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
글쓴이
익명
추천
0
댓글
5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166
  • 2018-08-12 10:09:55
  • 14.54
							

유튜브 보다가 vr챗 신기해서

같은반넘한테 vr챗 물어보니까 존나 tmi설명 하길래 vr써보고 싶어서 vr빌려달라하니가 안친한데도 빌려줘서 받고

vr챗 하다가 넘어져서 vr이 안켜지는데 이거 어캄 ㅋㅋ? 물어주기 싫은데;; 어캄 고칠 수 있음?
ㅇㅇ 물어줘라 121.64 2018.08.12 10:10:50
ㅇㅇ 무슨제품인데 220.93 2018.08.12 10:11:04
MANKALO 양손을 어깨넓이로 펼쳐서 땅에 짚고 그 사이에 이마를 땅에 박고 비비는 연습을 하면 됨 2018.08.12 10:11:33
긴긴 팁:바이브를 제외한 모든 vr은 해외 직구 제품으로 as가 불가능하다 2018.08.12 10:11:35
ㄱㄴㄷ 인성 보소 ㅡㅡ 183.96 2018.08.12 10:11:35
익명 뭐였지 오큘러스인가 뭔가요 14.54 2018.08.12 10:11:44
ㅇㅇ 하나 사줘라 220.93 2018.08.12 10:12:04
긴긴 힘내자 2018.08.12 10:12:16
ㅇㅇ 50만원 ㅂㅂ 58.78 2018.08.12 10:12:16
익명 얼마에요 이거 ? 한 80할라나 ㅋㅋ 시발개같네 14.54 2018.08.12 10:12:23
긴긴 이베이에서 중고로라도 사던가 2018.08.12 10:12:27
ㅇㅇ 대가리 박고 존나 빌던가 합의해 106.240 2018.08.12 10:12:37
익명 근데 진짜 좆돼지라 안줘도 뭐라 안할거같은데 ㅆㅂ 저주하고 그러는거 아니겠지 사설 수리센터 없어요 ? 14.54 2018.08.12 10:13:01
ㅇㅇ 그러게 빌려서 쓰는 거면 존나 조심해서 썼어야지 새끼야 ㅋㅋ 106.240 2018.08.12 10:13:13
익명 50 시발 ㅋㅋ 아 14.54 2018.08.12 10:13:22
냐르 합의금이 더 많이 깨지기 전에 걍 물어줘.. 2018.08.12 10:13:35
익명 아니 씨발 개같은 빨간 새같은 새끼가 귀신짤보여줘서 개놀래서; 14.54 2018.08.12 10:13:51
ㅇㅇ 안 줘도 뭐라 안 할지는 몰라도 경찰서는 갈 수 있을걸? 106.240 2018.08.12 10:13:56
EzozE 걍 주지말고패자그럼 ㄱ 2018.08.12 10:14:38
싸이킥유코 철판도게자 ㄱ 2018.08.12 10:15:06
아델리펭귄 빌려놓고 부쉈으면 물어줘야지 - dc App 2018.08.12 10:15:06
ㅇㅇ 니 같으면 물건 빌려줘놓고 망가뜨린거 나몰랑 하고 아무것도 안하면 가만히 있겠냐 대가리 비었니 106.240 2018.08.12 10:15:16
아델리펭귄 물어주기 싫기는; - dc App 2018.08.12 10:15:45
ㅇㅇ 얼렁뚱땅 넘어가려고 하다가 일 더 커지는 거 한순간이다 정신차려 새끼야 106.240 2018.08.12 10:16:04
익명 아니 ㅆㅂ ㅋㅋ 빌려준새기 잘못도있지않음 ?ㅋㅋ 14.54 2018.08.12 10:16:17
익명 아 좆같네진짜 ㅋㅋ 아시발 몰라 걍 잠수타면 연락 안하겠지 뭐 14.54 2018.08.12 10:16:35
ㅇㅇ 와 이걸 책임전가하네 넌 그냥 인성이 덜됐다 쓰레기새끼 220.93 2018.08.12 10:17:03
FGDss 대가리박고 미안하다하고 50만원 물어줘라 2018.08.12 10:17:08
ㅇㅇ 꼭 경찰서 가길 바란다 220.93 2018.08.12 10:17:11
익명 몰라요 몰라 그냥 시발 잠수탈란다 그럼 ㅂ여 14.54 2018.08.12 10:17:17
ㅇㅇ 빌려준 새끼 잘못이라고? ㅋㅋㅋㅋ 너 생각은 하고 사니? 조만간 경찰에서 연락올테니 알아서 해라 ^.^ 106.240 2018.08.12 10:18:01
익명 주작이였다. 그 비싼건 찐따도 일진한테 안준다 , 네덕들아 브알챗만 하느라 머리가 안돌아가는구나 14.54 2018.08.12 10:18:39
싸이킥유코 당연히 주작이겟지 너같은 새기가 어떻게 브얄을 빌려 2018.08.12 10:19:13
ㅇㅇ 병먹금 220.93 2018.08.12 10:19:18
싸이킥유코 나 같이 커여우면 또 모르지만 2018.08.12 10:19:28
익명 싸이킥유코님 진짜 쳐맞으실래요 14.54 2018.08.12 10:19:41
MANKALO 본인이 찐따라는 것을 암시하는 거신가 2018.08.12 10:19:55
asdf 미친새낀갘ㅋㅋㅋ 빌려준사람잘못??? 개쓰레기네 175.211 2018.08.12 10:20:06
익명 얼굴 까요 서로 ? 진짜 니 얼굴 안귀여우면 탈퇴하세요 14.54 2018.08.12 10:20:06
싸이킥유코 갤주 저거 닉언하는데 왜 제재 안해줘요 2018.08.12 10:20:24
크왁이 2018.08.12 10:20:45
익명 진짜 씹 페북 그룹에도 있는 관리자님 ~ 하는 좆찐따네 ㄲㅈ걍 시발 파오후세끼야 14.54 2018.08.12 10:20:52
