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스스로 불태우고 스스로 진압하는 강좌
글쓴이
MANKALO
추천
9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150
  • 2018-08-12 09:24:50
							

딱 하나만 쓸거임.

animation컴포넌트는 켜고 끌 수 있으며, emote로도 켜고 끌 수 있는데 중요한건 emote로 animation컴포넌트를 키면 그 상태로 고정이된다. 온오프가 가능하다는 뜻.
이걸 응용하면 손모양은 같아도 전부 다른 기능을 최대 63개까지 넣을 수 있다.물론 편하게 쓰려면 35개겠지만.
기무대띠 애미야 국이 짜구나 2018.08.12 09:26:04
xx 오~ 183.96 2018.08.12 09:26:45
MANKALO ㄴ이것의 가치를 알면 짜다고는 못할거에요 어머님 2018.08.12 09:26:52
xx AFK 아바타 넣은 다음에 EMOTE로 키면 편하겠군 183.96 2018.08.12 09:27:08
ㅇㅇ 갤주글이라고 추천박히는거보소 ㅉㅉ 하면 되지? 220.93 2018.08.12 09:31:35
쉔가오랜 문제는 ㅅㅂ 이렇게 쓰면 초보자가 이해하기가 존나 힘들다고... 이글도 공부하다가 나중에 봐야 이해될고아냐... 초보자는 스샷이없으면 못써먹어 ㅜㅜ - dc App 117.111 2018.08.12 09:32:42
긴긴 흨흨 자세히 설명좀 63개랑 35개는 어디서 나온것..? 그리고 이거 쓰면 한 아바타안에 모델 여러개 우겨넣는 그런게 가능하단건가 2018.08.12 09:35:05
ㅇㅇ 이게 뭔 소리지 121.64 2018.08.12 09:41:30
ㅇㅇ 나중에 통합해서 올려줘라 59.151 2018.08.12 09:42:34
MANKALO 나중에 함 통합해줄게 2018.08.12 09:43:06
냐르 솔직히 이 글은 공지글 강좌중에 유니티 애니메이션 넣기만 좀 보거나 어느정도 했으면 개쩐다는걸 알 수 있는데 그냥 스샷없이 글만 딱 써있다고 뭐라 하는건 좀 그런거 아닐까. 스샷 넣어서 강좌 찌기가 얼마나 귀찮고 할 일이 많은디.. 2018.08.12 09:44:31
ㅇㅇ 와 요건 몰랐네 220.89 2018.08.12 10:57:52
가사이_유노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 컨트롤러에 있는 이모트 1~8 말하는거죠 센세?? 2018.08.12 11:08:48
가사이_유노 애니메이션 컴포넌트를 어덯게 켜고 꺼요 2018.08.12 11:09:13
가사이_유노 나도 아바타에 스네일마커랑 파티클마커 후레시 한곳에 떄려박고싶다 2018.08.12 11:09:56
MANKALO ㄴ애니메이터 말고 애니메이션 컴포넌트임. 녹화버튼 누르고 체크버튼만 클릭해도 알거여 2018.08.12 11:10:24
Yuin 오 이건 개꿀팁이군 - dc App 2018.08.13 01:32:23
ㅇㅇ 사랑해 117.111 2018.08.13 07:35: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925 일반 퍼블릭을 허가해주셨다 2 어흑마이갓 2018-08-17 3
41923 일반 다음 정보글은 예쁜 미코짤로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ㅇㅇ 194.99 2018-08-17 0
41922 일반 vmd 모션 구하는 사이트좀 알려줘,,,, 1 2142 121.168 2018-08-17 0
41921 일반 아 아이트레킹 존나안익숙해지네 2 카디아. 2018-08-17 0
41920 일반 아니 너네 지금까지 7 기타빌런 2018-08-17 0
