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자목소리 하니까 생각나는데 (시비털거면 뒤로가기해줘)
글쓴이
selene
추천
0
댓글
4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9310
  • 2018-08-09 08:36:42
							

나도 의도한건아닌데 내가 조금얆게 말하고아무생각없이 말하는대 여자도 여자로 속아 대부분웃는 포인트인가 거기서그렇고
물어보고 싶어서 그러는거야 머라하지마 내가자진해서 밝히지만 몰론 내목소린 알상생할은가능해 그치만 조금만얆게 내면 어쩔수없더라

- dc official App
ㅇㅇ 난 오히려 부러운데 106.240 2018.08.09 08:37:32
selene 그러니..? - dc App 2018.08.09 08:38:55
ㅇㅇ 뭘..물어 보고싶단거임?; 난여자목소리다? 222.96 2018.08.09 08:39:35
ㅇㅇ 축복받은 넘이자너 ㅅㅂ 난 그짓하려고 개고생하는데 106.240 2018.08.09 08:39:41
selene 나오는대 여기서 이애기 나오니까 너내들 생각물어보고싶은거야 - dc App 2018.08.09 08:39:58
ㅇㅇ 나 들어보고 싶은데 보이스리플 가능? 106.240 2018.08.09 08:40:52
ㅇㅇ 그래 리플달아봐 생각좀해볼게 222.96 2018.08.09 08:41:14
selene 좋은것도아냐 트러블도생기고 오해해서 내가놓쳐서 오해생겨 친하던애가 속은느낌배신감으로 그런것도잇서 - dc App 2018.08.09 08:41:28
반타블랙 2018.08.09 08:41:31
ㅇㅇ 구라칠 맘 1도 없었는데 뭐 오해한게 너 책임이겠냐 신경쓰지마셈 106.240 2018.08.09 08:42:29
ㅇㅇ 상황근무서는데 잠결에 목소리 얇게냈다가 게이새끼같단말 들어봄 223.33 2018.08.09 08:43:52
초보고양이 나도 가끔 오해하는분 나오는데 그럼 주변에서 크게 웃어주고 남자라고 정정해주는데 ㅇㅁ ㅇ 아는사람 없으면 마이크를 잘 안켜게 됬지만 - dc App 2018.08.09 08:44:23
ㅇㅇ 애초에 속일 생각이 없는데 멋대로 넘어가놓고 짜증내는건 그놈이 인성이 나쁜거야. 나도 넷상 말투때문에 여자로 오해받아봐서 잘 안다. 223.33 2018.08.09 08:44:28
selene 좋겟네 난 내가밝혀야해서.. - dc App 2018.08.09 08:44:50
selene 리플 달면 에이 아니네 할거같아서 .. 못달갯는대 - dc App 2018.08.09 08:45:37
ㅇㅇ 그러니 보이스리플좀..ㅋㅋㅈㄴ궁금함ㅁ 106.240 2018.08.09 08:45:47
selene 내가저래서 이애기 안할려한건대 - dc App 2018.08.09 08:46:04
selene 엥..?ㅋㅋ - dc App 2018.08.09 08:49:42
selene 녹음 녹음기애잇는거 못넣어? - dc App 2018.08.09 08:51:14
selene 윾옉 - dc App 2018.08.09 08:51:58
selene 녹음기애엄청많은데 - dc App 2018.08.09 08:52:07
ㅇㅇ 목소리좋나보네 녹음도 하고다니고 궁금하다 121.176 2018.08.09 08:53:01
selene 튄다 - dc App 2018.08.09 08:54:34
suikaice 한발 2018.08.09 08:55:32
selene ?? - dc App 2018.08.09 08:55:41
selene 한발? - dc App 2018.08.09 08:55:45
spill 이게 의도안한거라고? 39.7 2018.08.09 08:56:55
selene 그냥 아만 거린거야아 ㅇㅅㅇ.. - dc App 2018.08.09 08:57:11
selene 그냥 얆개만 나올땨소리한거야 - dc App 2018.08.09 08:57:34
ㅇㅇ 근데 너 이전글부터 느끼는건데 목소리걱정보단 국어공부걱정부터 해야할거같음 175.223 2018.08.09 08:57:46
BLOCK_B 흠.. H방에서 한번만나서 대화해보자 목소리튀어서 잘모르겠음 2018.08.09 08:58:00
selene 폰이라 오타 나서그래 - dc App 2018.08.09 08:58:07
ㅇㅇ 약간 불안정한 느낌인데 ㅋㅋ.. 말 할때는 ㄱㅊ으? 106.240 2018.08.09 08:58:10
selene 갠찮아 - dc App 2018.08.09 08:58:27
selene 해줘도 그럼 어떡하라고 ㅡㅅ ㅡ .. - dc App 2018.08.09 08:59:06
ㅇㅇ 뭔 느낌인지 모르겠음.. 편하게 말 하는거 한번만 더 올려주면 안대? 106.240 2018.08.09 08:59:47
spill 와씨 댓글삭제 진짜 너무한데 39.7 2018.08.09 08:59:54
selene 흥.. - dc App 2018.08.09 09:00:01
ㅇㅇ 미안한데 말을 좀 풀어서 해보자. 1도 못알아듣겠어 106.240 2018.08.09 09:02:56
selene 맞아 - dc App 2018.08.09 09:03:52
