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 헤드셋이 추적되지 않습니다 ' 자주뜨면 한번 봐봐
글쓴이
치요키
추천
3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9816
  • 2018-08-11 01:38:00
							



몇몇 갤러(나포함)가 동영상처럼

특정 방향을 보면 회색 화면이 뜬다던가. 분명 베이스스테이션 센서안에 있는대도 회색화면이 뜬다던가 하면








링크박스에 연결하는 USB만 빼서  ( 다른선은 냅둬도댐 )




usb허브에 따로 꼽으면 헤드셋을 잘 추적한다.

허브가 없지만 본체에 직접 연결할수있는상태라면 본체에 꼽아보기라도 해보자. 혹시모름


난 유전원 3.0허브에 꼽아서 테스트했는데. 잘 되네

방금도 체조하는거 잠깐 갔다가 왔는데 회색화면 한번도 안뜸. 

yunon 링크박스 다 뽑아버리고 usb, hdmi 는 놋북에 다이렉트로 꽂습니다 :/ 이것들 만들다 만건지 쓸때마다 너무 답답하더라구요;; 2018.08.11 01:46:15
치요키 2018.08.11 01:49:29
Shinbi 프로라서 그냥 보냇더니 단선문제엿슴 2018.08.11 01:58:57
치요키 난 단선문제인줄알고 선을 하나 더 사버렸지만.. 2018.08.11 02:00:02
치요키 근대 원래있던 선도 테스트해본다고 꼬아버려서 망가짐 ㅋㅋ 2018.08.11 02:01:46
suikaice 그러면 링크박스 없이 바로 본체에꽂아도 되는가? 2018.08.11 02:49:13
suikaice 허미 당장 시도해야지 2018.08.11 02:49:33
치요키 전원선때문에 링크박스는 쓰긴해야할껄? 2018.08.11 03:05:04
춤만춰 2018.08.11 03:29:51
으ㅡ음 쓰레기 링크 빡쓰 2018.08.11 04:49:31
ㅁㄴㅇㄹ 아 나도 회색화면 자주떴는데 저러면 해결될려나 해봐야겠따 125.142 2018.08.11 11:10:10
ㅁㄴㅇㄹ 근데 유튜브에서 VR헤드셋에서 usb뺴서 뭐넣은거임? 125.142 2018.08.11 11:29:14
치요키 몰러 2018.08.11 13:27: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0568 일반 근데타갤디시오래한새끼들도병먹금쓰는데 2 ㅇㅇ 175.223 2018-08-13 0
40567 일반 곧 오픈함 6 Luche 2018-08-13 0
40566 일반 넓적부리황새 파일 공유좀 14 마비노기 2018-08-13 0
40565 일반 아침점호 꾸준히 참여했다가 욕먹고난뒤로 참여안함 ㅇ... 23 A.ms 2018-08-13 0
40564 일반 어이 당신 2 싸이킥유코 2018-08-13 2
40563 일반 아무튼 오늘의 분탕은 작게나마 성공했네 3 ㅇㅇ 220.93 2018-08-13 0
40562 일반 이런이런..너무 강한말은 쓰지마라 2 ㅇㅇ 121.139 2018-08-13 2
40559 일반 아직도 차단하면 패배인걸 모르는 유입이 있다고? ㅇㅇ 60.145 2018-08-13 0
40558 일반 갓동닉 하니까 생각난건데 내가 유동닉쓰면서 젤 불편한건 5 ㅇㅇ 211.246 2018-08-13 0
40556 일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짤 출처 공개 11 싸이킥유코 2018-08-13 4
40555 일반 댓글은5갠데3개밖에안보임 3 ㅇㅇ 110.70 2018-08-13 0
40553 일반 디시7년하신분은기본병먹금하시던데 6 ㅇㅇ 175.223 2018-08-13 0
40552 일반 낄끼빠빠 = 좆목갤 징조 1 깝나기 2018-08-13 0
40551 일반 자꾸 짤 출처달라는 사람들 보셈 12 싸이킥유코 2018-08-13 1
40549 일반 야근데 너무 글만쓰면 안읽을거 같으니까 5 ㅇㅇ 194.99 2018-08-13 0
40548 일반 저 새기 사람 저격해서 네임드화 하려는 거 아님? 5 싸이킥유코 2018-08-13 0
40547 일반 6월24일부터이갤하셨네요 9 ㅇㅇ 175.223 2018-08-13 0
40546 일반 나중가면 신사에 미코 잠복경찰 있을듯ㅋㅋ 4 as109 2018-08-13 0
40545 일반 -기술조언 닉언- 갤주는 3 가사이_유노 2018-08-13 1
40544 일반 야 근대 웨이트가 뭐야? 12 쉔가오랜 117.111 2018-08-13 0
40543 일반 유입새낀닥차단이다 ㅇㅇ 175.223 2018-08-13 0
40542 일반 앰생 대결 그만하셈 4 싸이킥유코 2018-08-13 0
40540 일반 오감 다 구현되면 데스건 진짜되는거자너 1 as109 2018-08-13 0
40539 일반 핵쟁이들 핵쓰다보면 뭐라도 되는지 아나봄 15 깝나기 2018-08-13 0
40538 일반 아....짜증난데 이 갤 확 망하게 해버릶가? 7 차캐여 110.70 2018-08-13 0
40537 일반 차단당할때까지갤주나까야지그럼 1 ㅇㅇ 175.223 2018-08-13 0
40536 일반 혹시 월드만들때 탱탱볼같은 물건은 구현이 힘든거야? 3 카디아. 2018-08-13 0
40535 일반 곱게가려해도날화나게만드네 11 ㅇㅇ 175.223 2018-08-13 0
40534 일반 4세대쯤 되면 촉감정도는 구현할수 있지 않을까? 8 ㅇㅇ 211.246 2018-08-13 0
40533 일반 그러고보니 일본애들은 기술격차 심한가보더라 21 MANKALO 2018-08-13 0
40532 일반 갤 현재상황 짤만들었음 8 아델리펭귄 2018-08-13 11
40531 일반 나도내가지난일로지랄하는거병신같긴한데 3 ㅇㅇ 175.223 2018-08-13 0
40530 일반 뉴비들이 제일 많은 곳 또한 신사 아님? 2 ㅇㅇ 121.64 2018-08-13 0
40529 일반 Just H월드 퍼블릭 재신청됨 11 Luche 2018-08-13 2
40528 일반 정말 간단해보이는 해결책 4 yunon 2018-08-13 5
40526 일반 그만불타 5 MANKALO 2018-08-13 0
40525 일반 저새낀유입인가? 2 ㅇㅇ 110.70 2018-08-13 0
40524 일반 브알기기 현세대는 2세대라고 본다. 그럼 다음세대는? 7 MANKALO 2018-08-13 0
40523 일반 애초에 친목겜에서 좆목 지적하는게 웃긴게 12 깝나기 2018-08-13 1
40522 일반 오늘 바이브 입고 안됐어/. 5 미낳 2018-08-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