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씹덕어글리코리안특징
글쓴이
ㅇㅇ
추천
15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01
  • 2018-05-17 15:24:08
  • 58.121
							


1. 일단 곰방와(오하요 곤니치와) or 니혼진데스까? 쑤셔박기


2. 웨어알유프럼? 해놓고 일본인아니면 ah~okok~ ㅇㅈㄹ하고갈길감


3. 정작일본인이랑은 대화같지도않는 카타고토써면서 억지로대화하려고함 이런애들특징이 두세마디하고 니혼고 무즈카시데스네~ ㅇㅈㄹ


4. 일본어대화가들리는곳은 1일본인 n한국인


5. 일본어좀배웠다고 한국인한테 일본인인척하는애들


내주관적인생각이아니라 외국인친구들한테 들은말임


주로활동시간이 새벽~아침이라 지구반대편친구들을 자주만나는데

어제 인도네시아친구랑 독일친구가 왜한국인은 일본인만찾냐고 상당히서운해함 (참고로 둘다일본어가능함)

막상 영어쓰는사람들중에서도 덕후들상당히많아서 일본어구사가능하니까 말섞어보는걸추천함

일본인친구들도 요즘엔한국인들이 불편하다고하는거보면 어느정도인지알거같음


다들애니메이션좋아하고 일본문화를알고싶은마음은충분히아는데 최소한의 문법이라도배우고 상대가하는말을 어느정도라도 들을수있는능력이되야 말을거는게 예의라고생각함




5번에서 한국인구별하는법은 몇가지있는데

일단 한자단어의 발음만보면 어지간한한국인은 걸러낼수있음


다른방법은 질문하나던지면됨



平成何年生まれですか? 

헤이세이난넨우마레데스까?


