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모델 올리는 사람들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879
  • 2018-08-08 07:56:34
  • 221.165
							

어차피 오픈소스인데 쓰지말라는건

이 시대에서 최소한의 양심을 기대하면서 업로드 하는건가 ?

긴긴 그논리 그대로 핵에도 적용 가능할듯 2018.08.08 07:57:14
ㅇㅇ 게임이 오픈소스냐 빡대가리새끼야 223.62 2018.08.08 07:58:00
ㅇㅇ 핵은 신고하면 정지 먹는데 아바타 쓰지말라는거 썻다고 정지먹나 ? 221.165 2018.08.08 07:58:33
ㅇㅇ 모델 말한건데 빡대가리새끼야 221.165 2018.08.08 07:59:04
긴긴 캐시파일 추출하는 애들는 그냥 유니티 표준 형식 써서 오픈소스로 만든 모델 추출할 뿐인데? 2018.08.08 07:59:32
긴긴 개들은 그럼 죄가 없나? 2018.08.08 07:59:46
ㅇㅇ 시발 그논리면 게임 리버스엔지니어링으로 뚜따해서 베끼거나 리소스 따와도 되겠다 무슨 개논리냐 223.62 2018.08.08 08:00:38
ㅇㅇ 아니 그니까 모델 함부로 쓰면 정지먹냐고 둘다 나쁜거긴한데 221.165 2018.08.08 08:01:11
긴긴 리버스 엔지니어링도 아닌데? 애초에 파일 구조도 다 공개되있고 거기 안에 있는 모델도 너말대로면 오픈소스 짜집기해서 만든 모델인데 뭔차이냐고. 애초에 그따구 말을 하질 말던가 2018.08.08 08:03:07
ㅇㅇ 오픈소스 짜집기해서 만든모델인지 자기가 만든모델인지 어떻게알아 223.62 2018.08.08 08:06:04
ㅇㅇ 만들어서 배포했으니 아무튼 오픈소스란거냐? 수정 불가능 전제로 깔아놓는 프리웨어랑 차이 모르냐 223.62 2018.08.08 08:06:33
ㅇㅇ 긴긴 이 병 신은 또나대고있네 203.228 2018.08.08 08:21: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216 일반 현재 더빙중 영상 맛보기 3 spill 221.146 2018-08-09 2
39215 일반 H방 움짤 두개 짜왔다 5 ㅇㅇ 175.223 2018-08-09 11
39214 일반 풀 트래킹 잘 되는 아바타 조건이 있나요? 2 고로로상 2018-08-09 0
39213 일반 바이브가 맛탱이가 가버렷어.. 12 치요키 2018-08-09 0
39212 일반 필요하다면 재팬슈라인도 부술꺼야! 2 NAME_HORANG 2018-08-09 0
39211 일반 엠알에 컨트롤러는 보통 뭐씀? 2 ㅇㅇ 2018-08-09 0
39210 일반 vrchat 일반 컴퓨터로도 가능? 6 ㅇㅇ 218.51 2018-08-09 0
39209 일반 blender관련으로 질문이 있습니다. ㅇㅇ 112.220 2018-08-09 1
39208 일반 엠알도 사양 타? 2 ㅇㅇ 2018-08-09 0
39207 일반 H방 리얼한 후기(후방주의) 9 음료 2018-08-09 22
39206 일반 VR유튜버의 블루오션 생각해냈다 4 ㅇㅇ 175.223 2018-08-09 2
39205 일반 부랄챗 늒네 말도 못하는데 도와줄넘 업냐 3 노그 2018-08-09 0
39204 일반 아몰랑 업데이트해버림~~~ 5 Luche 2018-08-09 2
39203 일반 지금시간에 점호가능한분들 직업이..? 2 그로자 2018-08-09 0
39200 일반 9:30점호 연병장#47657 꼬마키` 2018-08-09 0
39199 일반 명작을 다시 감상하자. 8 음료 2018-08-09 15
39198 일반 우콘 춤출때 미코만큼 효율성좋아? Shinbi 2018-08-09 0
39197 일반 월드 강좌가 안나오는 이유 2 ㅇㅇ 110.70 2018-08-09 0
39195 일반 내가 아바타 제작 영상만들면 보니 4 spill 175.223 2018-08-09 0
39193 일반 오늘은 VR끼고 체조해봐야지 1 ㅇㅇ 220.93 2018-08-08 0
39192 일반 오늘도 아침 체조 수고했다. 오늘의 아쉬운 점(사진 있음 2 델피늄 2018-08-08 3
39191 일반 유니티 녹화버튼 왜이럼? 7 ㅇㅇ 2018-08-08 0
39190 일반 아바타 업로드 공지보고 따라했는데 안됨;; 4 ICECAP 2018-08-08 1
39189 일반 ㅋㅋ 그러니까 방학충들은 9시30분으로 옮겨라 4 꼬마키` 2018-08-08 0
39188 일반 10일 새벽에 Let's Just Dance!! 월드 업데이트 예정 7 Luche 2018-08-08 3
39187 일반 신사 갔다가 목소리로 한발빼고 왔다ㅋㅋㅋㅋ 1 ㅇㅇ 115.136 2018-08-08 0
39185 일반 왜 새벽에 안깨니 기분나쁘지 하벤하이드 2018-08-08 0
39184 일반 목소리 여자같아지는법 1 애플치즈 2018-08-08 0
39183 일반 신사에서 청소하는 우콘이 4 jjang_ah 2018-08-08 3
39181 일반 이제 븨얄챗좀 적당히해야겠다 ㅇㅇ 175.223 2018-08-08 2
39180 일반 아침점호 평균임? 5 ㅇㅇ 58.77 2018-08-08 0
39179 일반 브붕이 밤 꼴딱새고 아침점호 구경갔는데 3 ㅇㅇ 58.77 2018-08-08 0
39178 일반 이겜은 진짜 나한테 왜그러냐 4 minku/민쿠 2018-08-08 0
39177 일반 근데 솔직히 아침점호가면 ICECAP 2018-08-08 3
3917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8-08 0
39175 일반 양심고백)고닉들 죄다 박제시킴 33 ㅇㅇ 175.223 2018-08-08 24
39174 일반 일찍 일어나는건 좋은데 Red.Coco 2018-08-08 0
39173 일반 h방 풀트레킹 필수임? 3 1121 106.240 2018-08-08 0
39172 일반 바른사나이가 되간다 1 하피핏 2018-08-08 0
39171 일반 영어권에서 쓸만한거 알려드림 기무대띠 2018-08-0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