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맹들 컴터 질문 도와줌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
댓글
4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9298
  • 2018-08-09 07:52:43
							

컴터만 궁금한거 질문 ㄱㄱ 

네트워크, 생활 보안, 수리 등등

ㅁㄹㄴㅌㅁㅈ 애인은 어디서사요? 2018.08.09 07:54:38
ㅇㅇ 마우스가 자꾸 혼자 더블클릭해서 화나는데 부셔두되요? 222.96 2018.08.09 07:54:50
ㅇㅇ 부시면 합의금 얼마나 나오나요? 다는 안부수고 왼쪽부분만 할려고 하는데 222.96 2018.08.09 07:55:36
러닝머신러닝 2018.08.09 07:59:48
BLOCK_B i5 7세대랑 i7 7세대랑 뭐고를까? i5가게임용이라며? 둘이차이많이심함? 아니면i7 은 이게임돌리기엔 너무과한가? 2018.08.09 08:01:12
러닝머신러닝 ㄴ게임할때 i5 i7 몇프레임밖에 차이안남 2018.08.09 08:02:13
Viver 3200mhz, 14-14-14-31 XMP램이고 삼성B다이 기반인데 이거 수동오버하면 어디까지 들어갈꺼 같음? - dc App 2018.08.09 08:09:17
러닝머신러닝 ㄴ오버관련은 모름 2018.08.09 08:09:53
러닝머신러닝 오버의 끝은 순정이거늘 2018.08.09 08:10:04
BLOCK_B 그럼i5 7세대로 가면될까 추천하는거있음? 2018.08.09 08:10:55
러닝머신러닝 8세대는? 2018.08.09 08:11:55
Viver ㄴ 램 클럭빨 받는 겜들이 요즘 많길래 오버램 샀는데 3600mhz까지 오버 될련지 모르겠다 - dc App 2018.08.09 08:11:56
BLOCK_B 아직메인보드 바꿀맘은없는데 내꺼 7세대까지밖에안된데 2018.08.09 08:12:58
러닝머신러닝 램오버할때 프레임차이 좀 나나 2018.08.09 08:13:32
러닝머신러닝 다나와 가격 기준 i5 7500 ㄱ 2018.08.09 08:15:02
suikaice 1080ti사면 추가로 쿨러 달아야 하냐 2018.08.09 08:15:11
러닝머신러닝 ㄴ케이스 팬 말하는거? 2018.08.09 08:15:53
suikaice 아니 1080이상급이면 쿨러 추가해야된다고해서 2018.08.09 08:16:47
Viver 라이젠은 램 오버 무조건 해야되고, 인텔은 선택이긴 한데 배그 같은 겜에선 램 오버하면 프레임 엄청 오르더라 - dc App 2018.08.09 08:17:09
러닝머신러닝 sui - 히트파이프까지 달려있으면 충분히 쿨링 될텐데 누가그럼 2018.08.09 08:18:31
러닝머신러닝 아니면 수랭쓰던지 2018.08.09 08:20:38
Viver ㄴ 수냉 글카 가격 자비없던데 그냥 공랭 사. 글카는 쿨러 추가로 달 필요 없다 - dc App 2018.08.09 08:22:47
러닝머신러닝 방열판 추가로 달아줘도되고 2018.08.09 08:24:28
ㅁㄴㅇㄹ 윈10 포멧이후와 포멧하기전에도 컴이멈추는 현상은 뭐때문입니까? 125.142 2018.08.09 09:07:15
러닝머신러닝 ㄴ프리징 현상이라면 원인도 많고 찾기도 힘든 레벨인데.. 윈10깔기전엔 윈7썼음? 2018.08.09 09:10:15
ㅁㄴㅇㄹ ㄴ윈7썻다가 아에 윈10으로 넘어옴 Window.old 이파일도 삭제했고 윈10usb로 윈10깔았는데 그뒤부터그러더라 125.142 2018.08.09 09:19:25
러닝머신러닝 윈7에 문제 없었고, 윈10부터 그러는거면 다른 버전의 윈10으로 설치해봐 2018.08.09 09:20:08
러닝머신러닝 레드스톤 4버전 안쓰고있으면 4로 넘어오고, 반대면 내려가그 2018.08.09 09:20:28
ㅁㄴㅇㄹ ㄴ 그리고 프리징이라기보다는 마우스는 움직임 또 본체에 재부팅 조그만한버튼누르면 바이오스화면만 계속진입하더라 하드문제인가싶기도하고.. 125.142 2018.08.09 09:20:29
러닝머신러닝 재부팅 누르면 재부팅되고 바이오스로 넘어간다고? 2018.08.09 09:21:28
ㅁㄴㅇㄹ ㄴ 맞아 그떄 마지막으로 내가쓴게 RS2 였나 3이였나 부팅속도도빨랐고 지금 버전이 1803인데 이게 레드스톤4? 125.142 2018.08.09 09:22:02
ㅁㄴㅇㄹ ㄴ 바이오스 화면만 계속돔 하드디스크를 못찾아 125.142 2018.08.09 09:23:12
러닝머신러닝 레드스톤4 맞고, 하위버전으로 다시깔고, 부팅순서 하드 1순위로둠? 2018.08.09 09:24:29
러닝머신러닝 보니까 1803 버그이슈있네 2018.08.09 09:24:54
ㅁㄴㅇㄹ ㄴ 버그이슈 그런데 어디서봐요? 그래서 부팅순서 하드1순위로 놔뒀는데 그러더라 ㅠ 125.142 2018.08.09 09:26:32
