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로그 삭제하면 된다는게 개소리인 이유.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477
  • 2018-08-13 10:01:43
  • 117.111
							

로그는 서버에 저장된다.

니 pc에 저장된 케시 쿠키 백날지워도

소용없음. 물론 로그도 있겟지. 그건 니 클라이언트

로그고 게임사측에서 보는 로그는 서버에 저장된

로그를 본다. 그럼 서버에서 접속해야 로그를

지울 수 있음. 자 그럼 1차적으로 서버에

접속을 해야하는데 서버단에서 만들어준

계정이없으면 접근이 안되겟지? 그래

설사 어찌어찌 테스트 계정을 구햇던뭘하던

접속했다! 그럼 해당 서버로그 위치를 찾아

가서 지워야하잔아. 근대말이지 rm -rf던

뭐던 삭제를 할려면 권한이라는게 필요하다.

vmware에서 돌리는 공부용이 아닌이상에야

삭제 권한은 아무나 못하게 해둠. 그럼 삭제를

할랴먄 sudo su던 뭐던 권한상승을 해야겟지?

거기까지 해냈다면 니가 admin이라는 소리임

그 서버는 이제 니꺼니 마음대로 해도 됨.

그럼 여기서 핵쟁이라 일컷는 애들은

해커일까? 답은 no다. 걔네들은 해커 레벨중

최하위의 그냥 단순한 툴 사용자임 크레커측에도

못끼는 비기너. 그러니 로그 삭제하면 그만이라고

짖어댄 시점에서 벤당해서 ㅂㄷ거리고있다고

유추해볼수 있다.

