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 이정도면 vr챗 하는데 문제 없음?
글쓴이
롤라드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9109
  • 2018-08-08 15:21:51
							


굳이 여기다가 물어보는 이유는 브알 챗 님들이 있어서.

옵션타협 어느정도 하면 돌아갈라나...?

- dc official App
ㅇㅇ 그래픽은? 59.151 2018.08.08 15:22:54
울테 그래픽카드어디감 내장으로는 좀.. 2018.08.08 15:23:16
롤라드 ㄴ그래픽은 중고로 960으로 - dc App 2018.08.08 15:23:28
ㅇㅇ 마 돈좀 더 써라 59.151 2018.08.08 15:23:55
롤라드 총알읎는 그지새끼임. ㅈㅅ... - dc App 2018.08.08 15:24:16
ㅇㅇ 데탑모드면 돌아감 혹시 vr까지 보고 있으면 걍 더쓰는것이 59.151 2018.08.08 15:25:03
zetyx VR안쓰고 차렷으로 한다면 무난할지도 2018.08.08 15:25:10
롤라드 ㄴ 난 차렷충이라 좋음. ㄱㅅㄱㅅ. - dc App 2018.08.08 15:25:37
ㅇㅇ 난 그래픽카드가 우선이라고 보는데..ㅇㅁㅇ 적절히 타협해봐 124.49 2018.08.08 15:25:53
롤라드 ㄴ59. 데탑모드가 창모드인가? - dc App 2018.08.08 15:25:56
ㅇㅇ 데탑이 그냥 vr안쓰고 모니터로 하는거 59.151 2018.08.08 15:26:17
롤라드 ㄴ아항... - dc App 2018.08.08 15:26:30
ㅇㅇ 그거면 무난함 근데 나중에 vr욕심생기면 59.151 2018.08.08 15:26:32
롤라드 ㄴ 그래도 그카는 있어야겠지? 내장은 좀... - dc App 2018.08.08 15:27:05
ㅇㅇ 그카는 있어야지 960 데탑이 무난한거지 59.151 2018.08.08 15:28:40
울테 vr생각하면 1060 6긱이상으로 지르는게맞는거같음 사람많아지거나 지브리같이 맵이 무거우면 프레임 미친듯이내려감 2018.08.08 15:32:37
롤라드 ㄴ vr기기 까진 바라지 않아서...그냥 집에서 혼자 겜하려는거라 ㅋㅋ... - dc App 2018.08.08 15:35:16
ㅇㅇ 집에서 혼자하니까 vr이 가능한거야.... 59.151 2018.08.08 15:50:21
Su35 데네브945랑 DDR2 8GB GTX760으로도 잘돌리고 있음 VR은 없지만 VR모드로 돌림 2018.08.08 16:23:43
롤라드 ㄴ 오호라...그렇구만 - dc App 2018.08.09 03:51: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580 일반 솔직히 이갤 분위기만 보면 ㅇㅇ 175.223 2018-08-16 0
41579 일반 솔직히 갤 씹덕냄새남 12 ㅇㅇ 220.93 2018-08-16 0
41578 일반 저댄방에 pop star 이거 노래 있거 주소좀 초보고양이 2018-08-16 0
41576 일반 목소리 귀여운애들 h방 끌고 가고 싶다 3 기무대띠 2018-08-16 0
41575 일반 풀트레면 물구나무 되냐 4 초보자아 2018-08-16 0
41574 일반 내일이면 오큘하고 바이브 두개 갖는다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6 1
41572 일반 나와 같은 미학을 공유하는 사람을 드디어 만났어.. 12 긴긴 2018-08-16 1
41571 일반 우콘할래? 12 하벤하이드 2018-08-16 0
41569 일반 님들 대박 9 ㅇㅇ 219.251 2018-08-16 0
41567 일반 "그 시간" 대라 그런지 갤에서 찐따냄새가 진동을 하네 5 ㅇㅇ 125.180 2018-08-16 0
41566 일반 우곤 얼굴 타투 1 ㅇㅇ 61.76 2018-08-16 0
41565 일반 빨리 독립을 하든가 해야지... 2 Raimiz 2018-08-16 2
41564 일반 유니티 최신 버젼 쓰면 안되는 건가요? 3 mansu3 2018-08-16 0
41563 강좌/정보 군필여고생 늒네챠를 위한 VR챗 시스템 설정에 관한 정보글.INFO 9 ㅇㅇㅋ 49.163 2018-08-16 40
41562 일반 왜 찐따 거르고 그래 1 와쳐는레나다 2018-08-16 0
41559 일반 캐릭터 몸뚱이만 삭제하면 몸 투명임? 러닝머신러닝 2018-08-16 1
41558 일반 우콘 너무 커엽지않나오? 4 림크 2018-08-16 0
41557 일반 아 이표정 왜이리 좋냐 8 NAME_HORANG 2018-08-16 0
41556 일반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ㅏ아 1 ㅇㅇ 223.62 2018-08-16 1
41554 일반 우콘이 귀 움직이는 표정 성공 5 ㅇㅇ 112.151 2018-08-16 0
41553 일반 색깔 추천좀 해주셈 5 JinSilly 175.223 2018-08-16 0
41552 일반 저댄방 어떻게들어가나요? 3 늅뉴비 175.223 2018-08-16 0
41551 일반 친구 안 생기는 분들 필독 11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6 24
41550 일반 어젠 젤다의전설 월드 돌아다녔음 4 하벤하이드 2018-08-16 1
41549 일반 그 스네일 마커? 그거 이렇게도 가능함? 4 김야기 2018-08-16 0
41547 일반 유니티 캐릭터 업로드 할려니까 업로드가 안돼 4 b 211.109 2018-08-16 0
41546 일반 찐따 한국인 그룹 피하는법 10 초보자아 2018-08-16 3
41545 일반 v싱크 어디서 끔? 4 피냐타 2018-08-16 0
41544 일반 인게임에서 아바타 시점에따라 사라지는데 어케 고치면 좋을까... 5 쉔가오랜 218.159 2018-08-16 0
41543 일반 오늘은 새로운 프렌즈를 만들어야지 1 하피핏 2018-08-16 0
41542 일반 파티클리미터 때문에 겁나웃긴 러시아인봄 3 JinSilly 175.223 2018-08-16 1
41541 일반 브얄챗만 간단히 즐기려는데 HPvs에이서 5 ㅇㅇ 223.38 2018-08-16 0
41540 일반 좀 덜 찐따같은 한국인 만날려면 어느맵 가야됨? 10 옥뜨리 2018-08-16 0
41539 일반 쉐이더 문제는 해결 된거 같으니 다른 질문 하나만 2 Raimiz 2018-08-16 0
41538 일반 필리핀 동남아 아조시들 아는뎅. NAME_HORANG 2018-08-16 0
41537 일반 우콘이 귀 움직일수있음? 4 -__ 2018-08-16 0
41536 일반 혹시 일본어로 으음?이 욕이냐 13 초보자아 2018-08-16 0
41535 일반 쉐이더 이거 쓰는데여 주딱님 5 Raimiz 2018-08-16 0
41533 일반 이거 왜 이런지 아시는 분? 6 Raimiz 2018-08-16 1
41531 일반 일주일째 강제휴식중임 빠쓰 2018-08-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