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침점호 디스하는 갓동닉센세들 읽어주십셔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490
  • 2018-08-13 10:16:20
  • 211.246


















내움짤들은 존나 내위주니까 나오고싶으면 저랑 좆비비시면 대여 ㅎㅎ 아니면 내주변에 돌아다니거나

애초에 시발 방파면서 방번호 알려주고 시작하고
체조 끝나고 첨온애들중에 체조 한애들 일일히 보면서 고생했다 또와라 인사하고
체조 끝나고 다른거 할땐 포탈열어서 같이 가자고 독려한뒤에 이동하는데 고거 보기도 불-편 하다면 해결방법을 말해봐 적극적으로 따라드림
자주 보이는애들은 그만큼 적극적으로 체조에 참여하는건데 꼬우면 갓동닉센세님들께서도 함께하시죠^^7

아까전에 글쓴 개미압 갤럼은 미안함
짤에 닉네임나오면 경기를 일으키는 갓동닉센세들때문에 항시 닉네임 OFF하고 다녀서 못본거같다
큰 개미 아바타로 오면 알아보고 인사해줄게 내일도 또와

루피​ ㄹㅇ처음간날 옆에만있엇는데 같이가자고 먼저말도걸어주는뎅 2018.08.13 10:17:44
포도초콜렛 혼돈의 아침 ㄷ - dc App 2018.08.13 10:18:39
쉔가오랜 아침에 무슨일이 있었던거지... ㄷㄷㄷ - dc App 117.111 2018.08.13 10:19:49
FGDss 운동한 척하면서 뒤에 차렷충 모여있는데 들어가있어봐라 알아서 놀아준다 2018.08.13 10:23: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977 일반 잘자 갤럼들 ㅇㅇ 194.99 2018-08-17 0
41976 일반 꼬리 푹신푹신한 압타 있으면 만지고싶지않음? 7 루히 2018-08-17 1
41975 일반 이거좀 도와주셈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7 0
41974 일반 방금 들은건데 2 JJY 2018-08-17 0
41973 일반 MMD Dance World 퍼블릭 하기전에 테스트 도와줄넘있니 18 어흑마이갓 2018-08-17 0
41972 일반 근데 웨얼 아 유 프롬은 왜 싫어하는거냐? 7 김야기 2018-08-17 0
41971 일반 단방향소통은 힘들다 3 ㅇㅇ 175.223 2018-08-17 0
41970 일반 아까 질문했던 립모션+다이소VR 흑우인데 사진까지 해달라해서 일단 올려봄 3 Su35 2018-08-17 0
41968 일반 손가락 움직이는건 hp mr로도 가능? 4 ㅇㅇ 210.105 2018-08-17 0
41967 일반 빠밤폼 필수임? 1 ㅇㅇ 211.36 2018-08-17 0
41966 일반 근데 빠밤폼은 뭐야? 2 ㅇㅇ 175.223 2018-08-17 0
41965 일반 과몰입이니 뭐니 하지만 나도 이쪽에서 저런 감동을 느껴보고 싶어 2 ㅇㅇ 220.93 2018-08-17 0
41963 일반 입고된거보고 퇴근하자마자 vive 샀다! 9 데우스 2018-08-17 2
41962 일반 vr2세대는 뭐가 달라짐? 9 ㅇㅇ 194.99 2018-08-17 0
41961 일반 1세대 CPU 아직 쓰는 친구 있음? 18 열심히는합니다 2018-08-17 0
4196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175.223 2018-08-17 1
41959 일반 사실 VR로만 하다가 PC로 잠깐 해보니 잠시 현탐왔었음. 33 검은연 2018-08-17 22
41957 일반 오늘쟈 1 미낳 2018-08-17 0
41956 일반 질문방 생겼네 좋다 질문만 하는곳임? 3 ㅇㅇ 194.99 2018-08-17 0
41953 일반 델 바이져 199달러 짜리 왔는데 질문! 7 늅뉴비 14.52 2018-08-17 0
41952 일반 커미션 넣은 캐릭터 넘 기엽다 6 ㅇㅇ 175.223 2018-08-17 1
41950 일반 내가 원래 뷔알로해서 그런가.pc로 켜보니 이겜 왜 하는지 잘 모르겠던데 8 검은연 2018-08-17 0
41949 일반 트레커를 먼저 푼 이유가 있었네 4 ㅇㅇ 175.223 2018-08-17 0
41947 일반 차렷충 슬프다 1 너랑안놀거야 2018-08-17 0
41946 일반 제이씨발 1 MANKALO 2018-08-17 0
41945 일반 mr그거 베이스스테이션 사면 해결되지않음? 7 쉔가오랜 117.111 2018-08-17 0
41944 일반 mr은 단점이뭐임? 9 울테 2018-08-17 0
41943 일반 브랄챗 산 뒤로 여행 안감... 4 MANKALO 2018-08-17 0
41942 일반 커미션같은거 맡기면 보통 얼마임? 2 SenKaZe 2018-08-17 0
41941 일반 이거 본체 usb꽂는데 말인데 11 토터스 2018-08-17 0
4194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고닉들 전부 따먹음 7 ㅇㅇ 210.183 2018-08-17 6
41939 일반 Mr 왜이리 무시받아 15 JunGu 2018-08-17 0
41938 일반 VR도 못사는 백수새끼가 일침맞고 어떻게든 발악을 하고있네 2 ㅇㅇ 125.180 2018-08-17 0
41937 일반 훌륭한빌런이되자!)저댄방 빌런편 31 ㅇㅇ 194.99 2018-08-17 11
41936 일반 치마 2~3곂인건 커미션 맞길때 미안해지네 3 사요 2018-08-17 0
41935 일반 어차피 현실도 아닌데 놀면서 자괴감 느낄 필요가 있음? 5 ㅇㅇ 220.93 2018-08-17 2
41934 일반 아바타 눈도 안깜빡이고 벙어리임 ㅜㅡ ㅇㅇ 14.53 2018-08-17 0
41933 일반 근데 자괴감 빌런들 자괴감 안드냐고 물어보는게 12 ㅇㅇ 211.229 2018-08-17 0
41932 일반 립모션에 다이소VR 사용하는 흑우인데 질문좀.. 2 Su35 2018-08-17 0
41931 일반 생초보 첫 모델링 진행현황 1 빠쓰 2018-08-1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