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씹덕어글리코리안특징
글쓴이
ㅇㅇ
추천
15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01
  • 2018-05-17 15:24:08
  • 58.121
							


1. 일단 곰방와(오하요 곤니치와) or 니혼진데스까? 쑤셔박기


2. 웨어알유프럼? 해놓고 일본인아니면 ah~okok~ ㅇㅈㄹ하고갈길감


3. 정작일본인이랑은 대화같지도않는 카타고토써면서 억지로대화하려고함 이런애들특징이 두세마디하고 니혼고 무즈카시데스네~ ㅇㅈㄹ


4. 일본어대화가들리는곳은 1일본인 n한국인


5. 일본어좀배웠다고 한국인한테 일본인인척하는애들


내주관적인생각이아니라 외국인친구들한테 들은말임


주로활동시간이 새벽~아침이라 지구반대편친구들을 자주만나는데

어제 인도네시아친구랑 독일친구가 왜한국인은 일본인만찾냐고 상당히서운해함 (참고로 둘다일본어가능함)

막상 영어쓰는사람들중에서도 덕후들상당히많아서 일본어구사가능하니까 말섞어보는걸추천함

일본인친구들도 요즘엔한국인들이 불편하다고하는거보면 어느정도인지알거같음


다들애니메이션좋아하고 일본문화를알고싶은마음은충분히아는데 최소한의 문법이라도배우고 상대가하는말을 어느정도라도 들을수있는능력이되야 말을거는게 예의라고생각함




5번에서 한국인구별하는법은 몇가지있는데

일단 한자단어의 발음만보면 어지간한한국인은 걸러낼수있음


다른방법은 질문하나던지면됨



平成何年生まれですか? 

헤이세이난넨우마레데스까?