- dc official App
깝나기 그정도 지식은 VRChat창이면 대부분 알고있을듯 2018.08.13 10:02:43
깝나기 고로 핵쟁이 = VRChat조차 제대로 파고들지 못하는 병신들이란 소리 2018.08.13 10:03:05
NAME_HORANG 정답이다 연금술사! 2018.08.13 10:03:11
yunon 핵신고로 보내는 로그파일은 사용자 컴퓨터에 저장시킨걸 보냅니다. 핵신고로 서버 로그 뒤져서 밴시키는건 잘 안하더라구요. - dc App 2018.08.13 10:03:14
쉔가오랜 ㅇㅇ 정확이 본듯. - dc App 117.111 2018.08.13 10:03:15
싸이킥유코 툴키디 새끼들이 존나게 나댐 2018.08.13 10:03:16
깝나기 사용자 컴퓨터에 저장시킨걸 보낸다 = 신고자 로그를 보낸다 = 핵쟁이하고 상관X 2018.08.13 10:03:56
루피​ ㄹㅇ핵쟁이들은 풍운같은거 쓰는초딩새기들임 그래놓고자기가어나니머스인냥 자아도취에빠짐 2018.08.13 10:04:02
쉔가오랜 하지만 여기서 사용자로그도 핵사용자가 아닌 신고한 유저의 로그를 참조하기때문에 이래저래 삭제한다고 된다는건 개소리 - dc App 117.111 2018.08.13 10:04:06
쉔가오랜 깝나기아조씨가 제대로 알고계심 it종사자신가 ㅎㅇ - dc App 117.111 2018.08.13 10:04:44
깝나기 그냥 IT 덕후임 2018.08.13 10:05:08
ㅁㄹㄴㅌㅁㅈ 2018.08.13 10:05:41
아델리펭귄 오나니머스 - dc App 2018.08.13 10:06:40
쉔가오랜 it덕후 갱장해욧! - dc App 117.111 2018.08.13 10:06:59
FGDss 야 띵언 그런데 설마 진짜 저것도 모르고 글 썻을꺼라고...? 2018.08.13 10:08:07
쉔가오랜 아까 핵쟁이 새끼들 와서 한다는 소리가 로그지우면 그만이라 소용없다구욧!! 이거였음 ㅋㅋㅋㅋ - dc App 117.111 2018.08.13 10:09:26
ㅇㅇ 돈훔치고 이 돈 썻으니 끝이라구요! 하는건가 223.38 2018.08.13 13:04: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285 일반 분홍색 다시 질문 4 ㅇㅇ 59.151 2018-09-26 0
54284 일반 바이브 무선킷 얼만데? ㅇㅇ 14.40 2018-09-26 0
54283 일반 나는 친구가 없다 2 초보자아 2018-09-26 0
54282 일반 무선킷 질문좀 2 차캐여 39.7 2018-09-26 0
54280 일반 라무네 뚜따 주의점 2 ㅇㅇㅇㅇ 175.223 2018-09-26 0
54278 일반 머리카락 내리고싶은데 뼈대어떻게옮겨 블렌더 1 ㅇㅇ 14.40 2018-09-26 0
54277 일반 아바타 만들기 도움! 5 라그네아 2018-09-26 0
54276 일반 블렌더 뉴비한테 좀 어려운듯 울테 2018-09-26 0
54275 일반 동글이 용도가 뭔가요 2 별기린 211.247 2018-09-26 0
54274 일반 뚜따 시작하려자마자 접는다 1 ㅇㅇ 14.37 2018-09-26 0
54273 일반 라무네 뚜따 성공한 사람은 제발 dddd 175.223 2018-09-26 0
54272 일반 놀로가 각광받아도 역시 성능은 바이브지? 9 ㅇㅇ 14.40 2018-09-26 0
54271 일반 블랜더 질문)직각T포즈를 좀 팔내린 T포즈 포즈로 바꾸는 법 있음? 2 엘에르엘 2018-09-26 0
54270 일반 스샷3장 3 ㅇㅇ 180.231 2018-09-26 0
54267 일반 근데 vr 끼면 헤드셋 따로 껴야함? 4 별기린 211.247 2018-09-26 0
54266 일반 입문자에게 딱! 풀트래킹 가성비 짱 키넥트 팝니다~!! 4 현실세계 2018-09-26 0
54264 일반 키넥트 팝니다~ 2 러닝머신러닝 2018-09-26 1
54263 일반 우리 이쁜이들은 vrc베타로 해? 3 김야기 2018-09-26 0
54262 일반 그 입모양 sil pp 13 ㅇㅇ 59.151 2018-09-26 0
54260 일반 이거 이쁘게잘만들어졋는대 ㅠㅠ 2 늅이 49.164 2018-09-26 0
54259 일반 유니티 파일 블렌더로 불러왔는데 2 ㅇㅇ 59.151 2018-09-26 0
54258 일반 가슴 큰 아바타 없나 ㅇㅇ 124.216 2018-09-26 0
54257 일반 유니티 파일 블렌더로 불러오는 방법 좀... 1 ㅇㅇ 14.37 2018-09-26 0
54256 일반 라무네 픽스모델하면 1 dddd 175.223 2018-09-26 0
54255 일반 8086k 40만에 득했다 ㅅㅅ 9 러닝머신러닝 2018-09-26 2
54253 일반 트레일은 손에 다는게좋은듯 ㅇㅇ 2018-09-26 0
54252 일반 오랫만에 신사한번 가봤는데 똥통새끼들만 모인건 변함이없네ㅋㅋ 3 ㅇㅇ 125.180 2018-09-26 0
54251 일반 오딧세이 너클콘 놀로 조합 보고 싶다 ㅇㅇ 14.37 2018-09-26 0
54250 일반 우콘 뚜따 질문 2 라그네아 2018-09-26 0
54249 일반 마이야히 마이야후 하는 노래 왜케 재밌냐 3 초보자아 2018-09-26 0
54248 일반 1070ti 1080ti 고민중 6 ㅇㅇ 110.12 2018-09-26 0
54247 일반 들어가도 할게없다.. 7 너랑안놀거야 2018-09-26 0
54246 일반 키넥트사갈 갤럼잇냐 2 흑우 114.200 2018-09-26 0
54244 일반 흑시 이현상 해결한 갤러있냐 3 greenhornet 2018-09-26 0
54243 일반 부스압타들 ㅇㅇ 110.70 2018-09-26 0
54242 일반 커메아바타 이거 1 늅이 49.164 2018-09-26 0
54241 일반 확실히 브알챗이 무섭긴해 ㅋㅋ ㅇㅇ 59.12 2018-09-26 0
5424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알바하는데 3 ㅇㅇ 223.39 2018-09-26 0
54236 일반 VRC에서 TRPG한 썰 12 ㅇㅇ 211.246 2018-09-26 5
54235 일반 이 아바타 월드 어딘지 아는사람? 6 ㅇㅇ 59.30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