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키넥트 , 오큘 바이브트래커
글쓴이
Somangya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9762
  • 2018-08-10 19:31:39
							

바이브 트래커 쓰는순간 진짜 신세계다

키넥트 특유의 그 한스텝 느린 트래킹이 바이브 트래커를 쓰는순간 싁샥 움직임 리얼로 이건 써봐야 알어 ~

- dc official App
가사이_유노 6-70만원은 작은돈이 아니야,, 고민에 고민을 해야겟오 2018.08.10 19:33:17
가사이_유노 트래커 배 앞에 둬ㅏ도 적외선 안겹침? 2018.08.10 19:34:32
Somangya ㄴ 이베이에서 베이스스테이션 중고(올모스트 뉴) 관세없이 배대지포함 20만원 , 트래커 정발 46만원 (as상관없으면 그냥 구매대행지나 직구해서 38-39) - dc App 2018.08.10 19:34:51
가사이_유노 60-70내외 2018.08.10 19:35:30
Somangya ㄴ당연히 등에다가 두지 ;; 거의 튀지도 않음 불편한거 하나 찝자면 침대에 누울때는 배앞으로 돌려야되는거 그거 말곤 없음 - dc App 2018.08.10 19:36:26
가사이_유노 등에다가 두면 의자앉을 때 등받이 찔리자너,, 앞에 두면 많이튀어서 그럼? 2018.08.10 19:37:04
Somangya 난 의자에 않앉음 침대에 앉을땐 침대에 걸터앉거나 해서 굳이 의자에 앉을필요가 없거든 - dc App 2018.08.10 19:37:48
가사이_유노 앞에둠 많이튀어? 난 사면 앞에 둘거 같은데, 평소에 손위치를 의자 팔걸이에 둬서 괜찮겠지? 2018.08.10 19:38:27
Somangya ㄴ ㅇㅇ 의자앉아봤는데 안튄다 앞에둬도 진짜 직접적으로 거의 근접하지않는이상은 잘 안튀더라 베이스스테이션이 일을 잘하는건진 모르겠지만 - dc App 2018.08.10 19:39:20
가사이_유노 고민댄다.. 2018.08.10 19:39:53
Somangya ㄴ 뭐 키넥트로 만족하면 상관은없는데 난 키넥트 그 한스텝느린 트래킹때문에 엿같아서 팔아치우고 혼종온거임 - dc App 2018.08.10 19:41:38
가사이_유노 만족할리가 업자너, 나도 복잡한 다리 안무 추고싶다.. 2018.08.10 19:42:45
Somangya ㄴ 우리에겐 신용카드와 할부가 있다 - dc App 2018.08.10 19:45:29
타나토스시스템 베스 두개여야함? - dc App 2018.08.10 19:52:57
Somangya A채널로 해두고 하나만 써봤는데 확실히 안보이는부분이 보이면 트래킹이 튀더라 그래서 대각선으로 두개 추천함 그리고 위에올린 이베이 베이스스테이션 가격은 2개 20만원 이란 뜻이다 배대지 가격 포함해서 ㅇㅇ 나같은 경우는 브라켓도 같이오더라 준비할건 110->220 변환기 이거만 준비해주면됨 - dc App 2018.08.10 19:54:43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0 19:59:35
zetyx 2018.08.10 20:06: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512 일반 (월드제작) VRC_Object Sync 의 Ownership 넘겨주기 6 ㅇㅇ 203.229 2018-08-22 12
43510 일반 미코 귀엽긴하든데 레밀리아스 2018-08-22 0
43509 일반 묵언이라기보단 말하기 시름 댕타 2018-08-22 0
43508 일반 전에는 미코파vs칸나파였는데 4 꿀뚤 2018-08-22 0
43505 일반 다른 댄스방 어디 뭐 없음? 5 ㅇㅇ 117.111 2018-08-22 0
