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키넥트 , 오큘 바이브트래커
글쓴이
Somangya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9762
  • 2018-08-10 19:31:39
							

바이브 트래커 쓰는순간 진짜 신세계다

키넥트 특유의 그 한스텝 느린 트래킹이 바이브 트래커를 쓰는순간 싁샥 움직임 리얼로 이건 써봐야 알어 ~

- dc official App
가사이_유노 6-70만원은 작은돈이 아니야,, 고민에 고민을 해야겟오 2018.08.10 19:33:17
가사이_유노 트래커 배 앞에 둬ㅏ도 적외선 안겹침? 2018.08.10 19:34:32
Somangya ㄴ 이베이에서 베이스스테이션 중고(올모스트 뉴) 관세없이 배대지포함 20만원 , 트래커 정발 46만원 (as상관없으면 그냥 구매대행지나 직구해서 38-39) - dc App 2018.08.10 19:34:51
가사이_유노 60-70내외 2018.08.10 19:35:30
Somangya ㄴ당연히 등에다가 두지 ;; 거의 튀지도 않음 불편한거 하나 찝자면 침대에 누울때는 배앞으로 돌려야되는거 그거 말곤 없음 - dc App 2018.08.10 19:36:26
가사이_유노 등에다가 두면 의자앉을 때 등받이 찔리자너,, 앞에 두면 많이튀어서 그럼? 2018.08.10 19:37:04
Somangya 난 의자에 않앉음 침대에 앉을땐 침대에 걸터앉거나 해서 굳이 의자에 앉을필요가 없거든 - dc App 2018.08.10 19:37:48
가사이_유노 앞에둠 많이튀어? 난 사면 앞에 둘거 같은데, 평소에 손위치를 의자 팔걸이에 둬서 괜찮겠지? 2018.08.10 19:38:27
Somangya ㄴ ㅇㅇ 의자앉아봤는데 안튄다 앞에둬도 진짜 직접적으로 거의 근접하지않는이상은 잘 안튀더라 베이스스테이션이 일을 잘하는건진 모르겠지만 - dc App 2018.08.10 19:39:20
가사이_유노 고민댄다.. 2018.08.10 19:39:53
Somangya ㄴ 뭐 키넥트로 만족하면 상관은없는데 난 키넥트 그 한스텝느린 트래킹때문에 엿같아서 팔아치우고 혼종온거임 - dc App 2018.08.10 19:41:38
가사이_유노 만족할리가 업자너, 나도 복잡한 다리 안무 추고싶다.. 2018.08.10 19:42:45
Somangya ㄴ 우리에겐 신용카드와 할부가 있다 - dc App 2018.08.10 19:45:29
타나토스시스템 베스 두개여야함? - dc App 2018.08.10 19:52:57
Somangya A채널로 해두고 하나만 써봤는데 확실히 안보이는부분이 보이면 트래킹이 튀더라 그래서 대각선으로 두개 추천함 그리고 위에올린 이베이 베이스스테이션 가격은 2개 20만원 이란 뜻이다 배대지 가격 포함해서 ㅇㅇ 나같은 경우는 브라켓도 같이오더라 준비할건 110->220 변환기 이거만 준비해주면됨 - dc App 2018.08.10 19:54:43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0 19:59:35
zetyx 2018.08.10 20:06: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238 일반 지팡이 같은거로 물건소환같은건 어캐함? 3 사요 2018-08-15 0
41237 일반 cloth 안쓰려고 했는데 ㅇㅇ 180.231 2018-08-15 2
41236 일반 오늘 낮에 H방 가본후기 6 Thinng 2018-08-15 1
41235 일반 폭죽터지는 맵 넘 조와 5 ㅇㅇ 211.229 2018-08-15 0
41233 일반 군필여고생 늒네챠들이 즐거운 브얄챗을 하는 방법.FACT 3 ㅇㅇㅋ 117.111 2018-08-15 21