ㅁㄴㅇㄹ ㄴ 내려가는방법은 iso파일 직접구해서 윈10 usb처럼 하면되는것인? 125.142 2018.08.09 09:28:38
러닝머신러닝 http://www.hwbattle.com/bbs/board.php?bo_table=softwareboard&wr_id=3579 2018.08.09 09:29:21
러닝머신러닝 ㅇㅇ 2018.08.09 09:29:32
러닝머신러닝 홍차의꿈 블로그가면 파일들있음 2018.08.09 09:30:04
ㅁㄴㅇㄹ ㄴ 아조씨 나중에 또 물어볼꺼있으면 물어봐야겠음 땡큐! 생각이안난다 막상이런글보면 125.142 2018.08.09 09:32: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0946 일반 많이 알림서비스 하자하는데 할꺼면바이브 알림서비스 더많이하면많이오겟지 selene 2018-08-14 0
40945 일반 나는 친구가 업다 3 ㅇㅇ 211.229 2018-08-14 0
40944 일반 내 친구 80%가 일본인인데 광복절 신경 안쓰더라 5 깝나기 2018-08-14 0
40942 일반 묵언 VR 장점 6 ㅇㅇ 220.127 2018-08-14 3
40941 일반 내일 국기게양식 하냐? 3 기무대띠 2018-08-14 0
40940 일반 질문 하나만 할게 8 ㅇㅇ 60.26 2018-08-14 0
40939 일반 님들 키넥트 질문 좀 2 ㅇㅇ 59.11 2018-08-14 0
40938 일반 내일 광복절이니 3 아리수챤 2018-08-14 1
40937 일반 내일 어글리코리안이 VRC에서 할만한행동생각남 ㅇㅇ 182.222 2018-08-14 2
40936 일반 트래커 입고시 알림 많이 해놓으면 한번에 많이 들여오지 않을까? 1 아리수챤 2018-08-14 0
40935 일반 부랄챗갤로 디씨 유입한 새기들 꿀팁 6 ㅇㅇ 175.223 2018-08-14 0
40934 일반 안드로이드에 vrchat 불편해서 pc에서 할려고 하는데... 6 No wave 61.77 2018-08-14 0
40933 일반 님들 친구없으면 뭐하고놈? 13 ㅇㅇ 175.223 2018-08-14 0
40932 일반 트래커 4시정도에 품절됨? 1 으ㅡ음 2018-08-14 0
40931 일반 이런 옷 어떰? 9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4 0
40930 일반 돈아끼지 말아야할부속이 1 후토 2018-08-14 0
40929 일반 Mx200싸다고사지말자 후토 2018-08-14 0
40928 일반 머지 팔린건가 ㅇㅇ 180.231 2018-08-14 0
40927 일반 chill forest 맵 좋은듯 5 ㅇㅇ 110.70 2018-08-14 0
40926 일반 화면 동그라미인 월드나옴 5 모닥불 220.124 2018-08-14 0
40925 일반 저 홋포 ㄹㅇ 개공포임 3 애플치즈 2018-08-14 0
40924 일반 제이씨현 여기 눈팅할거같냐? 6 아리수챤 2018-08-14 0
40923 일반 vr할라거 조탁 1070ti 샀는데 잘한거냐 13 ㅇㅇ 223.38 2018-08-14 0
40921 일반 귀여움 대법관님들 이건 으떰? 8 쉔가오랜 117.111 2018-08-14 2
40919 일반 저 홋포 은근 소름끼침 14 하피핏 2018-08-14 10
40918 일반 컴맹들 컴터 질문 도와줌 45 러닝머신러닝 2018-08-14 3
40916 일반 근대 웃긴게 이번앤 트래커 오디오지만 selene 2018-08-14 0
40915 일반 ㅋㅋㅋ 존나 웃기네 2 아리수챤 2018-08-14 3
40914 일반 오디오스트랩은 재고 항상있던걸로 아는데 1 suikaice 2018-08-14 0
40913 일반 이게 그렇게나 부담스러워? 12 ??(,,???,,)?? 2018-08-14 2
40912 일반 트래커 다음 입고 예정일 언제냐 1 아리수챤 2018-08-14 0
40911 일반 트래커 한개샀음 2 ㅇㅇ 222.119 2018-08-14 0
40910 일반 트래커 재고있다 스샷찍어왔다 2 ㅇㅇ 110.70 2018-08-14 0
40909 일반 근데 트래커 2개나 1개면 어디에다냐 ㅋㅋ 2 사요 2018-08-14 0
40908 일반 아 나는 아무리 트래커 사기 계속 눌러도 2개 초과해서 안올라가길래 아리수챤 2018-08-14 0
40907 일반 야 제이씨현 다음주에 트래커 바로 입고한대 1 아리수챤 2018-08-14 0
40906 일반 10년 후 VR 세계 상상 5 xx 183.96 2018-08-14 3
40905 일반 트래커 3개 못산사람 봐라 2 아야세쨔응 2018-08-14 0
40904 일반 이번에 트래커라도 못산사람들 너무 안타깝다 2 suikaice 2018-08-14 0
40903 일반 아 원래 월요일에 들여오던데 요번엔 왜 화요일인데.. 아리수챤 2018-08-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