2018-05-22 0
5859 일반 MR 파는친구 없니 5 ㅅㅋㅋ改 2018-05-22 0
5858 일반 어제 허언증 말기인 급식봤는데 15 NxL 2018-05-22 1
5857 일반 미코는 그냥 누가 만든 창작 캐릭터임? 3 ㅅㅋㅋ改 2018-05-22 0
5856 일반 사이좋은 두 아조씨의 모습 2 공배기 2018-05-22 0
5855 일반 월드 들어갔다고 월드 주인이 아바타 복사하는게 되냐?? 21 ㅇㅇ 14.47 2018-05-22 0
5854 일반 유니티 만지는게 생각보다 너무재밌다 2 늒네챠 183.96 2018-05-22 0
5853 일반 다이나믹 본 궁금한거 있는데 2 면요리좋아함 2018-05-22 0
5852 일반 근데 vr없이 vr채 하는애들이 더 많지 않냐? 2 ㅇㅇ 125.185 2018-05-22 0
5851 일반 시발 인싸 게임 그냥 마이크 끈다. ㅇㅇ 118.91 2018-05-22 1
5850 일반 사카가 마이크 음질도 좋게해주지?? 2 ㅇㅇ 223.39 2018-05-22 0
5849 일반 선글라스 꼇다.. 6 늒네챠 183.96 2018-05-22 0
5848 일반 통장잔고 25만! 사가라!사가! 1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2 0
5847 일반 외쿡인형님들도 외국어 가르켜줄대 욕부터 가르켜주던데 1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22 1
5846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피냐타 2018-05-22 0
5845 일반 왕왕 마오마오 망망 1 강나다 211.36 2018-05-22 1
5844 일반 장장 60시간넘겨서 겨우 웰컴뚫었네염 ㄹㄹㄹ 39.119 2018-05-22 0
5843 일반 촉수물.jpg 2 공배기 2018-05-22 0
5842 일반 VRchat mods 에 있는 아바타 질문.. 4 ㅇㅅㅇ 221.153 2018-05-22 0
5841 일반 몇몇 한국인들 외국인들한테 한국어 알려주는건 좋은데 3 ㅇㅇ 218.147 2018-05-22 0
5840 일반 한번 캐릭터 만드는거 배워볼까.. 2 ㅇㅇ 115.139 2018-05-22 0
5839 일반 VR 없이 VR챗하는건 의미없음? 6 ㅇㅇ 121.140 2018-05-22 0
5838 일반 캐릭터 모델링 외주 맡길때 뭐라 말해야뎀? 2 벗츄 2018-05-22 0
5835 일반 오큘러스 샀어용 1 ㅇㅇ 39.7 2018-05-22 0
5834 일반 코스프레하는애들 ㅈㄴ 많네 ㅋㅋㅋㅋ 3 ㅇㅇ 125.185 2018-05-22 0
5833 일반 vr챗 아바타 제작해주는 사람 있어요? 5 Slexy 2018-05-22 0
5832 일반 아바타 만들어줄사람? 12 벗츄 2018-05-22 0
5831 일반 내가 운이 좋은건지 1 ㅇㅇ 125.185 2018-05-22 0
5830 일반 너클즈 아직도 안 죽음? 1 야너두 2018-05-22 0
5829 일반 이거 옵션이 뭐 하는 거죠? 2 마리 2018-05-22 0
5828 일반 어제 일본어존나 잘쓰는 한국분 6 Block 2018-05-22 0
5825 일반 Vr chat 홈페이지 개이상함 tntnt 2018-05-22 0
5824 일반 1차 해결 5 카랑카람 2018-05-22 0
5823 일반 님들 vr챗 계정 만들때 스팀으로 만들었는데요 3 ㅇㅇ 122.44 2018-05-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