ㅇㅇ ㅇㅇ 여자에요 초딩이에요 공감ㅋㅋㅋ 106.240 2018.08.09 09:03:57
selene 내목소리 어디안이상하냐물엇고 만난분아니라햇고 지인저분 남자애요 만난분은 네거렷고 그때도그랫서 - dc App 2018.08.09 09:04:56
selene 네..? 거렷고 - dc App 2018.08.09 09:05:15
ㅇㅇ 백문이불여일청이랬어 한번만 더 들어보자 106.240 2018.08.09 09:06:13
selene 왜또오 또듣고 나한테그럴거자나 - dc App 2018.08.09 09:06:37
ㅇㅇ 뭘 그래 걍 궁금한 거야 106.240 2018.08.09 09:08:51
selene 그래 멀궁금한거야 - dc App 2018.08.09 09:09: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0918 일반 컴맹들 컴터 질문 도와줌 45 러닝머신러닝 2018-08-14 3
40916 일반 근대 웃긴게 이번앤 트래커 오디오지만 selene 2018-08-14 0
40915 일반 ㅋㅋㅋ 존나 웃기네 2 아리수챤 2018-08-14 3
40914 일반 오디오스트랩은 재고 항상있던걸로 아는데 1 suikaice 2018-08-14 0
40913 일반 이게 그렇게나 부담스러워? 12 ??(,,???,,)?? 2018-08-14 2
40912 일반 트래커 다음 입고 예정일 언제냐 1 아리수챤 2018-08-14 0
40911 일반 트래커 한개샀음 2 ㅇㅇ 222.119 2018-08-14 0
40910 일반 트래커 재고있다 스샷찍어왔다 2 ㅇㅇ 110.70 2018-08-14 0
40909 일반 근데 트래커 2개나 1개면 어디에다냐 ㅋㅋ 2 사요 2018-08-14 0
40908 일반 아 나는 아무리 트래커 사기 계속 눌러도 2개 초과해서 안올라가길래 아리수챤 2018-08-14 0
40907 일반 야 제이씨현 다음주에 트래커 바로 입고한대 1 아리수챤 2018-08-14 0
40906 일반 10년 후 VR 세계 상상 5 xx 183.96 2018-08-14 3
40905 일반 트래커 3개 못산사람 봐라 2 아야세쨔응 2018-08-14 0
40904 일반 이번에 트래커라도 못산사람들 너무 안타깝다 2 suikaice 2018-08-14 0
40903 일반 아 원래 월요일에 들여오던데 요번엔 왜 화요일인데.. 아리수챤 2018-08-14 0
40901 일반 야 제이씨발현 요번에 트래커 몇개 들여온거냐? 2 아리수챤 2018-08-14 0
40900 일반 트래커 100개 추가입고 들어옴 3 아야세쨔응 2018-08-14 0
40899 일반 개념글에 있는 빡대가리 만화 말인데... 3 제네카린 2018-08-14 10
40898 일반 아 밑에 바이브 입고됨을 알려드립니다 저글때문에 4 아리수챤 2018-08-14 0
40897 일반 제이씨현 도대체 무슨 생각일까 1 아리수챤 2018-08-14 0
40895 일반 vrchat 아바타 넣는거 설명대로했는데 뭐가문제냐 3 캬캬코코 2018-08-14 0
40894 일반 친목은 나쁜게아니다 5 ㅇㅇ 211.184 2018-08-14 2
40893 일반 트래커 3개 판다 새제품 4 dd 175.223 2018-08-14 0
40892 일반 아 씨발 제이씨발현 개새끼들아 씨발 1 아리수챤 2018-08-14 1
40891 일반 2개라도 사놓을라고 결제했는데 또 사라졌어 1 ㅇㅇ 223.62 2018-08-14 1
40889 일반 현재상황 4 selene 2018-08-14 0
40888 일반 결제하는거 앱깔고 뭐하고 하다가 물량 없어짐 3 ㅇㅇ 223.62 2018-08-14 0
40887 일반 아니 제발 낚시하지마 selene 2018-08-14 0
40886 일반 제이씨현 물량 쌓아놓고서 푸는건가 아님한번에푸는걸까 selene 2018-08-14 0
40885 일반 트래커 살돈으로 아루라테 2018-08-14 0
40884 일반 트래커 11개남았네 1 ㅇㅇ 183.101 2018-08-14 0
40883 일반 아 솔직히 베이스만 싸도 샀다 4 애플치즈 2018-08-14 0
40882 일반 여러분, 바이브 입고됨을 알려드립니다. 13 ㅇㅇ 115.22 2018-08-14 6
40881 일반 무선킷은 나오는거 맞나? dd 175.223 2018-08-14 0
40880 일반 내개시물에 담주 온다한 갤럼나와바 selene 2018-08-14 0
40879 일반 지금생각이 드는게 바이브 및 악세서리살려면 selene 2018-08-14 0
40878 일반 진짜 저녘되기도전에 사라지겠내 20개 1 dd 175.223 2018-08-14 0
40876 일반 헤드케이블 단선방지로 씌울거 갠츈한거없음? 2 하벤하이드 2018-08-14 0
40875 일반 트래커 22개 디럭스 26개 남앗습니다 고객님 3 selene 2018-08-14 0
40874 일반 오큘러스 트래커가 나올 가능성은 낮음 7 하벤하이드 2018-08-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