43504 일반 바이브 제품들 박스 이미지 있는사람? 4 Luche 2018-08-22 0
43503 일반 인사하면서 가볍게 뽀뽀해주는데 상대가 혀내밀면 소름돋지 않냐? 3 ㅇㅇ 110.70 2018-08-22 1
43502 일반 중고가 보니까 엠알 리퍼사서 구동되는거 테스트하고 1 NAME_HORANG 2018-08-22 0
43500 일반 강제적 VR휴무 3일차 7 Luche 2018-08-22 0
43499 일반 모르는사람에게 말거는게 너무 무섭다 5 레밀리아스 2018-08-22 0
43498 일반 나도요근래 다리아파서 댄스쉴까하는데 4 엘에르엘 2018-08-22 0
43497 일반 당분간 춤추는거 자제해야 할듯 6 Gloryman 2018-08-22 0
43496 일반 우콘이 무슨 캐릭터임? 5 대월향 2018-08-22 0
43494 일반 해외쪽 댄스방 사람들은 다른곳 자주가던데 3 Luche 2018-08-22 0
43493 일반 미코말고 우콘해~ SenKaZe 2018-08-22 0
43490 일반 센서가 고장났어ㅠㅠㅠ 5 미미 223.38 2018-08-22 0
43489 일반 예전엔 나도 친구들 그냥 따라다니는 시민A였는데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2 0
43488 일반 중요한건 친구수가아니야 4 꿀뚤 2018-08-22 1
43487 일반 트래커 없어도 저댄할수잇어? 8 ㅇㅇ 211.36 2018-08-22 1
43485 일반 내플탐 1/3이 아마 춤춘거같은데 5 엘에르엘 2018-08-22 0
43484 일반 양심고백 ) MR 28만원에 팔음 1 ㅇㅇ 110.70 2018-08-22 0
43482 일반 찐따 특 1 그로자 2018-08-22 0
43480 일반 저 밑에 타갤 홍보 뭔데 3 ㅇㅇ 221.146 2018-08-22 0
43479 일반 양심고백)엠알 30에 팔아제낌 3 초보자아 2018-08-22 0
43478 일반 체조 전 공놀이 3 ㅇㅇ 218.157 2018-08-22 1
43477 일반 우콘 설정이 너무 야해서 미코가 밀릴 수 밖에 4 ㅇㅇ 110.70 2018-08-22 0
43476 일반 미코 혐오를 멈춰주세요,;; 14 ㅇㅇ 115.93 2018-08-22 17
43475 일반 바이브 배달 내역보면 3 ㅇㅇ 180.231 2018-08-22 0
43474 일반 플탐 50시간돌파...친구수0.... 7 애플치즈 2018-08-22 0
43472 일반 바이브 주문 기록 보면 shipment processing 1 ㅇㅇ 39.7 2018-08-22 0
43471 일반 미코 5 공배기 2018-08-22 1
43470 일반 제에에발 월드에 자신이 아닌 플레이어 추적할방법 진짜 없나;; 17 ㅇㅇ 203.229 2018-08-22 0
43469 일반 제이씨현은 어느 택배회사 쓰냐? 1 ㅇㅇ 39.7 2018-08-22 0
43468 일반 미코는이제 우콘을의한 뚜따파츠일뿐이야 5 합체로보 2018-08-22 0
43467 일반 블렌더에서 uv맵 두개면 베이크 하는방법밖에없음? 1 강나다 116.46 2018-08-22 0
43466 일반 미코 아직 안죽었다 4 ㅇㅇ 211.227 2018-08-22 0
43465 일반 컴퍼니오브히어로즈2 마이너갤러리 탄생 3 SHANKS 2018-08-22 0
43464 일반 니들평균 온라인친구 몇명정도임? 10 쉔가오랜 117.111 2018-08-22 0
43463 일반 시점따라서 눈까리 종범됨? 1 사요 2018-08-22 0
43462 일반 디폴트 얼굴 바꿀려면 어디서해야함? 쉔가오랜 117.111 2018-08-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