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일본인친구랑 재팬슈라인 갔는디
글쓴이
ㅇ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932
  • 2018-05-17 11:42:07
  • 221.133
							

원래 알던 일본인친구랑 같이 재팬슈라인 갔는디


딱 들어도 한국인들 네다섯명 모여서 일본어로 말하고있길래


인사하고 서로 얘기 나눴는데 왜 일본어로 얘기하고있냐 물어보니


그 중 한명이 일본인이라는거임 ???? 아무리 들어도 원어민발음이 아닌데


막 그 명예일본인 둘러싸고 일본어로 얘기하는거임


무조건 한국인발음이었음 게임을 게이므 라고 발음하는 일본인 한번도 못봤고 


암튼 딱 들어도 일본인은 아니었음


내 친구도 ??? 되서 디코로 이사람 일본인 아닌거같은데 왜 일본인이냐하냐고 나한테 물어봄


나도 모르겠다 명예일본인이 되고싶은가보다 하니까 막 웃긴했는데


머냐 이거 무슨 심리냐..? 뭔가 내가 쪽팔리더라


심지어 내 친구가 명예일본인한테 다가가서 말거니까 무시하고 따라가니까 도망침




HALT 비틱은 어디에나 잇는 법 2018.05.17 11:47:22
P.Nira 비틱이 또 - dc app 2018.05.17 11:48:27
ㅇㅇㅇ 늒네라그런데 비틱이 머에요? 221.133 2018.05.17 11:49:17
면요리좋아함 ㄴ 네덕 비틱 - dc App 2018.05.17 11:58:17
ㅇㅇ 내가 느껴본 결과 대체로 말이 느리고 발음이 또박또박한 일본어 구사하는 애들은 다 일본인 아닌듯 성우조차 발음이 또박또박해도 말이 느리진 않은데 캉코쿠진들 일본어 말할때 너무 한국어처럼말함 118.222 2018.05.17 12:02: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61 일반 이름표 크기 어떡게줄임? ㅇㅇ 211.63 2018-05-29 0
9460 일반 바이브가 뭔데 5 momo 14.49 2018-05-29 0
9459 일반 htc vive 아마존 직구 rma 됨? dd 121.64 2018-05-29 0
9457 일반 mr살까 vive살까 2 ㅇㅇ 121.170 2018-05-29 0
9456 일반 모닝 단체샷 2 공배기 2018-05-29 0
9455 일반 키넥트사면 VR용말고도 모션인식 게임용으로 사용가능? 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9 0
9454 일반 돈은많은데 vr사기가 무섭다 10 ㅇㅇ 121.170 2018-05-29 0
9453 일반 아 스네일마커 만들기 개어렵내 때려쳐 2 글긔 2018-05-29 0
9452 일반 손쓰고싶은데 오큘사면 되나요 1 르위 2018-05-29 0
9451 일반 비행기 레이스 그거 진짜 멀미 고치는게 아니고 ㅇㅇ 175.223 2018-05-29 0
9450 일반 생일파티할수있는 맵없나 5 가나구리가와 2018-05-29 0
9449 일반 초딩은 한국이든 미국이든 쪼금 극혐이네 3 ㅇㅇ 121.170 2018-05-29 0
9448 일반 타블렛 왔따 히힣 ㅇㅇ 118.34 2018-05-29 0
9447 일반 MR 처음쓰고 벗었더니 느낌이 이상함 ㅇㅇ 211.51 2018-05-29 0
9446 일반 지금보니까 이 개조키넥트 동봉된 파워케이블 제조사가 5 게임가드改二 2018-05-29 0
9445 일반 vr챗갤 디시콘 쓰고 싶어서 가입함 7 Awoo 2018-05-29 0
9444 일반 Vr멀미나는 사람들 이 월드 가봐라 3 ㅇㅇ 223.38 2018-05-29 0
9443 일반 게임사 입장이랑 다름 3 중성 2018-05-29 0
9442 일반 새벽에 vr실방 봤는데 멀미와서 화면 못보고 챗창만 봄... 2 NAME_HORANG 2018-05-29 0
9441 일반 vive 조작법좀 알려줘요 ㅠㅠㅠ 8 lanaz 2018-05-29 0
9440 일반 업로드 고통의 원인을 찾은거 같은데 6 BEll 2018-05-29 0
9439 일반 이미 브얄챗내에 있는거 수정 하지말고 써라던지 그런거 다쓰잖어 아루라테 2018-05-29 0
9438 일반 일케 앉아있는 미코 왤캐 커엽냐 3 dd 125.185 2018-05-29 0
9437 일반 여러분은 안심하고 미코쟝을 쓰셔도되는거애요 3 G군 2018-05-29 0
9435 일반 나만 바이브 기본폼 쓰는거 아니지? 4 아루라테 2018-05-29 0
9431 일반 일단 대충만들었다 6 늒네챠 183.96 2018-05-29 1
9430 일반 공지랑 유투브 영상 보면서 다이나믹 본 하고있는데 12 게임가드改二 2018-05-29 0
9429 일반 mr사서 착용해봤는데 왜이렇게 글씨같은게 흐릿하게보이지 2 ㅇㅇ 211.51 2018-05-29 0
9428 일반 본을 pmx에디터에서 넣은다음 모델을 블렌더로 옮기면됨? 1 아델리펭귄 2018-05-29 0
9427 일반 시각장애인도 vr즐기기 가능? 10 ㅇㅇ 211.36 2018-05-29 0
9426 일반 호에에에엥 2 강나다 116.46 2018-05-29 0
9425 일반 다이나믹본 다들 수치 어케넣뉘 6 하벤하이드 2018-05-29 0
9424 일반 키넥트사서 트래킹하고 싶은데 ㅇㅇㅇ 203.237 2018-05-29 0
9423 일반 앉은뱅이유저인데 걍 mr사까 1 ㅇㅇ 175.223 2018-05-29 0
9422 일반 브얄챗 하고나서 생긴 변화 2 묵묵부기 2018-05-29 0
9420 일반 복셀 아바타 업로드 하려면 유료 에셋 써야함? 3 응애 124.57 2018-05-29 0
9419 일반 대한통운이 빠를까 해외직구가 빠를까 2 NAME_HORANG 2018-05-29 0
9418 일반 VR케장콘의 미코가 짜증난다구?? 7 Ι아이스젤리Ι 2018-05-29 0
9416 일반 아바타 업로드 에러 질문!! 2 응애 124.57 2018-05-29 0
9415 일반 어??? 이게 뭐지? 8 게임가드改二 2018-05-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