41232 일반 쉬펄 바이브프로 빨리좀 나와라ㅜㅜ 1 ㅇㅇ 211.236 2018-08-15 0
41231 일반 일본 모델러들한테 칭찬받음 ㅎㅎ 4 JJY 2018-08-15 1
41230 일반 내 트래커 해외직구판인데 변압시 필요하냐 6 초보자아 2018-08-15 0
41229 일반 카피핵쓰는 핵쟁이 2 ApilcaD 2018-08-15 4
41228 일반 vr 비싼거랑 싼거랑 차이가 뭔가요? 5 식물인간 2018-08-15 0
41227 일반 근데 확실히 수위조절 하긴 하는거 같더라 긴긴 2018-08-15 0
41225 일반 아바타 좀만 더 수정하면 완성인듯 4 쉔가오랜 117.111 2018-08-15 0
41224 일반 오랜만 3 sing)Hana 2018-08-15 3
41223 일반 표정에 사운드넣기 도움 1 koper2004 119.205 2018-08-15 0
41221 일반 윈도우 MR 페이크트레커 쓰는법좀 알려줄사람 2 ㅎㅈㅎㅈㅎㅈ 112.158 2018-08-15 0
41220 일반 갤럼들아 발챗하다보면 이런경우 있지않냐 5 ㅇㅇ 121.139 2018-08-15 0
41219 일반 군필여고생 늒네챠들이 MR, 오큘 거르고 바이브를 사야하는 이유.FACT 7 ㅇㅇㅋ 117.111 2018-08-15 8
41218 일반 간단한 그래픽카드 알아보는 법! 16 설화눈꽃 2018-08-15 9
41217 일반 mr리퍼제품은 관세 안붙는거임? 8 BLOCK_B 2018-08-15 0
41215 일반 이거 월드압타야? 개인압타야? 3 사요 2018-08-15 0
41213 일반 바이브컨트롤러는 불편함? 3 울테 2018-08-15 0
41212 일반 2700x 1050ti 16g 면 vr가능? 14 ㅇㅇㅇ 211.200 2018-08-15 0
41211 일반 1050으로 부랄챗 가능? 14 ㅇㅇ 117.111 2018-08-15 0
41210 일반 [강좌#12] VRChat, 유니티 애니메이션 튜토리얼(영상) 7 5upporter 2018-08-15 13
41208 일반 너클콘 언제 나오누?;; 3 김야기 2018-08-15 0
41207 일반 누물보 월드제작) 카메라 넣기 5 ㅇㅇ 211.229 2018-08-15 13
41206 일반 트래커 질문좀 2 ㅇㅇ 59.23 2018-08-15 0
41205 일반 아아 샀다... 5 옥뜨리 2018-08-15 0
41204 일반 바이브에서 오큘넘어간 국내산 흑우 있냐? 5 ㅇㅇㅇ 49.173 2018-08-15 0
41203 일반 이 캐릭터 있는 월드 아는사람.. 5 너랑안놀거야 2018-08-15 0
4120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고정용으로 5 설화눈꽃 2018-08-15 0
41200 일반 요거 암호 아는사람 잇어? 1 하피핏 2018-08-15 0
41198 일반 아쿠아봉봉 다이소에파는거지? 3 사요 2018-08-15 0
41196 일반 vrchat 하고싶어서 기기 사야하는데 13 ㅇㅇ 175.202 2018-08-15 0
41195 일반 나도 이제 v없찐 탈출이야 8 기타빌런 2018-08-15 0
41194 일반 컴터 견적 다시 짬 11 쿨통 2018-08-15 0
41193 일반 확실히 취미로 캐릭터 제작하는건 한계가있는듯 11 Jinsilly 221.153 2018-08-15 0
41190 일반 이미코 너무 무섭다 1 그로자 2018-08-15 0
41189 일반 아쿠아봉봉 양말신고신음? 4 사요 2018-08-15 0
41188 일반 다들 유니티 키고 vrcsdk 넣는거 알죠? 3 NAME_HORANG 2018-08-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