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갤 계속 보니까
글쓴이
ㅇㄴㅁ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52
  • 2018-05-17 17:18:56
  • 182.226
							

자기 외국어 실력에 취한 사람들 많은 거 같다.

그냥 잘하든 못하든 실력으로는 까지 말자

발음이나 문법 구져도 서로 소통하는 재미로 하는 거 아니냐 이겜?

유학 온 것도 아니고 실력 안 되는 사람들 무시 안 했으면 함.

KASAGI 실력으로 까는글이 있나? 상대방 배려안하고 들이대는 사람들 까는건데 - dc App 2018.05.17 17:20:16
sad 나도 발음 병신같고 중간에 단어생각안나서 물어보고 하는데 210.181 2018.05.17 17:20:22
sad 별 편견없이 잘해줌 210.181 2018.05.17 17:20:36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실력이문제가아니라 아마 너무 나댄다 그런느낌이있어서 그런거같은데... - dc App 2018.05.17 17:20:49
ㅁㅇㄴ 가끔 가다가 더 공부하고 와라 라는 사람들이 있어 182.226 2018.05.17 17:21:06
dlvkqkfjg1 난 애초에 말을 한마디도 안함 ㅋㅋㅋㅋㅋ 2018.05.17 17:21:21
KASAGI 일본어면 내앞으로 끌고와. 내가 혼내줄게 - dc App 2018.05.17 17:22:34
포동포도 대처할 능력도 없이 대화 중에도 갑자기 끼어들고선 밑도끝도없는 두유 라잌 ~?질문 공세에 하던 대화가 깨져서 그럼 2018.05.17 17:24:19
ㅇㄴㅁ 대화 깨뜨리는 건 확실히 문제임. 근데 타이밍 잘 맞게 들가서 일본인들 한테 오하요우 하는데 어눌하다고 하는 건 좀 아닌듯 182.226 2018.05.17 17:25:46
ㅇㅇ 내 실력이 잘났다기보단 너무 샤이한 사람이 많음 112.161 2018.05.17 19:28: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182 일반 씨바 친추 의미있냐 6 ㅇㅂ 218.144 2018-05-20 0
5181 일반 한국인인데 일본말할때마다” 애~또” 거리는거 나만 불편하냐 11 스키복 2018-05-20 0
5180 일반 아 나도 진짜 vr 쓰고싶다 ㅜㅜ 6 이즈밍 2018-05-20 0
5179 일반 님들 김치찜 드세요 ㅇㅅㅇ 223.38 2018-05-20 0
5178 일반 요샌 다 i7가 기본임? 5 피냐타 2018-05-20 0
5177 일반 후드티 입은 아바타 없을까?? 프레니아 218.156 2018-05-20 0
5176 일반 아바타 갑자기 깨지는데 어떡함? 1 응애 124.57 2018-05-20 0
5175 일반 토커쨩이랑 데이트중이다 1 이즈밍 2018-05-20 0
5174 일반 아바타를 넣는 나의모습 짤 1 ㅇㅇㅇ 121.140 2018-05-20 1
5173 일반 미코 미코 미~ 아나따노 하토니 미코 미코 미~ 2 강나다 116.46 2018-05-20 0
5171 일반 벌써끝남? 2 ㅇㅇ 223.39 2018-05-20 0
5170 일반 고민하는 시간이 아까워서 일단 사고본다 6 질른다 203.229 2018-05-20 0
5169 일반 ㅠㅜ 오늘 정모 나도 가고 싶엇는데 ㅠㅜ 4 싸이킥유코 2018-05-20 0
5168 일반 컴성능 어떰? 6 피냐타 2018-05-20 0
5167 일반 정모한거 영상 6 너숙청 2018-05-20 7
5166 일반 나 노트북너클즌데 나한테왜영어로말걸엇냐 6 ㅇㅇ 110.70 2018-05-20 0
5165 일반 리스폰 버튼 누르니까 공중에서 날뛰면서 안 내려가지는데 ㅇㅇ 220.81 2018-05-20 0
5164 일반 다음은 오프정모.? 4 공배기 2018-05-20 0
5163 일반 정모 하는거 보니 잼써보이네 4 검은연 2018-05-20 1
5161 일반 스웩안경구했다 5 하벤하이드 2018-05-20 0
5159 일반 재밌었다 브으림 2018-05-20 0
5158 일반 아바타 비행할수잇게 만드는법 아는사람 3 강나다 116.46 2018-05-20 0
5157 일반 컴성능은 어떻게 봐 1 피냐타 2018-05-20 0
5156 일반 정모 즐거웠다~ 4 Seal 2018-05-20 1
5155 일반 스토커 갤러였음? 3 포동포도 2018-05-20 1
5154 일반 언어 배우기 팁 11 피냐타 2018-05-20 2
5152 일반 생각보다 풀트래킹쓰는사람 만더라 2 늒네챠 183.96 2018-05-20 0
5150 일반 vr챗 타블렛은 지원 안 하나.. dd 125.185 2018-05-20 0
5149 일반 vrchat에서 데스크탑 모드로 할때 2 ㅇㅇ 220.77 2018-05-20 0
5147 일반 혹시라도 마이크가 윈도우에서 되는데 일체 반응이 없다. ㅇㅇ 118.91 2018-05-20 0
5146 일반 갤럼이 알아봐서 놀람 ㅇㅇ 220.76 2018-05-20 0
5145 일반 하 ㅅㅂ 존잘님들 무시해서 죄송해요 4 ㅇㅇ 211.217 2018-05-20 0
5144 일반 정모저기 가서 배고팟는대 같이잇고싶어서 밥먹으러 못갓음; 3 글긔 2018-05-20 0
5143 일반 난 아까 눈밑에 이상한 검은불같은거 화르륵거려서 1 하벤하이드 2018-05-20 0
5142 일반 테러 첨봣당 2 ㅇㅇ 118.37 2018-05-20 0
5141 일반 재업) 갠취 아바타 월드 모음집 4 ㅇㅇ 1.236 2018-05-20 3
5140 일반 마이크 안됬는 문제점 찾은것 같다. 4 ㅇㅇ 118.91 2018-05-20 0
5139 일반 시발 나도 vr 사고 싶네 1 ㅇㅇ 125.185 2018-05-20 0
5138 일반 다들 오늘 정모 고생많았서 7 MANKALO 2018-05-20 3
5137 일반 이예~ 사진걸렸다~ 5 하벤하이드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