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잘알 도움좀
글쓴이
BLOCK_B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9277
  • 2018-08-09 06:41:08
							

내꺼 메인보드가 H110M PRO-VD (MS-7996)

이거라는데 cpu좀 바꿀라하는데 최대 어디까지 가능한지 알수있남?

cpu바꾸고 글카도 바꾸고싶은데 글카는 어느정도 맞춰야 좀 원활하게 돌아갈까?

약간 희망사항이라면 vr끼고 저댄방 렉은 안걸렸음 좋겠음

글카 다음세대 빨리나온다면 차라리다음세대 기다릴까?

ㅁㄹㄴㅌㅁㅈ i3~i7 7세대 2018.08.09 06:42:38
ㅁㄹㄴㅌㅁㅈ H110m 치면 보이는것중에 아무거나집어서봐도 소켓(1151)이라고써있지? 그게 지원가능한 CPU를 이야기하는거야 2018.08.09 06:43:21
ㅁㄹㄴㅌㅁㅈ 예를들어 i3 7세대나 i7 7세대는 1151소켓이니까 h110m에끼워진다 이소리임 2018.08.09 06:43:48
ㅁㄹㄴㅌㅁㅈ 대신 1151v2라고써있는 i3 8세대부터 i7 8세대는 지원안됨 2018.08.09 06:44:03
BLOCK_B 그래픽 카드는 아무거나써두대? 2018.08.09 06:44:07
ㅁㄹㄴㅌㅁㅈ 니가원하는거쓰면됨 2018.08.09 06:45:56
ㅁㄹㄴㅌㅁㅈ 요즘엔 AGP타입 그래픽카드가 아예안나오니까 다되긴하는데 굳이필요한게있다면 바이오스업데이트? 2018.08.09 06:46:19
Gloryman 간혹 h110이라도 펌웨어 업글 안하면 7세대 지원안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고 자세한건 제작사 홈피에서 확인 2018.08.09 06:47:26
BLOCK_B 읭? 2018.08.09 06:48:21
Gloryman 참고로 나도 비슷한 보드로 펌웨어 업글하다가 벽돌되서 한 5일 날림.. 겨우 복구 햇지만 2018.08.09 06:48:22
BLOCK_B 일단 컴에업데이트하라할때마다 다했으니까 되겟지뭐 2018.08.09 06:48:36
ㅁㄹㄴㅌㅁㅈ 펌웨어는 그거랑은 별개야 2018.08.09 06:49:24
ㅁㄹㄴㅌㅁㅈ 펌웨어(바이오스) 2018.08.09 06:49:31
ㅁㄹㄴㅌㅁㅈ 메인보드제조사가어디껀진모르겠는데 메인보드제조사가서 니보드검색해서나오는 최신바이오스 설치하면됨 2018.08.09 06:49:52
BLOCK_B 극..벽돌되는거 확률심한거야? 2018.08.09 06:50:50
ㅁㄹㄴㅌㅁㅈ 니가 빡대가리만아니면됨 2018.08.09 06:51:46
BLOCK_B 그냥 컴가게가져가서 부탁해야겟다 흑흑 2018.08.09 06:54:42
ㅁㄹㄴㅌㅁㅈ 컴가게(유료) 2018.08.09 06:55:33
ㅁㄹㄴㅌㅁㅈ 메인보드공식 AS업체(무료) 2018.08.09 06:55:48
ㅁㄹㄴㅌㅁㅈ 예를들어 ASrock의 보드를 유통사 애즈윈 샀으면 애즈윈에 가져가면 무상 2018.08.09 06:56:42
ㅁㄹㄴㅌㅁㅈ 니꺼는 MSI꺼니까.. 제이씨현건물 가져가면된다 2018.08.09 06:59:53
ㅁㄹㄴㅌㅁㅈ 지번주소: 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6-1 제이씨현 빌딩 1층 CS 이노베이션 2018.08.09 07:00:24
BLOCK_B 2018.08.09 07:00:56
BLOCK_B 아직 클린한 갤이란걸 지금깨달앗숨미다 쏀쎄 2018.08.09 07:01:12
러닝머신러닝 지금 컴을 팔고, 돈보태서 새컴을 사자 2018.08.09 07:08:27
러닝머신러닝 시피유메인보드그래픽바꾼다는 소리는 다바꾼다는거잖아ㅋㅋ 2018.08.09 07:08: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825 일반 성공한 뱁새 2 합체로보 2018-08-11 5
39824 일반 가끔 월드 제작보면 궁금한게 1 합체로보 2018-08-11 0
