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Chat 아바타 업로드 관련 플레이 시간 질문
글쓴이
늒네쟝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931
  • 2018-05-17 11:36:52
  • 220.80
							

1. 제 친구는 12시간도 안되서 바로 업로드 됐는데 저는 안됩니다 왜그럴까요 플탐은 한 16시간 정도 됩니다


2. 혹시 Unity 계정하고 Steam 계정이 따로 돌아서 그러는걸까요? 아님 자동 연동인가요?


3. 2에서 혹시 계정이 따로 도는 거라면 유니티를 스팀 아이디로 로그인 할 수 있을까요?


4. 3에서 스팀 아이디로 로그인이 불가능 하다면 지금부터라도 유니티 아이디로 로그인 한번 해볼까요??


너무 갑갑하네요 ㅜㅜ

ㅇㅇ 팩트) 이거쓸시간에 브얄챗하면된다 - dc App 39.7 2018.05.17 11:37:22
HALT 플탐 말고도 특정조건 잇는데 비밀이라고해오 열심히 활동을 즐기는거시애오 2018.05.17 11:37:36
김끄리 이해가어렵네...그래서 작성자는 스팀으로 하고잇다는뜻임? 2018.05.17 11:38:22
김끄리 스팀은 유니티로그인도못하고 유니티로 아바타업로드도못함 유니티(vrchat)의 아이디로 븨알챗플레이를해야지 2018.05.17 11:39:10
늒네쟝 김끄리// 넵 Steamvr 켜서 vrchat 으로 들어가용 ㅜㅜ 220.80 2018.05.17 11:39:16
늒네쟝 김끄리//그렇군여 감사합니당 220.80 2018.05.17 11:39:54
텐트리 VRChat 아이디만 아바타 업로드 가능하고 스팀 연동은 아바타 월드에 있는거나 기본만 쓸수있음 2018.05.17 11:53:03
늒네쟝 ㅜㅜ 그것도 모르고 스팀 계정 vrchat 플탐만 늘리고있었으니... 와따시... 혼또니 바카 ㅜㅜ 220.80 2018.05.17 11:56: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839 일반 미디파일 피아노룸 악보로 만들어주는거 없어?? 2 ㅇㅇ 211.36 2018-06-22 0
21838 일반 지브러시로만 만들면안됨?? 6 ㅇㅇ 112.148 2018-06-22 0
21837 일반 키넥트팔아여 3 spill 221.146 2018-06-22 0
21836 일반 이캐릭 먼데 눈깔 존나 땡글땡글 하냐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35 일반 두유노다웨? 피냐타 2018-06-22 0
21834 일반 키넥트 이거맞지??? 1 애플치즈 2018-06-22 0
21833 일반 트래커랑 스트랩? 서로 연결고정은 고무줄로만해도될까? 3 댕타 2018-06-22 0
21831 일반 키넥트 어디서 뭘사야하는거지?? 2 애플치즈 2018-06-22 0
21830 일반 님도라 MMD모델링 fbx로 어캐빼고 있음? 2 Luche 2018-06-22 0
21829 일반 오큘 구매시 아마존 키프트 50$ 아마존라이브챗하니까 그런거 업다네 2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28 일반 그럼 복셀로 커미션받는건 어때 2 피냐타 2018-06-22 0
21827 일반 지금 돌아가면서 오큘러스체험하는데 5 공배기 2018-06-22 0
21826 일반 걍 모델링 하는법을 과외시키는거 커미션은 안받니 8 전문구라꾼 2018-06-22 0
21825 일반 바이브 as들어가는 사유가 다들 머임 5 162cm 2018-06-22 0
21824 일반 그래도 커미션 하나 받아서 만드는게 진자 좋은거같음 7 카디아. 2018-06-22 2
21822 일반 VR챗에서 완전 자작 아바타를 보기 힘든이유 8 Luche 2018-06-22 3
21821 일반 요즘 데스건은 씨발 광역기도 쏘냐? 4 ㅇㅇ 175.223 2018-06-22 0
21820 일반 갸아악 구와아ㅏㄱ 바이브 as들감 1 신ldl 2018-06-22 0
21819 일반 우와 씹 지하철에 페미티셔츠입은사람있어 1 ㅇㅇ 223.62 2018-06-22 0
21818 일반 아이트레킹 없으면 많이 어색하려나? 3 카디아. 2018-06-22 0
21816 일반 트래커 배송 속도 ㅍㅌㅊ? 7 댕타 2018-06-22 0
21815 일반 누가 나 대신 마작 정리해줘 피냐타 2018-06-22 0
21813 일반 데스건 파티쿨시스템이 어떻게되어있길래 2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1812 일반 유니티 질문! 2 NewTaKu 112.144 2018-06-22 1
21810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가격이 너무 무섭다야 4 울테 2018-06-22 0
21809 일반 모델링 이거 4차산업 해도 되겠는데 6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08 일반 제글 삭제당함? 아마존 75달러 말하면안대? 9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07 일반 핵쟁이가 총한대 맞는다고 안하는것도 아닐텐데 2 ㅇㅇ 223.38 2018-06-22 1
21806 일반 언더테일 피아노 악보 9 케이틸리스 2018-06-22 12
21805 일반 님들 잠깐 질문 2 dd 116.126 2018-06-22 0
21804 일반 복사할 가치가 없는 아바타 끼고 다니면 복사 안당할까 7 ㅇㅇ 110.70 2018-06-22 0
21803 일반 아는 사람 3d모델 디자인까지 150 받는다는애 보아라 12 MANKALO 2018-06-22 0
21802 일반 차렷충+데스건+갤까지하는거보면그섀끼아니노? 1 ㅇㅇ 110.70 2018-06-22 0
2180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치요키 2018-06-22 0
21800 일반 모작중이었던것 1 Luche 2018-06-22 0
21799 일반 데스건은 오버라이드에다 넣는거임? 9 BLOCK_B 2018-06-22 0
21797 일반 붕탁나이트 보아라 7 음료 2018-06-22 7
21796 일반 키넥트를 사야하나... 2 애플치즈 2018-06-22 0
21795 일반 아바타 커미션 150만원 실화야?? 4 유라유라 2018-06-22 0
21794 일반 오큘오면 나도 풀트래ㅑ킹 해야지 ㅇㅇ 121.124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