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CHAT 시작하고싶은데 질문 몇가지만 받아주셈.
글쓴이
샤나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093
  • 2018-08-12 06:08:35
							

1. HP 100만원대 노트북으로 가능함?


2. 오큘러스 그거 사야하잖아 얼마임?


3. VR CHAT 고인물임?



ㅇㅇ 가능 50만 청정수겜 182.221 2018.08.12 06:08:59
ㅁㄹㄴㅌㅁㅈ 1 니가뭔모델인지 하나도안써놓으면 어떻게아냐 백만원대노트북이 하나두개냐 2 검색하자 oculus rift나 오큘러스리프트 2018.08.12 06:09:41
NAME_HORANG 노트북 창렬인게 한두개 아닌데 2018.08.12 06:10:43
샤나 ㄴ 아직 청정수임? 1년밖에 안 되서 그런가. 잠시 노트북 명 써줌 2018.08.12 06:10:58
ㅁㄹㄴㅌㅁㅈ 왜냐면 고이면 다들 같이노는사람들하고 딴겜하러감 2018.08.12 06:11:23
샤나 ㄴ 이거 내 놋북 사양임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1401214208&GoodsSale=Y&jaehuid=200001169&NaPm=ct=jkqgdcq8|ci=e4e31476f840cd47357a7a5027df3faec4ed6484|tr=slc|sn=24|hk=dbeeb803477b893340fa2ab701a7a035375442cc 광고 아님;; 2018.08.12 06:13:52
ㅇㅇ 씹가능이지 182.221 2018.08.12 06:14:58
샤나 ㄴ ㅇㅎ ㄳ 아 근데 오큐러스가 의외로 비싸노 2018.08.12 06:15:45
ㅇㅇ 오큘말고 VIVE하자 182.221 2018.08.12 06:16:43
ㅇㅇ 930mx면 힘들어 106.240 2018.08.12 06:19:13
ㅇㅇ gtx730정도라는데 그정도면 슈샘20퍼 걸어도 ㅈ같이 끊길 듯 106.240 2018.08.12 06:19:50
ㄱㄱ ㅇㅎ 106.255 2018.08.12 08:15:41
ㅇㅇ VR이 사양 높아서 엥간하면 PC로 하자 121.64 2018.08.12 09:50: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0886 일반 제이씨현 물량 쌓아놓고서 푸는건가 아님한번에푸는걸까 selene 2018-08-14 0
40885 일반 트래커 살돈으로 아루라테 2018-08-14 0
40884 일반 트래커 11개남았네 1 ㅇㅇ 183.101 2018-08-14 0
40883 일반 아 솔직히 베이스만 싸도 샀다 4 애플치즈 2018-08-14 0
40882 일반 여러분, 바이브 입고됨을 알려드립니다. 13 ㅇㅇ 115.22 2018-08-14 6
40881 일반 무선킷은 나오는거 맞나? dd 175.223 2018-08-14 0
40880 일반 내개시물에 담주 온다한 갤럼나와바 selene 2018-08-14 0
40879 일반 지금생각이 드는게 바이브 및 악세서리살려면 selene 2018-08-14 0
40878 일반 진짜 저녘되기도전에 사라지겠내 20개 1 dd 175.223 2018-08-14 0
40876 일반 헤드케이블 단선방지로 씌울거 갠츈한거없음? 2 하벤하이드 2018-08-14 0
40875 일반 트래커 22개 디럭스 26개 남앗습니다 고객님 3 selene 2018-08-14 0
40874 일반 오큘러스 트래커가 나올 가능성은 낮음 7 하벤하이드 2018-08-14 0
40873 일반 아바타월드찾아주실 능력자잇음? 7 ㅇㅇ 175.114 2018-08-14 0
40872 일반 케이블 이거 다른 대용품 있을까? 4 카디아. 2018-08-14 0
40871 일반 허리빌런 있었나..ㅈ. 3 dd 175.223 2018-08-14 0
40870 일반 오큘터치는 진짜 잘만든것같음 8 울테 2018-08-14 0
40869 일반 트래커 막 9개 12개씩 쌓아두고 하는사람있더라 1 하벤하이드 2018-08-14 0
40868 일반 오큘살돈이 모였는데 15 ㅇㅇ 58.78 2018-08-14 0
40867 일반 트래커 재고 현재 24개 5 dd 175.223 2018-08-14 0
40866 일반 저거 서로 만지기 가능하게하는게 머였지? 하벤하이드 2018-08-14 0
40865 일반 빨리 이쁜 아바타 스샷 올려줘 2 NAME_HORANG 2018-08-14 0
40864 일반 아니 제이씨현 애낸 악세서리만입고하면 어쩌란겨 4 selene 2018-08-14 0
40863 일반 컴터 견적 짜봄 22 쿨통 2018-08-14 1
40862 일반 제이시현 생각을듣고싶다 3 selene 2018-08-14 0
40861 일반 근데 내기억으론 selene 2018-08-14 0
40860 일반 장비 업그레이드 방향을 알려주오 3 ㅂ44 2018-08-14 0
40859 일반 여기 다 군필 아조씨 들이죠? 2 Dochi 2018-08-14 0
40858 일반 유동인데 맨날 똑같은 닉네임으로 글쓰는이유 2 ㅂ44 211.186 2018-08-14 0
40857 일반 트래커 사서 풀트래킹하면 열심히 춤추고 운동해야지 3 림크 2018-08-14 0
40856 일반 트래커 쌋다 ㅇㅇ 211.105 2018-08-14 0
40855 일반 이거 런타임 에러 어떻게 못 고치나요 cool 125.177 2018-08-14 0
4085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2개랑 4개랑 차이가모냐 4 사요 2018-08-14 0
40853 일반 혈소판 유니티 패키지 좀 구하고 싶음.. 9 ㅇㅇ 220.76 2018-08-14 0
40848 일반 무브봉 충전기파는곳? 3 김나무 183.97 2018-08-14 0
40847 일반 풀트래킹 할만한 노트북 추천좀 1 ㅇㅇ 122.38 2018-08-14 0
40846 일반 갤럼중에 바이브 파는 사람 또 업는거시냐 10 ㅇㅇ 211.105 2018-08-14 0
40845 일반 Driver4vr + LED 3개로 댄스 잘 됨? 5 ㅇㅇ 106.102 2018-08-14 0
40843 일반 밑에 바이브 파는거 보고 쓰는데 베이스스테이션 6 ㅇㅇㅇ 211.236 2018-08-14 0
40842 일반 뉴비가 아바타 만드는 중인데 6 ㅇㅇ 211.105 2018-08-14 0
40841 일반 이거 공유하면 쓸 인간은 있을까.... 7 JinSilly 221.153 2018-08-1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