41919 일반 요즘 무슨빌런을 할까 고민하는데... 1 ㅇㅇ 223.62 2018-08-17 0
41918 일반 풀트래킹에 아바타 비율이 문제되는것들 2 러프멜 2018-08-17 6
41916 일반 나도 정보글 썻는데 왜비추만 주냐 14 ㅇㅇ 194.99 2018-08-17 0
41915 일반 갑자기 아이피 차단먹음;; 1 223.62 2018-08-17 0
41914 일반 던전 월드 제작자있음? 질문 3 ㅇㅇ 121.139 2018-08-17 0
41912 일반 현재 바이브 트래커 재고 1 유동 182.208 2018-08-17 0
41911 일반 스펙업기념 저댄영상 하벤하이드 2018-08-17 1
41910 일반 이 파일 만드실줄 아시는분.. 3 talo0529 2018-08-17 0
41909 일반 아바타에 자주 사용되는 음악 3곡.mp3(외국인기준) 2 링고베리 2018-08-17 1
41908 일반 으으..뱅 만드는거 포기하고싶따 6 아라이 221.164 2018-08-17 0
41906 일반 바이브 가격 올랐네 ㅋㅋ 1 김야기 2018-08-17 0
41905 일반 [이벤트] 바이브 무료 나눔 26 ㅇㅇ 39.7 2018-08-17 2
41904 일반 아무리 생각해도 천장에 어떻게 고정해야할지를 모르겠네 2 ㅇㅇ 175.223 2018-08-17 0
41901 일반 담주 월급타는데!!!! ㅇㅇ 211.36 2018-08-17 0
41900 일반 풀트래킹하면 앉는것도 신경써야함 4 Luche 2018-08-17 0
41899 일반 한국인 좀 빠졌어? 3 대카인 2018-08-17 0
41898 일반 집안에만 박혀살다가 VR 사려고 요즘 알바뛰는중 9 ㅇㅇ 223.38 2018-08-17 6
41896 일반 작은 캐릭터 하면 귀여울줄 알고 커미션 넣었는데 2 ㅇㅇ 175.223 2018-08-17 0
41895 일반 브알챗 금방 망할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5 ㅇㅇ 223.62 2018-08-17 2
41894 일반 근데 압타 팔 완전히 안펴지는거 설정이가능하다고? 3 울테 2018-08-17 0
41893 일반 vr 가진 사람의 대부분 특 8 ㅇㅇ 121.139 2018-08-17 23
41890 일반 오늘 연병장에서 목돌아가는훗포 실제로봄 2 사요 2018-08-17 0
41889 일반 바이브왓다 1 selene 2018-08-17 0
41888 일반 다들 알다시피 1 ㅇㅇ 218.157 2018-08-17 0
41887 일반 찐따목소리 vs 묵언충 6 ㅇㅇ 175.223 2018-08-17 0
41886 일반 배경만든거 언리얼에 넣어봄 4 Bunny Y 2018-08-17 2
41885 일반 근데 압타 팔길이 키설정해도 쫙안펴지든데 10 ㅇㅇ 175.223 2018-08-17 0
41884 일반 너무 가볍게 즐겨서 값 올렸냐 염통이쫄깃쫄깃 2018-08-17 0
41883 일반 훌륭한빌런이되자!)자괴감 빌런편 1 8 ㅇㅇ 194.99 2018-08-17 2
41882 일반 아바타 적용이안되 헬프 ㅠ ㅇㅇ 219.251 2018-08-17 0
41881 일반 내년 5월에도 이껨 살아있음? 3 ㅇㅇ 223.62 2018-08-17 0
41880 일반 요즘은 미소년이 더 눈에 들어온다 1 ㅇㅇ 220.240 2018-08-17 0
41879 일반 와 i7 8700k 체감쩐다 5 하벤하이드 2018-08-17 0
41878 일반 와 그냥 설정창인데 2 기타빌런 2018-08-17 0
41877 일반 일본어나 영어 등 외국어 모르는애들이 욕먹는데도 몰라가지고 기드라; 3 ㅇㅇ 121.188 2018-08-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