39823 일반 혹시 비트세이버 아바타 넣는법 아는사람있어? 1 강나다 116.46 2018-08-11 0
39822 일반 바이브중고는 AS되냐? 3 합체로보 2018-08-11 0
39821 일반 vr 머사야됨? 1 ㅇㅇ 211.197 2018-08-11 0
39820 일반 삼성 오딧세이 컨트롤러 관련 도움 요망!! 2 guardman 115.136 2018-08-11 0
39819 일반 미코 원작자 공식사이트도 개설했었네 4 ㅇㅇ 221.164 2018-08-11 0
39818 일반 오늘 배송 빨리 왓슴좋게[ㅅ다 1 앵뽀뽀 2018-08-11 0
39817 일반 자동차 아바타도 슬슬 한계가온다 3 합체로보 2018-08-11 0
39816 일반 ' 헤드셋이 추적되지 않습니다 ' 자주뜨면 한번 봐봐 13 치요키 2018-08-11 3
39814 일반 뭔 머리통만 60k 1 ㅇㅇ 221.164 2018-08-11 0
39813 일반 트래커 급한 갤럼들은 입장해보시오 6 ㅇㅇ 115.93 2018-08-11 0
39811 일반 좆목라인 없는 게 이상한거 아니냐? 5 ㅇㅇ 182.225 2018-08-11 0
39810 일반 갤 또 불탐? 3 싸이킥유코 2018-08-11 0
39809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58.232 2018-08-11 0
39808 일반 눈가리고 아웅 오지죠? ㅋㅋㅋㅋ 1 ㅇㅇ 119.148 2018-08-10 0
39807 일반 트래커좀 팔아주세요 4 초보자아 2018-08-10 0
39806 일반 갤 불타는 와중에 오줌 싸는 쇼타미코 짤 2 아사트루 2018-08-10 2
39805 일반 갤뒈짖 ㅇㅇ 220.93 2018-08-10 0
39804 일반 야간 알바 퇴근하고 집간다 오늘은 9:30분이제? 3 델피늄 2018-08-10 0
39803 일반 야 니들이 유동으로만 쓰니까 1 ㅇㅇ 14.46 2018-08-10 0
39802 일반 통피는 데이터 쓰는거아니냐 2 Lydie 2018-08-10 0
39801 일반 kvcg하니까 kv전차 시리즈 보는것같다 3 ㅇㅇ 220.93 2018-08-10 0
39800 일반 니들꼬릿말달아라시발 4 ㅇㅇ 175.223 2018-08-10 0
39799 일반 유동끼리 친목디코는 소설이고 ㅇㅇ 110.70 2018-08-10 0
39798 일반 지금 유동글이 많은데 5 ㅇㅇ 14.46 2018-08-10 0
39797 일반 역시갤주는전갤주 2 ㅇㅇ 175.223 2018-08-10 2
39796 일반 아침부터 갤꼬라지보니 통피 차단하는이유 알것같다 4 ㅇㅇ 220.93 2018-08-10 1
39795 일반 일어나자마자 좃목떡밥이네 Lydie 2018-08-10 0
39794 일반 갤주 신기술 배우고 싱글벙글 갤 왔다가 ㅇㅇ 110.70 2018-08-10 0
39793 일반 이왕 이렇게된거 갤주가 공식 디코를 만들면된다 2 ㅇㅇ 175.223 2018-08-10 0
39792 일반 갤주 몰아세우지마라 1 ㅇㅇ 175.223 2018-08-10 0
39791 일반 정권교체가 일어난지 얼마 안되어 정권이 약한 틈을 타다니 2 ㅇㅇ 222.234 2018-08-10 0
39790 일반 kvcg인가 그건 뭐임? 2 ㅇㅇ 175.223 2018-08-10 0
39789 일반 아침부터 왜 좆목떡밥이야 ㅇㅇ 220.93 2018-08-10 0
39788 일반 manko ㅇㅇ 175.223 2018-08-10 0
39787 일반 이시간엔장작넣어봤자의미없다 1 ㅇㅇ 110.70 2018-08-10 0
39786 일반 좆목얘기 나올때마다 마비노기갤을 보라는데 1 ㅇㅇ 110.70 2018-08-10 1
39785 일반 그래도 난 갤주가 좋다 2 ㅇㅇ 175.223 2018-08-10 0
39784 일반 그래 솔직히 좆목 그래 할수도있지 2 ㅇㅇ 211.229 2018-08-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