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방 뉴비가 추기쉬운 어제자 렛저댄방 젠틀맨 영상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9598
  • 2018-08-10 08:05:49
  • 211.106
							




아까 아침에 저댄방 뉴비친구가 저댄방곡들 너무 어렵다고해서

어제춘 렛저댄방에 쉬운곡 영상 하나를 가져왔어.


싸이의 젠틀맨이고 추기도 쉽고 재미도 있는곡이야.


시작할때 내가 탈진해서 쓰러진거 같아보이지만 그냥 하늘이 보고싶었어.

저댄방은 항상 즐겁고 재밋는곳이야.

그러니 뉴비친구들도 오늘도 재밋게 춤춰보자.

쿨통 사람 많다@@ 2018.08.10 08:39:40
Gloryman 헉 젠틀맨 별로 안쉽던데 2018.08.10 09:25:05
ㅇㅇ 시점자꾸 흔들려서 멀미나지 미안 시점고정하는법배워와서 다시 찍어올께 211.106 2018.08.10 09:25:15
춤만춰 카메라 피한다고 피한건데;ㅡ; 점점 아조시가 설곳이 없어짐ㅠㅜ 2018.08.10 09:43:45
ㅇㅇ ㄴㄴ내가어제 카메라를 조금앞쪽에달았는데 저기가 원래 카메라 등지고 추거나 앞에나와추는 친구들자리야 원래조금더 뒤에달았어야했음 39.7 2018.08.10 09:51: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0324 일반 월욜시렁 4 공배기 2018-08-12 0
40323 일반 후우 너네는 이런거하지마라 3 꿀뚤 2018-08-12 0
40322 일반 이름 시발ㅋㅋㅋ TEST로 퍼블릭됫네 7 어흑마이갓 2018-08-12 0
4032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4 ㅇㅇ 1.248 2018-08-12 0
40319 일반 이거 바디, 바디1 매시 나눠져있는데 치마뚫리는데 1 빅젖사랑꾼 2018-08-12 0
40318 일반 풀트래킹 찾아봤는디 2 AiryNyan. 2018-08-12 0
40316 일반 커뮤니티 하는사람한테 커미션 받으니까 존나 피곤하네 씨발 4 긴긴 2018-08-12 0
40315 일반 파이프라인 디태치가 어딨어요 3 빅젖사랑꾼 2018-08-12 0
40314 일반 이거 뭐라는거야? 3 빅젖사랑꾼 2018-08-12 0
40313 일반 미필 여중생쟝 군필 여고생쟝 4 NAME_HORANG 2018-08-12 0
40312 일반 야 여기서 맨위에거만 다운받으면 댐? 2 빅젖사랑꾼 2018-08-12 0
40311 일반 하.. 진따는 가상현실도 힘들다.. 1 ㅇㅇ 180.68 2018-08-12 0
40310 일반 캐시 파일 몇 시간 전으로 돌리거나 할 수 없음?? 2 ㅇㅇ 49.167 2018-08-12 0
40307 일반 혹시 이거 확인해줄수있는갤러 있음? 6 치요키 2018-08-12 0
40306 일반 남친 생겻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2 0
40305 일반 움짤) 새벽에 혼춤 5 쿨통 2018-08-12 3
40304 일반 VR사서 챗이랑 비심만 하는듯 5 AiryNyan. 2018-08-12 0
40303 일반 구름이나 하늘이 예쁜 맵 아는사람 있어요? 6 ㅇㅇ 220.93 2018-08-12 0
40302 일반 여친이랑 같이 찍음 8 다이소vr 124.60 2018-08-12 0
40301 일반 나도겪은 피씨방 썰 3 ㅇㅇ 124.49 2018-08-12 0
40300 일반 님들 이거 보이스 토글못해여? 4 ㅇㅇ 115.22 2018-08-12 0
40298 일반 공포맵 너무 무섭다... 1 ㅇㅇ 211.34 2018-08-12 0
40297 일반 블랜더 유니티 관련 글 어마하네 2 iurod 2018-08-12 2
40296 일반 으음....폴리곤 확인하는 방법이랑 줄이는 방법 아시나요?ㅠㅠ 2 VRC초보 218.233 2018-08-12 0
40295 일반 트래커 아마존 99달러인데 8 가사이_유노 2018-08-12 0
40294 일반 아까 질문했던건데요ㅠㅠ 3 VRC초보 218.233 2018-08-12 0
40293 일반 오늘 vr 결혼식 봤다.. 9 ㅇㅇ 112.151 2018-08-12 4
40292 일반 외국인들 브이알풀트래킹인데 월드아바타나 조금만개조하는거보면 5 합체로보 2018-08-12 0
40291 일반 이거 우주? 은하? 색깔 넣은거같은데 5 가사이_유노 2018-08-12 0
40290 일반 트위터에서 봤는데 2 ㅇㅇ 221.152 2018-08-12 0
40289 일반 으아악 덮어쓰기 잘못했다... 3 아이리네 2018-08-12 0
40288 일반 질문방은 지금 어떤감?다들 잘이용하남? 3 BLOCK_B 2018-08-12 0
40287 일반 근데 핵쟁이들 어디에나 있다는데 신사 빼면 목격글 거의 적은거보면 4 합체로보 2018-08-12 0
40286 일반 컨셉이 있는 아바타가 좋은듯 1 AiryNyan. 2018-08-12 0
40285 일반 관종은 관심을 구걸해서는 안됨 6 ㅇㅇ 182.225 2018-08-12 0
40284 일반 예전에는 아바타월드 탭 다 일주할 수라도 있었는데 8 MANKALO 2018-08-12 0
40282 일반 아니 그냥 관심달라고 징징대는글에 왜 타고있어 4 ㅇㅇ 220.93 2018-08-12 0
40281 일반 닿으면 반응하는 물결세이더 질문 14 MANKALO 2018-08-12 0
40280 일반 요즘 이쁜 아바타 너무 많다 1 AiryNyan. 2018-08-12 0
40279 일반 월드를 만드는데 퍼블릭쉬 가 안되요ㅠㅠ 3 vrc초보 218.233 2018-08-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