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키넥트 , 오큘 바이브트래커
글쓴이
Somangya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9762
  • 2018-08-10 19:31:39
							

바이브 트래커 쓰는순간 진짜 신세계다

키넥트 특유의 그 한스텝 느린 트래킹이 바이브 트래커를 쓰는순간 싁샥 움직임 리얼로 이건 써봐야 알어 ~

- dc official App
가사이_유노 6-70만원은 작은돈이 아니야,, 고민에 고민을 해야겟오 2018.08.10 19:33:17
가사이_유노 트래커 배 앞에 둬ㅏ도 적외선 안겹침? 2018.08.10 19:34:32
Somangya ㄴ 이베이에서 베이스스테이션 중고(올모스트 뉴) 관세없이 배대지포함 20만원 , 트래커 정발 46만원 (as상관없으면 그냥 구매대행지나 직구해서 38-39) - dc App 2018.08.10 19:34:51
가사이_유노 60-70내외 2018.08.10 19:35:30
Somangya ㄴ당연히 등에다가 두지 ;; 거의 튀지도 않음 불편한거 하나 찝자면 침대에 누울때는 배앞으로 돌려야되는거 그거 말곤 없음 - dc App 2018.08.10 19:36:26
가사이_유노 등에다가 두면 의자앉을 때 등받이 찔리자너,, 앞에 두면 많이튀어서 그럼? 2018.08.10 19:37:04
Somangya 난 의자에 않앉음 침대에 앉을땐 침대에 걸터앉거나 해서 굳이 의자에 앉을필요가 없거든 - dc App 2018.08.10 19:37:48
가사이_유노 앞에둠 많이튀어? 난 사면 앞에 둘거 같은데, 평소에 손위치를 의자 팔걸이에 둬서 괜찮겠지? 2018.08.10 19:38:27
Somangya ㄴ ㅇㅇ 의자앉아봤는데 안튄다 앞에둬도 진짜 직접적으로 거의 근접하지않는이상은 잘 안튀더라 베이스스테이션이 일을 잘하는건진 모르겠지만 - dc App 2018.08.10 19:39:20
가사이_유노 고민댄다.. 2018.08.10 19:39:53
Somangya ㄴ 뭐 키넥트로 만족하면 상관은없는데 난 키넥트 그 한스텝느린 트래킹때문에 엿같아서 팔아치우고 혼종온거임 - dc App 2018.08.10 19:41:38
가사이_유노 만족할리가 업자너, 나도 복잡한 다리 안무 추고싶다.. 2018.08.10 19:42:45
Somangya ㄴ 우리에겐 신용카드와 할부가 있다 - dc App 2018.08.10 19:45:29
타나토스시스템 베스 두개여야함? - dc App 2018.08.10 19:52:57
Somangya A채널로 해두고 하나만 써봤는데 확실히 안보이는부분이 보이면 트래킹이 튀더라 그래서 대각선으로 두개 추천함 그리고 위에올린 이베이 베이스스테이션 가격은 2개 20만원 이란 뜻이다 배대지 가격 포함해서 ㅇㅇ 나같은 경우는 브라켓도 같이오더라 준비할건 110->220 변환기 이거만 준비해주면됨 - dc App 2018.08.10 19:54:43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0 19:59:35
zetyx 2018.08.10 20:06: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521 일반 영어권에도 롤롤 하는사람 잇음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6 0
41520 일반 념글 이모트 켜고 끄는거 4개 라는게 뭔 소리야? 8 ㅇㅇ? 118.218 2018-08-16 0
41519 일반 좆됫다 호주애들과 놀지 말아야겟다 8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8-16 0
41518 일반 진짜 입으로 "쿠사"이러는 일본사람도 있네 18 MANKALO 2018-08-16 0
41517 일반 거 묵언차렷이 게임할수도있지 3 ㅇㅇ 175.223 2018-08-16 0
41516 일반 2개월이 고비구나 3 ㅇㅇ 121.139 2018-08-16 0
41515 일반 VR극장 내일 업로드합니닷 11 spill 1.214 2018-08-16 10
41514 일반 국내에서는 가죽폼 6mm는 안파네 10 김야기 2018-08-16 0
41513 일반 가죽폼 아마존 말고는 구할수있는데 없냐? 3 김야기 2018-08-16 0
41512 일반 트래커 튀는거야 일상이지 안그래? 9 엘에르엘 2018-08-16 1
41511 일반 던전 규모가 너무 커지고 있다.. 16 ㅇㅇ 203.229 2018-08-16 3
41510 일반 풀트래킹 . jpg 8 아야세쨔응 2018-08-16 3
41509 일반 누가 바이브 컨트롤러랑 뚝없어도 트래커 설정좀 가르쳐줘 8 애플치즈 2018-08-16 0
41508 일반 내일이면 오디세이 오는데 11 기타빌런 2018-08-16 0
41507 일반 흔한 퍼블릭 박스룸의 일상 7 CHJ. 2018-08-16 0
41506 일반 흑흑 드디어 트래커샀다 3 루히 2018-08-16 0
41504 일반 바이브 뚝이랑 컨트롤러 없어도 트래커 하는법 뭐였지 1 애플치즈 2018-08-16 0
41503 일반 마이크는 쓰면안되는것임 4 사요 2018-08-16 0
41502 일반 이번에 트래커 못사면 개호구 잡종이다 1 기무대띠 2018-08-16 0
41499 일반 얘네 원래 재고 빵빵하게 가지고있던거 아냐? 1 아리수챤 2018-08-16 0
41498 일반 핵 맞은 신사... 그 참담한 모습... 2 ㅇㅇ 114.200 2018-08-16 0
41497 일반 24일까지 트래커 품절되겠죠..? 1 타다할배 119.196 2018-08-16 0
41496 일반 유튜브 다운로드 뜨는데 영상이 안나오는이유는 뭘까 ?? 11 카디아. 2018-08-16 0
41494 일반 트래커 3개 더사면 4 boogleboogle 2018-08-16 0
41493 일반 오늘도 즐거운 그레이트 펍 ㅇㅇ 114.200 2018-08-16 0
41492 일반 오랜만에 풀트래킹해서 정말 즐거웠다. 사진 잔뜩찍음(스압, 용량 11mb 4 델피늄 2018-08-16 4
41491 일반 이거 안귀여우면 트래거 부순다 . jpg 5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89 일반 트래커는그래 바이브언제야야악 selene 2018-08-16 0
41488 일반 빨리 팔리긴허네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87 일반 나도 춤 열심히 출수있는데!! 9 하벤하이드 2018-08-16 1
41486 일반 트래커 좀 자주튀는데 방법없냐 4 초보자아 2018-08-16 0
41485 일반 지금이 트래커 베이스 달릴 타이밍인거같은데 2 하벤하이드 2018-08-16 0
41484 일반 쌔한대 이거 첨에 머지하고 그랫는데 3 selene 2018-08-16 0
41482 일반 트래커 현재 물량 . jpg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81 일반 쟤네 일단 주문 받아놓고 해외에서 들여와서 팔려는거 아냐? 아리수챤 2018-08-16 0
41480 일반 트래커 1000개 입고 의문점 4 Wooni 2018-08-16 0
41479 일반 트래커는 그래 바이브 언제임 3 selene 2018-08-16 0
41478 일반 트래거 740개 남음 ㄷㄷ 2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77 일반 전산오류겠지? 4 MANKALO 2018-08-16 0
41476 일반 저 emote 강좌 활용하면 1 dd 220.127 2018-08-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