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CHAT 시작하고싶은데 질문 몇가지만 받아주셈.
글쓴이
샤나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093
  • 2018-08-12 06:08:35
							

1. HP 100만원대 노트북으로 가능함?


2. 오큘러스 그거 사야하잖아 얼마임?


3. VR CHAT 고인물임?



ㅇㅇ 가능 50만 청정수겜 182.221 2018.08.12 06:08:59
ㅁㄹㄴㅌㅁㅈ 1 니가뭔모델인지 하나도안써놓으면 어떻게아냐 백만원대노트북이 하나두개냐 2 검색하자 oculus rift나 오큘러스리프트 2018.08.12 06:09:41
NAME_HORANG 노트북 창렬인게 한두개 아닌데 2018.08.12 06:10:43
샤나 ㄴ 아직 청정수임? 1년밖에 안 되서 그런가. 잠시 노트북 명 써줌 2018.08.12 06:10:58
ㅁㄹㄴㅌㅁㅈ 왜냐면 고이면 다들 같이노는사람들하고 딴겜하러감 2018.08.12 06:11:23
샤나 ㄴ 이거 내 놋북 사양임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1401214208&GoodsSale=Y&jaehuid=200001169&NaPm=ct=jkqgdcq8|ci=e4e31476f840cd47357a7a5027df3faec4ed6484|tr=slc|sn=24|hk=dbeeb803477b893340fa2ab701a7a035375442cc 광고 아님;; 2018.08.12 06:13:52
ㅇㅇ 씹가능이지 182.221 2018.08.12 06:14:58
샤나 ㄴ ㅇㅎ ㄳ 아 근데 오큐러스가 의외로 비싸노 2018.08.12 06:15:45
ㅇㅇ 오큘말고 VIVE하자 182.221 2018.08.12 06:16:43
ㅇㅇ 930mx면 힘들어 106.240 2018.08.12 06:19:13
ㅇㅇ gtx730정도라는데 그정도면 슈샘20퍼 걸어도 ㅈ같이 끊길 듯 106.240 2018.08.12 06:19:50
ㄱㄱ ㅇㅎ 106.255 2018.08.12 08:15:41
ㅇㅇ VR이 사양 높아서 엥간하면 PC로 하자 121.64 2018.08.12 09:50: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900 일반 풀트래킹하면 앉는것도 신경써야함 4 Luche 2018-08-17 0
41899 일반 한국인 좀 빠졌어? 3 대카인 2018-08-17 0
41898 일반 집안에만 박혀살다가 VR 사려고 요즘 알바뛰는중 9 ㅇㅇ 223.38 2018-08-17 6
41896 일반 작은 캐릭터 하면 귀여울줄 알고 커미션 넣었는데 2 ㅇㅇ 175.223 2018-08-17 0
41895 일반 브알챗 금방 망할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5 ㅇㅇ 223.62 2018-08-17 2
41894 일반 근데 압타 팔 완전히 안펴지는거 설정이가능하다고? 3 울테 2018-08-17 0
41893 일반 vr 가진 사람의 대부분 특 8 ㅇㅇ 121.139 2018-08-17 23
41890 일반 오늘 연병장에서 목돌아가는훗포 실제로봄 2 사요 2018-08-17 0
41889 일반 바이브왓다 1 selene 2018-08-17 0
41888 일반 다들 알다시피 1 ㅇㅇ 218.157 2018-08-17 0
41887 일반 찐따목소리 vs 묵언충 6 ㅇㅇ 175.223 2018-08-17 0
41886 일반 배경만든거 언리얼에 넣어봄 4 Bunny Y 2018-08-17 2
41885 일반 근데 압타 팔길이 키설정해도 쫙안펴지든데 10 ㅇㅇ 175.223 2018-08-17 0
41884 일반 너무 가볍게 즐겨서 값 올렸냐 염통이쫄깃쫄깃 2018-08-17 0
41883 일반 훌륭한빌런이되자!)자괴감 빌런편 1 8 ㅇㅇ 194.99 2018-08-17 2
41882 일반 아바타 적용이안되 헬프 ㅠ ㅇㅇ 219.251 2018-08-17 0
41881 일반 내년 5월에도 이껨 살아있음? 3 ㅇㅇ 223.62 2018-08-17 0
41880 일반 요즘은 미소년이 더 눈에 들어온다 1 ㅇㅇ 220.240 2018-08-17 0
41879 일반 와 i7 8700k 체감쩐다 5 하벤하이드 2018-08-17 0
41878 일반 와 그냥 설정창인데 2 기타빌런 2018-08-17 0
41877 일반 일본어나 영어 등 외국어 모르는애들이 욕먹는데도 몰라가지고 기드라; 3 ㅇㅇ 121.188 2018-08-17 0
41875 일반 안기다리고 중고로 산게 다행인듯 ㅋㅋ 2 suikaice 2018-08-17 0
41873 일반 트래커도 재고 늘어남 7 루히 2018-08-17 1
41872 일반 바이브입고문자 왜이리 띠껍게오냐 1 suikaice 2018-08-17 0
41871 일반 입고됬다 질러라 햣하 와쳐는레나다 2018-08-17 0
41870 일반 목소리 안좋은 사람들을 위한글 3 ㅇㅇ 222.96 2018-08-17 0
41869 일반 입문하려고 우선 오디세이 MR 질렀다. 7 ㅇㅅㅇ 121.146 2018-08-17 0
41868 일반 댄스방 더 터질예정 Luche 2018-08-17 1
41867 일반 끼요요오옷! 바이브 바로 질르는거시에요! 1 미낳 2018-08-17 0
41866 일반 바이브는 전세계적으로 수리가 불가능 설화눈꽃 2018-08-17 0
41864 일반 아니씨발 왜 결제가안되냐 ㅇㅇ 175.223 2018-08-17 0
41863 일반 물량 없어서 프리미엄 붙으니까, 자체적으로 프리미엄 붙여 팔아주는거자너 검은연 2018-08-17 0
41862 일반 씨발 .. 고쳣다 .. 4 카디아. 2018-08-17 0
41861 일반 환율 떨어지면 가격도 떨어진대? 6 엘에르엘 2018-08-17 0
41860 일반 나때는 말이여~~ 오큘이랑 바이브가 120했다 익이야~~ 4 검은연 2018-08-17 0
41859 일반 얼굴색상을 몸 에 입히고싶음 어캐함? 7 hello 218.146 2018-08-17 0
41858 일반 신나서 하려고 했는데 1 기타빌런 2018-08-17 0
41857 일반 하다못해 799,000원으로 하지 4 MANKALO 2018-08-17 0
41855 일반 풀트래킹 은 역시 빤스한장 걸치고하는게 젤편함 1 ㅇㅇ 180.134 2018-08-17 0
41854 일반 ㅋㅋ니넨 이겜하면서 자괴감 안드냐?? 9 ㅇㅇ 39.7 2018-08-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