싸이킥유코 그리고 내가 제일 커여운 거 맞는데 왜 인정을 못하지?? 2018.08.12 10:20:53
싸이킥유코 찐따인가??? 2018.08.12 10:20:59
익명 ㄲㅈ 역겨움 14.54 2018.08.12 10:21:36
MANKALO 장작을 태워도 왜 하필 이런 저급장작을 태우냐... 2018.08.12 10:21:37
ㅇㅇ 어그로 씨발년ㄴ아 106.240 2018.08.12 10:21:44
익명 만카로야 저급이라도 댓 많이 달렸다 ㅇㅇ 14.54 2018.08.12 10:21:57
ㅇㅇ 존나 저급한 새까네 이거 106.240 2018.08.12 10:23:16
Lydie 디씨하는놈 다 찐따니 조용히하자 2018.08.12 10:24: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0883 일반 아 솔직히 베이스만 싸도 샀다 4 애플치즈 2018-08-14 0
40882 일반 여러분, 바이브 입고됨을 알려드립니다. 13 ㅇㅇ 115.22 2018-08-14 6
40881 일반 무선킷은 나오는거 맞나? dd 175.223 2018-08-14 0
40880 일반 내개시물에 담주 온다한 갤럼나와바 selene 2018-08-14 0
40879 일반 지금생각이 드는게 바이브 및 악세서리살려면 selene 2018-08-14 0
40878 일반 진짜 저녘되기도전에 사라지겠내 20개 1 dd 175.223 2018-08-14 0
40876 일반 헤드케이블 단선방지로 씌울거 갠츈한거없음? 2 하벤하이드 2018-08-14 0
40875 일반 트래커 22개 디럭스 26개 남앗습니다 고객님 3 selene 2018-08-14 0
40874 일반 오큘러스 트래커가 나올 가능성은 낮음 7 하벤하이드 2018-08-14 0
40873 일반 아바타월드찾아주실 능력자잇음? 7 ㅇㅇ 175.114 2018-08-14 0
40872 일반 케이블 이거 다른 대용품 있을까? 4 카디아. 2018-08-14 0
40871 일반 허리빌런 있었나..ㅈ. 3 dd 175.223 2018-08-14 0
40870 일반 오큘터치는 진짜 잘만든것같음 8 울테 2018-08-14 0
40869 일반 트래커 막 9개 12개씩 쌓아두고 하는사람있더라 1 하벤하이드 2018-08-14 0
40868 일반 오큘살돈이 모였는데 15 ㅇㅇ 58.78 2018-08-14 0
40867 일반 트래커 재고 현재 24개 5 dd 175.223 2018-08-14 0
40866 일반 저거 서로 만지기 가능하게하는게 머였지? 하벤하이드 2018-08-14 0
40865 일반 빨리 이쁜 아바타 스샷 올려줘 2 NAME_HORANG 2018-08-14 0
40864 일반 아니 제이씨현 애낸 악세서리만입고하면 어쩌란겨 4 selene 2018-08-14 0
40863 일반 컴터 견적 짜봄 22 쿨통 2018-08-14 1
40862 일반 제이시현 생각을듣고싶다 3 selene 2018-08-14 0
40861 일반 근데 내기억으론 selene 2018-08-14 0
40860 일반 장비 업그레이드 방향을 알려주오 3 ㅂ44 2018-08-14 0
40859 일반 여기 다 군필 아조씨 들이죠? 2 Dochi 2018-08-14 0
40858 일반 유동인데 맨날 똑같은 닉네임으로 글쓰는이유 2 ㅂ44 211.186 2018-08-14 0
40857 일반 트래커 사서 풀트래킹하면 열심히 춤추고 운동해야지 3 림크 2018-08-14 0
40856 일반 트래커 쌋다 ㅇㅇ 211.105 2018-08-14 0
40855 일반 이거 런타임 에러 어떻게 못 고치나요 cool 125.177 2018-08-14 0
4085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2개랑 4개랑 차이가모냐 4 사요 2018-08-14 0
40853 일반 혈소판 유니티 패키지 좀 구하고 싶음.. 9 ㅇㅇ 220.76 2018-08-14 0
40848 일반 무브봉 충전기파는곳? 3 김나무 183.97 2018-08-14 0
40847 일반 풀트래킹 할만한 노트북 추천좀 1 ㅇㅇ 122.38 2018-08-14 0
40846 일반 갤럼중에 바이브 파는 사람 또 업는거시냐 10 ㅇㅇ 211.105 2018-08-14 0
40845 일반 Driver4vr + LED 3개로 댄스 잘 됨? 5 ㅇㅇ 106.102 2018-08-14 0
40843 일반 밑에 바이브 파는거 보고 쓰는데 베이스스테이션 6 ㅇㅇㅇ 211.236 2018-08-14 0
40842 일반 뉴비가 아바타 만드는 중인데 6 ㅇㅇ 211.105 2018-08-14 0
40841 일반 이거 공유하면 쓸 인간은 있을까.... 7 JinSilly 221.153 2018-08-14 1
40840 일반 풀트사면 2 ㅇㅇ 180.231 2018-08-14 0
40838 일반 허리 트래커 벨트에 머로고정시키지 2 사요 2018-08-14 0
40837 일반 풀트래킹 방크기 질문좀.. (그림있음) 8 ㅇㅇ 125.137 2018-08-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