라고질문했을때 이게임평균연령대를생각하면 보통 헤이세이2년~15년 사이임

여기서 일본어를야매로배운오타쿠들은 난넨우마레? 이거하나만듣고 95년생 이따구로대답하니까 알아서걸러내면댐





참판 칭챙총 칭칭 챙챙 재팬 들어간 맵만 피하면 거름망 가능 - dc App 2018.05.17 15:25:42
MANKALO 흠, 어글리코리안글 쿨타임이 벌써 돌았나 2018.05.17 15:26:00
텐트리 어글리 코리안 글 지겨워요우... 2018.05.17 15:27:29
ㅇㄴㅁㅇ 오하요 공방와 곤니치와는 인사니까 당연한거고 3번도 어떻게든 외국인이랑 말하려는 게 잘못인지? 나머지는 납득이 가는데 요 두개는 좀.. 182.226 2018.05.17 15:34:44
ㅇㅇ ㄴ자신은한국인임에도불구하고 상대는어느나라사람인지도모른채 일본인사를한다는게 일본인만찾고싶다는소리임 3번같은경우도 단어몇개가지고 문법하나안맞은채로 말하는걸 문제삼은거임 밑에도써놨지만 기본적인문법이라도 공부해오는게 예의란소리 58.121 2018.05.17 15:46:39
dd 난 일본어몰라서 한국말만 씀 헷 121.186 2018.05.17 15:49:06
ㅇㅇ 아 갤자주안해서 몰랐는데 비슷한글이자주올라오나보네요 ㅈㅅㅈㅅ 58.121 2018.05.17 15:49:39
vjs0094 곰방와 펍스같은데서 한것도 아니고 엄연히 일본애들이 많을만한데서 하는건데 그거갖고 지랄하는건 너무 나간 것 같음. 121.164 2018.05.17 16:04:43
ㅇㅇ 일본맵이니깐 일본어로 인사부터 하고보지 ㅋㅋㅋㅋ지랄하네진짜 영어로 인사하면 영어 잘 못하는 일본인 많은데 왜 영어로 인사하냐고 할거냐?? - dc App 121.165 2018.05.17 16:20:52
ㅇㅇ ㄴ일본맵에서 일본어인사만박는다는말은한적없는데 난독이냐? 어딜쳐가도 한국인들인사의절반이 일본인사니까하는소리지 누가 일본맵에서 일본인사한거가지고 트집잡았냐ㅋㅋㅋㅋ? 58.121 2018.05.17 16:30:39
ㄴㅇㅁ 확실히 아무데서나 일본인사 박는 건 문제긴 한데 문법은 틀릴 수도 있다고 봄. 특히 영어같은 경우는 문법 어렵잖슴? 182.226 2018.05.17 16:39:30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와 헤이세이 이거 좋은 질문인거같다 덕분에 거를상대생김 ㄱㅅㄱㅅ ㅜㅜ - dc App 2018.05.17 17:10:13
ㅇㅇ 지겹다... 58.122 2018.05.17 18:15:16
ㅇㅅㅇ 무슨 우익상황 때 일본도 아니고 발음으로 한국인을 왜 걸러네 58.232 2018.05.17 18:58:31
ㅂㅎㅂㅈ ㅇㅉ?? 2018.05.17 21:44:45
후지모토리나 그거걸러서 어따쓰냐 ㅋㅋㅋ の 2018.05.18 00:16:55
카티노르 이제 이거보고 씹덕들이 배워옴 2018.05.18 01:48:46
ㅇㅇ ㄴ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 14.46 2018.05.18 04:20:52
ㅇㅇ vr쳇 자체가 씹덕게임인데 뭘바람??? 112.168 2018.05.18 07:46:47
KapDang 일본인들이 떠드는거 듣고 곤방와 할수도 있는거지 거참... 님한국인? 하면서 존나 쫒아오는것보단 낫다 - dc App 2018.05.19 09:33: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93 일반 브알챗 입구컷...포기.. 1 피냐타 2018-05-28 0
9192 일반 와 오늘 와이파이 유난히 지랄맞네 3~5분에 한번 끊김 피냐타 2018-05-28 0
9191 일반 그냥 커미션 맛겨야지 쉬벌 ㅋㅋ 3 ㅇㅇ 218.147 2018-05-28 0
9190 일반 오큘러스 첫느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8 0
9188 일반 디씨 글로벌하고ㅋㅋㅋㅋ 8 ㅇㅇ 59.23 2018-05-28 1
9186 일반 Korea boo라는거 유럽, 미국에 많다고함 8 중성 2018-05-28 0
9185 일반 이겜하니까 이해가는게하나생김 꿀뚤 2018-05-28 0
9184 일반 오늘의 vr챗 (뱁세글 1 칸라 2018-05-28 0
9183 일반 아바타도 만들고 싶고 브얄도 하고 싶고 아루라테 2018-05-28 0
9181 일반 일본친구가 술마시자고 하면? 3 KASAGI 2018-05-28 0
9180 일반 남들 좁은옷 입지마셈 5 강나다 116.46 2018-05-28 0
9179 일반 동방역 맵 이름 뭔가요???? 3 tntnt 2018-05-28 0
9178 일반 아 시발 8000줄이는것도 어려워서 때려침 6 ㅇㅇ 218.147 2018-05-28 0
9177 일반 blender로 모델 가져오면 왜 계속 택스쳐가 깨지죠 2 tntnt 2018-05-28 0
9176 일반 아바타 업로드제한 풀렸다 2 우사밍 2018-05-28 0
9175 일반 VMD파일 저장을 어떻게 해야함니까 ㅇㅇ 112.171 2018-05-28 0
9174 일반 오늘 외국인 칭구 3명 사귄것... 1 아루라테 2018-05-28 0
9173 일반 이제 아바타 올리는법은 알거 같아요 1 asgrgf 2018-05-28 0
9172 일반 그 노래방없어졌나보네요.. 3 칸라 2018-05-28 0
9171 일반 캬~ 이맛에 vr챗하지!!! 7 김끄리 2018-05-28 1
9170 일반 블렌더 본 안보이게 못함? 5 ㅇㅇ 121.133 2018-05-28 0
9169 일반 유니티 화면을 초기상태로 복구하는 방법은 없으려나요? 2 F사나에 39.117 2018-05-28 0
9168 일반 게임하기엔 귀찮아서 방송보는데 2 KASAGI 2018-05-28 0
9166 일반 갑자기 vive 헤드셋이 안나오는데 우째해야할까 2 ㅇㅇ 121.154 2018-05-28 0
9165 일반 데바데 살라했는데 vr생각나서 안샀다 2 dsds 58.228 2018-05-28 0
9164 일반 갤월드는 어떻게 들어가?? 1 ㅇㅇ 58.226 2018-05-28 0
9163 일반 찌찌는 움직이는데 옷이 안움직이는데 어케 합체시킴? 1 이해가안되네 116.121 2018-05-28 0
9162 일반 vrcmods에서 다운받은 아바타 블렌더로는 못 열어? ㅇㅇ 210.126 2018-05-28 0
9161 일반 일주일 후 갤월드 퍼블릭이라고? 5 비스무트 2018-05-28 0
9160 일반 pmx 에디터 png삽입해도 적용이 안대네요. . tntnt 2018-05-28 0
9159 일반 이쁜 아바타 몇개 찾았더니 전부 하자있어서 못쓰네 3 ㅇㅇ 210.126 2018-05-28 0
9158 일반 한국어 아이디로 만든 외국인도 많네 4 중성 2018-05-28 0
9157 일반 방금 학교끝나고 씻고와서 친구목록 확인해봤는데 단 한명만 친추걸어줌. 3 Rinef 2018-05-28 0
9155 일반 겜 하는사람들 대부분 다 vr있음? 3 ㅇㅇ 61.73 2018-05-28 0
9154 일반 완성된 모델에서 스케일 줄이면 적용된 애니메이션이나 효과들 깨지나용? 3 ㅇㅇ 121.140 2018-05-28 0
9153 일반 vr챗 하면서 제일 설렐 때 6 Tomo 2018-05-28 0
9152 일반 원래 아바타 옷 바꾸는데 옷 두개면 안댐? ㅇㅇ 112.184 2018-05-28 0
9150 일반 MMD 파일 다운받아서 유니티로 만드는데 DDS 파일들이 인식안되는데? 3 Asheswing 119.195 2018-05-28 0
9149 일반 보통 월드 들어가면 리스폰지역에서 2 꼬마키` 2018-05-28 0
9148 일반 아 업로드 언제가능해지는거임? ㅇㅇ 112.158 2018-05-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