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 이정도면 vr챗 하는데 문제 없음?
글쓴이
롤라드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9109
  • 2018-08-08 15:21:51
							


굳이 여기다가 물어보는 이유는 브알 챗 님들이 있어서.

옵션타협 어느정도 하면 돌아갈라나...?

- dc official App
ㅇㅇ 그래픽은? 59.151 2018.08.08 15:22:54
울테 그래픽카드어디감 내장으로는 좀.. 2018.08.08 15:23:16
롤라드 ㄴ그래픽은 중고로 960으로 - dc App 2018.08.08 15:23:28
ㅇㅇ 마 돈좀 더 써라 59.151 2018.08.08 15:23:55
롤라드 총알읎는 그지새끼임. ㅈㅅ... - dc App 2018.08.08 15:24:16
ㅇㅇ 데탑모드면 돌아감 혹시 vr까지 보고 있으면 걍 더쓰는것이 59.151 2018.08.08 15:25:03
zetyx VR안쓰고 차렷으로 한다면 무난할지도 2018.08.08 15:25:10
롤라드 ㄴ 난 차렷충이라 좋음. ㄱㅅㄱㅅ. - dc App 2018.08.08 15:25:37
ㅇㅇ 난 그래픽카드가 우선이라고 보는데..ㅇㅁㅇ 적절히 타협해봐 124.49 2018.08.08 15:25:53
롤라드 ㄴ59. 데탑모드가 창모드인가? - dc App 2018.08.08 15:25:56
ㅇㅇ 데탑이 그냥 vr안쓰고 모니터로 하는거 59.151 2018.08.08 15:26:17
롤라드 ㄴ아항... - dc App 2018.08.08 15:26:30
ㅇㅇ 그거면 무난함 근데 나중에 vr욕심생기면 59.151 2018.08.08 15:26:32
롤라드 ㄴ 그래도 그카는 있어야겠지? 내장은 좀... - dc App 2018.08.08 15:27:05
ㅇㅇ 그카는 있어야지 960 데탑이 무난한거지 59.151 2018.08.08 15:28:40
울테 vr생각하면 1060 6긱이상으로 지르는게맞는거같음 사람많아지거나 지브리같이 맵이 무거우면 프레임 미친듯이내려감 2018.08.08 15:32:37
롤라드 ㄴ vr기기 까진 바라지 않아서...그냥 집에서 혼자 겜하려는거라 ㅋㅋ... - dc App 2018.08.08 15:35:16
ㅇㅇ 집에서 혼자하니까 vr이 가능한거야.... 59.151 2018.08.08 15:50:21
Su35 데네브945랑 DDR2 8GB GTX760으로도 잘돌리고 있음 VR은 없지만 VR모드로 돌림 2018.08.08 16:23:43
롤라드 ㄴ 오호라...그렇구만 - dc App 2018.08.09 03:51: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955 일반 아바타 적용했는데 1 q1 2018-08-11 0
39954 일반 사람들이 같이 딴겜 할 사람들 구하니깐 거의다 접네 3 ㅇㅇ 211.36 2018-08-11 0
39953 일반 오늘의 VRC (움짤많음 용량큼) 3 ㅇㅇ 211.246 2018-08-11 2
39952 일반 중고나라 경험자 갑은 나인거 같은데 7 NAME_HORANG 2018-08-11 0
39951 일반 파티클리미터 다들 수치 얼마 쓰냐 3 라그네아 2018-08-11 0
39950 일반 무브봉 적용 실패 후기 10 쿨통 2018-08-11 1
39949 일반 1080ti쓰면 저댄방 20명버틸수있음? 7 울테 2018-08-11 0
39948 일반 저스트댄스 pc 결제 안하고 계속하는법 ㄷㅂㅈㄷㅈㅂ 114.200 2018-08-11 0
39947 일반 나도 풀트래킹 질문좀 7 Gloryman 2018-08-11 0
39946 일반 난 뭐 만드는것도 아니고 친구만드는것도 아닌데 VR챗 왜하지 9 ㅇㅇ 220.93 2018-08-11 0
39945 일반 풀트래킹 문제는 대부분 아바타문제지 1 Luche 2018-08-11 0
39944 일반 풀트래킹 위치 설정하고싶은데 질문을 정리해서 이 글에 씀 13 앵뽀뽀 2018-08-11 0
39943 일반 H방글좀 올려줘 넘궁금해 ㅇㅇ 121.139 2018-08-11 0
39942 일반 갤에 H방글 없는거 처음본다 _감자 2018-08-11 0
39939 일반 웨이트 페인팅 커미션 받는 분 계세요? 1 Amiya 2018-08-11 0
39938 일반 다이소브이알로 립모션 하는거어떻게하는거더라 1 꿀뚤 2018-08-11 0
39937 일반 시로네코 라무네 샀는데 도움요청 5 유니티 220.83 2018-08-11 0
39936 일반 하;; 풀트래킹 설정진짜 좆깟게 어렵다 4 앵뽀뽀 2018-08-11 0
39934 일반 액조디아는 완료했는데 오류가있어 ㅠㅠ 7 쉔가오랜 211.36 2018-08-11 0
39933 일반 Gtx 950m으로 VR챗 돌렸다 3 ㅇㅇ 106.240 2018-08-11 0
39932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구하는지 도와주세요 ㅇㅇ 39.125 2018-08-11 0
39931 일반 오늘 클럽 언제임? 1 하피핏 2018-08-11 0
39930 일반 오큘 마이크 달려 있나요? 1 ㅇㅇ 1.177 2018-08-11 0
39929 일반 액조디아중... 1 쉔가오랜 211.36 2018-08-11 0
39928 일반 블렌더에서 작업한거 저장 질문좀 2 쉔가오랜 211.36 2018-08-11 0
39926 일반 화면이 이상한데 이거 해결법 아시는분 1 ㅇㅇ 222.107 2018-08-11 0
39925 일반 1060 6gb로 바꾸는데 파워를 600w로 바꿔야한다고 하는데... 6 tptkdvudq 211.109 2018-08-11 0
39924 일반 1060 3긱 답답하진않겠지.. 4 ㅇㅇ 117.111 2018-08-11 0
39923 일반 남캐 쓸만한거 있나요? NAME_HORANG 2018-08-11 0
39922 일반 클럽 바닥에 쓸만한 쉐이더 추천좀 3 Luche 2018-08-11 0
39921 일반 이 정도 사양으로 오큘러스 쓰면 컴퓨터 불나려나 4 세상평범 211.109 2018-08-11 0
39920 일반 님들 아바타 어디서 받음?? 2 q1 2018-08-11 0
39919 일반 으악 전기요금 6 zetyx 2018-08-11 0
39918 일반 녹화할때 뭐 쓰냐? 2 ㅇㅇ 210.183 2018-08-11 0
39917 일반 캐릭들 발에 기본적으로 콜라이더 들어있는거냐? 5 Luche 2018-08-11 0
39916 일반 아 음란물 유동 짱나네 5 NAME_HORANG 2018-08-11 0
39915 일반 어제자 새로만든 클럽에서 재밋게 노는 영상 5 ㅇㅇ 183.109 2018-08-11 3
39914 일반 블렌더 눈알 왜이래 1 ㅇㅇ 221.164 2018-08-11 0
39913 일반 나는 풀트래킹 용도를 조금 다르게씀 2 ㅇㅇ 182.221 2018-08-11 0
39912 일반 일본 전통양산 mmd파일 있으신분 있나요 1 Thinng 2018-08-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