라고질문했을때 이게임평균연령대를생각하면 보통 헤이세이2년~15년 사이임

여기서 일본어를야매로배운오타쿠들은 난넨우마레? 이거하나만듣고 95년생 이따구로대답하니까 알아서걸러내면댐





참판 칭챙총 칭칭 챙챙 재팬 들어간 맵만 피하면 거름망 가능 - dc App 2018.05.17 15:25:42
MANKALO 흠, 어글리코리안글 쿨타임이 벌써 돌았나 2018.05.17 15:26:00
텐트리 어글리 코리안 글 지겨워요우... 2018.05.17 15:27:29
ㅇㄴㅁㅇ 오하요 공방와 곤니치와는 인사니까 당연한거고 3번도 어떻게든 외국인이랑 말하려는 게 잘못인지? 나머지는 납득이 가는데 요 두개는 좀.. 182.226 2018.05.17 15:34:44
ㅇㅇ ㄴ자신은한국인임에도불구하고 상대는어느나라사람인지도모른채 일본인사를한다는게 일본인만찾고싶다는소리임 3번같은경우도 단어몇개가지고 문법하나안맞은채로 말하는걸 문제삼은거임 밑에도써놨지만 기본적인문법이라도 공부해오는게 예의란소리 58.121 2018.05.17 15:46:39
dd 난 일본어몰라서 한국말만 씀 헷 121.186 2018.05.17 15:49:06
ㅇㅇ 아 갤자주안해서 몰랐는데 비슷한글이자주올라오나보네요 ㅈㅅㅈㅅ 58.121 2018.05.17 15:49:39
vjs0094 곰방와 펍스같은데서 한것도 아니고 엄연히 일본애들이 많을만한데서 하는건데 그거갖고 지랄하는건 너무 나간 것 같음. 121.164 2018.05.17 16:04:43
ㅇㅇ 일본맵이니깐 일본어로 인사부터 하고보지 ㅋㅋㅋㅋ지랄하네진짜 영어로 인사하면 영어 잘 못하는 일본인 많은데 왜 영어로 인사하냐고 할거냐?? - dc App 121.165 2018.05.17 16:20:52
ㅇㅇ ㄴ일본맵에서 일본어인사만박는다는말은한적없는데 난독이냐? 어딜쳐가도 한국인들인사의절반이 일본인사니까하는소리지 누가 일본맵에서 일본인사한거가지고 트집잡았냐ㅋㅋㅋㅋ? 58.121 2018.05.17 16:30:39
ㄴㅇㅁ 확실히 아무데서나 일본인사 박는 건 문제긴 한데 문법은 틀릴 수도 있다고 봄. 특히 영어같은 경우는 문법 어렵잖슴? 182.226 2018.05.17 16:39:30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와 헤이세이 이거 좋은 질문인거같다 덕분에 거를상대생김 ㄱㅅㄱㅅ ㅜㅜ - dc App 2018.05.17 17:10:13
ㅇㅇ 지겹다... 58.122 2018.05.17 18:15:16
ㅇㅅㅇ 무슨 우익상황 때 일본도 아니고 발음으로 한국인을 왜 걸러네 58.232 2018.05.17 18:58:31
ㅂㅎㅂㅈ ㅇㅉ?? 2018.05.17 21:44:45
후지모토리나 그거걸러서 어따쓰냐 ㅋㅋㅋ の 2018.05.18 00:16:55
카티노르 이제 이거보고 씹덕들이 배워옴 2018.05.18 01:48:46
ㅇㅇ ㄴ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 14.46 2018.05.18 04:20:52
ㅇㅇ vr쳇 자체가 씹덕게임인데 뭘바람??? 112.168 2018.05.18 07:46:47
KapDang 일본인들이 떠드는거 듣고 곤방와 할수도 있는거지 거참... 님한국인? 하면서 존나 쫒아오는것보단 낫다 - dc App 2018.05.19 09:33: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13 일반 아바타에 선글라스 하나 끼우고싶은데 어려울라나 5 ㅇㅇ 125.185 2018-05-21 0
5512 일반 다리꼬고있는건 무조건 풀트래킹이야? 1 ㅇㅇ 210.220 2018-05-21 0
5510 일반 스토커쨩 만났다.. 5 늒네챠 183.96 2018-05-21 1
5509 일반 왜 한국맵에는 아무도업을까 1 ㅇㅇ 125.178 2018-05-21 2
5506 일반 난 업로딩시간이란게 심사시간인줄 알았더니 피냐타 2018-05-21 1
5505 일반 모델링 관련 질문좀 3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05-21 1
5504 일반 친구가 나 놀린거같은데 영어도안되고 일본어도안되고 2 후지모토리나 2018-05-21 1
5503 일반 글들보니 일본신사는 개판인가보네 3 피냐타 2018-05-21 1
5502 일반 이새끼 진짜 뭐지 5 태호 2018-05-21 0
5501 일반 오큘쓰는사람들 소리 좌우가 좀 이상하지않음? 6 하벤하이드 2018-05-21 0
5500 일반 블랜더 매쉬 분리법 물어본사람인데 4 이해가안되네 116.121 2018-05-21 0
5499 일반 VR챗 로그인은 보통 어떤 아이디로 하냐? 스팀? 아니면 사이트? 1 ㅇㅇ 117.111 2018-05-21 0
5498 일반 vr chat 영상 보고 딸쳤다 질문받는다 3 ㅇㅇ 125.135 2018-05-21 1
5497 일반 갤 아바타 맵 4 F유동닉 2018-05-21 0
5496 일반 영어 못해서 그냥 구글 음성 틀어서 말하는데 3 ㅇㅇ 116.45 2018-05-21 0
5495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뎅 2 ㅇㅇ 223.33 2018-05-21 0
5494 일반 이게임 이모트 모션도 추가가능해? 2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05-21 0
5493 일반 번역기 질문 3 피냐타 2018-05-21 0
5492 일반 근데 미코가 어디서 나온 애임?? 3 ㅇㅇ? 118.218 2018-05-21 0
5490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구해 11 피냐타 2018-05-21 0
5489 일반 근데 한국인끼리 일본어로 대화하는거보면 3 ㅇㅇ 210.220 2018-05-21 0
5488 일반 맵 제작해보려고 하는데 스케치업으로 만들어도 되나요? 2 ㅇㅇ 61.99 2018-05-21 0
5487 일반 pmx에디터질문 G군 2018-05-21 0
5486 일반 컴 견적좀 봐주라 2 Yuki_ 2018-05-21 0
5485 일반 정모후 갤럼애들이랑 놀러다닌스샷 4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21 7
5484 일반 왜 김치맨들 서로 한국인인데 일본어로 대화하냐? 13 ㅇㅇ 27.117 2018-05-21 0
5483 일반 내일 주먹이랑 핑거건 애니메이션만들어서 너야겟다 ㅇㅇ 106.240 2018-05-21 0
5482 일반 보이면 칼블락시켜야하는 아바타목록 6 ㅇㅇ 117.111 2018-05-21 0
5481 일반 관통치마 해결법 읽다가 궁금해서 그런데 매쉬나누라는게 pmx 파일 2개? 6 이해가안되네 116.121 2018-05-21 0
5480 일반 방금 ㅇㄷ 없애는 방법 물어본 유동인데 13 ㅇㅇ 116.123 2018-05-21 1
5479 일반 vr안하고 바이브나 오큘 컨트롤러만 쓸수있음? 3 ㅇㅅㅇ 223.131 2018-05-21 0
5478 일반 페이트 아바타 존나시끄럽네 2 NxL 2018-05-21 0
5477 일반 오늘의 vr챗 일기 5 ㅇㅇ 125.185 2018-05-21 2
5476 일반 와 씹 개놀랬네 ㅇㅇ 175.204 2018-05-21 1
5475 일반 모델링 구해서 아바타 쓸려고 하는중인데 수정 방법 질문 9 ㅇㅇ 116.123 2018-05-21 0
5474 일반 울면서 피방와서 어제배운거영상보는데 2 G군 2018-05-21 0
5473 일반 팔만쓰고싶은데 뭐사는게좋아 5 ㅇㅇ 175.223 2018-05-21 0
5472 일반 뉴비헬프 인싸조언해주새요 5 G군 2018-05-21 0
5471 일반 나도 튕기는 핵 있었으면 2 MANKALO 2018-05-21 0
5470 일반 htc vive 어디서어떻게 사는게 좋냐?? 4 Stateyourwill 2018-05-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