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거 vrchat계정 아바타업로드안풀린사람 vrchat home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9888
  • 2018-08-11 06:50:00
							

vrchat home에서 영상 다보면 풀림?

아바타 선물해줄려고 월드까지만들고 스팀계정으로 못고르길래 vrchat계정있던걸로 왔는데 시큐리티가 어쩌고 뜨면서 안된다네



vrchat home에서 영상 다보고나면 풀리는거 맞겠지? 스팀계정으로만 플레이 엄청 했었던 친구인데 vrchat계정이 아직도 안풀려있음 ㅠㅠ

ㅇㅇ 스팀계정으로 오래했으면 vrchat은 빨리 풀린다는 소리도 있던데 220.89 2018.08.11 06:51:52
네이스 어느정도 친구모이고 플탐 찍으면 풀리는거 아니여? - dc App 2018.08.11 06:51:57
ㅇㅇ 이거도 카더라이긴 하지만 220.89 2018.08.11 06:52:01
하벤하이드 끙 월드 수정하면서 테스트하던중에 아바타 선물해줄 친구가 들어와서 아바타보고는 좋아하다가 아바타 안바껴서 실망하는거보고 너무 슬펐다 ㅠ 2018.08.11 06:55:39
zetyx 2018.08.11 06:56:32
ZIMA 그거 보던 말던 관계 없고 VRChat 측에서 니 계정 직접 승인해야됨 2018.08.11 08:13:31
하벤하이드 난 아니고 친구인데 방금풀림 - dc App 2018.08.11 08:26: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120 일반 키넥트 처음 소감 1 ㅇㅇ 211.225 2018-08-15 0
41119 일반 자기 몸 뚫고 나오지 못하게하는건 아직 미구현임? 유미르 2018-08-15 0
41118 일반 블렌더오류있나 티피 2018-08-15 0
41116 일반 2080 재고가 이렇게나있는데;; 1 ㅇㅇ 115.22 2018-08-14 0
41115 일반 손없는 캐릭터 어떻게 업로드하냐 2 초견 2018-08-14 0
41114 일반 설치가 안돼.. 그냥 포기... 우분투로 외장하드에 설치디스크 만들고 만두 61.77 2018-08-14 0
41113 일반 나님 브이알 체트 할려고 우분투 밀고 윈도 7 설치중 ㅇㅅㅇ 3 만두 61.77 2018-08-14 0
41112 일반 저댄1방 업데이트 하는듯 6 zetyx 2018-08-14 0
41111 일반 너네 steamVR 베타로 쓰냐 그냥 쓰냐? 1 아리수챤 2018-08-14 0
41110 일반 GPU파티클 범위 어캐 줄임? 1 Luche 2018-08-14 0
41109 일반 존나 신박하게 노네 ㅅㅂㅋㅋㅋ 2 어흑마이갓 2018-08-14 0
41108 일반 아침 점호 처음 해봄 2 ㅇㅇ 115.140 2018-08-14 1
41106 일반 vr챗 너무 어렵다 질문좀 받아줘 4 항붕이 119.192 2018-08-14 0
4110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58.232 2018-08-14 0
41104 일반 오늘 스쿼드 했다 운동 112.144 2018-08-14 0
41103 일반 이 외국인들 나보고 쪼갠거임? 짤 윈쪽 채팅창 주목 4 만두 61.77 2018-08-14 0
41102 일반 밑에 고무고무귀 블렌더설정현재이럼 ㅇㅇ 121.158 2018-08-14 0
41101 일반 도대체뭐가문제일까이거 5 ㅇㅇ 121.158 2018-08-14 0
41100 일반 -기술조언 닉언- 갤주는 3일차 1 가사이_유노 2018-08-14 3
41099 일반 vrchat pppp 어디가면 만날수있음??? 2 만두 61.77 2018-08-14 0
41098 일반 다 해치우고나니 원인 찾았따 ㅇㅇ 211.229 2018-08-14 0
41097 일반 유니티에서 표정 만들때 손가락도 같이 애니메이션해줘야 움직임? 2 ㅇㅇ 112.151 2018-08-14 0
41096 일반 오늘 신세계 자주 경험하는것같음 3 어흑마이갓 2018-08-14 0
41095 일반 Star VR 홈피 오픈 6 Wooni 2018-08-14 0
41094 일반 MR + 키넥트V2 → 바이브 + 트래커 3개 체감차 어떠냐? 2 ㅇㅇ 175.196 2018-08-14 0
41093 일반 이거왜이런지 아는사람 ㅜㅜㅜㅜ 2 ㅇㅇ 211.229 2018-08-14 0
41092 일반 아 이거 문제가 뭔지 아직도 모르겠다 Red.Coco 2018-08-14 1
41091 일반 우자키쨩도 아바타 나오면 좋겠네... 만두 61.77 2018-08-14 0
41090 일반 MMD 댄스방 이모트 이제 누를 필요없음 10 어흑마이갓 2018-08-14 1
41089 일반 아바타 좋응 느낌으로 만들어진듯 15 쉔가오랜 117.111 2018-08-14 2
41088 일반 이거 무슨문제인지아는 갤럼있음?(블렌더뚜따) 1 ㅇㅇ 121.158 2018-08-14 0
41087 일반 고마워요 킹갓번역기! 2 어흑마이갓 2018-08-14 0
41086 일반 생각해보니 씨발; 왜 몇몇 사람들 표정이 안 움직이나 했더니 3 어흑마이갓 2018-08-14 0
41085 일반 vr c 오프라인접속하는방법없서? 3 selene 2018-08-14 0
41084 일반 팬티 이쁜 캐리ㅣㄱ있는 아바타 월드 추천ㄴ좀 2 ㅇㅇ 211.229 2018-08-14 0
41082 일반 트래커 흰불 들어왔다 2 하피핏 2018-08-14 0
41081 일반 월드아바타 복사 쓰는거 모르고 쓰는건가? 5 boogleboogle 2018-08-14 2
41078 일반 월드만들기 넘 재밋는것 1 Luche 2018-08-14 1
41076 일반 아오키 MMD 댄스방도 노래 다 바꿧네 3 어흑마이갓 2018-08-14 0
41075 일반 일주일도 안 된 뉴비 스팀계정으로 시작했는데 4 ㅇㅇ 2018-08-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