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린이 vrc에서 처음만난 일본인친구 오프모임 후기
글쓴이
와쨩
추천
37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857
  • 2018-08-08 07:01:36
							


<일본인 친구가 사준 야키니쿠>



필자는 vrc 시작한게 5월쯤이었음

시작한지 둘째날에 재팬 슈라인 막 돌아다니다가 닉 뒤에 JP 달려있던 일본인이 한명 있더라구

일본여행은 2번정도 다녀왔었고 일본어도 관심이 많아서 공부도 좀 했던지라 자신있게 말을 걸었지

그때도 거의 밤 12시 넘어서까지 대화했던것같음 마지막에 헤어질때 친추 해도되냐고 물어보니 흔쾌히 승낙해주더라


그 후로 거의 들어갈때마다 접속해있어서 서로 대화도 많이하고

디스코드도 친추해서 배그도 같이하고 재밌게 보내다가 서로 일때문에 바빠서 한달간 VRC는 접속못하고 한동안 잊고 살았었음


근데 7월초쯤에 8/1~5일까지 일본여행 계획을 잡고나니 문득 이 친구가 생각나더라고

디스코드로 얘기해보니 엄청 반가워하면서 일정이 어떻게 되냐고 막 묻더니 자기가 고기 한번 사주겠다고 만나러 오라고했음


처음엔 장기밀매인가 의심도 할정도였는데 ( 왜냐하면 너무 만나고 싶어하길래;; )

나도 일단 흔쾌히 일정중에 저녘시간 비워서 만나기로 했지


그리고 약속한 날 오후3시쯤이었나 신주쿠에서 처음으로 만났을 때 진짜 엄청 반갑더라

나이는 나보다 2살 더 많았는데 고생을 많이해서 그런가 머머리 포스가 강렬하더라고


각설하고 그 친구가 나한테 하는말이 일본 놀러와서 관광지같은데서 먹는것도 좋은데 꼭 자기 마을에서 맛있는 야키니쿠를 먹여주고싶단거였음

그래서 7월초에 미리 예약부터 했다더라 (나중에 들어보니 1~2달 전쯤에 예약안하면 입장도 힘든 가게였음)

5시부터 영업시작이라 그 전에 카페에서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고기도 진짜 맛있어서 감동의 도가니였음. 마치 고기가 혀에 닿으면 녹아내리는 기분이랄까


헤어질때쯤 얘기하는게 평소에도 한국 친구랑 꼭 만나보고 싶었다더라.

그래서 내가 직접 만나기도 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계산할때 내가 와리캉(더치페이)하자니까 그냥 자기가 딱 결제해버리더니

다음에 자기가 한국 놀러올때 사주면 되지 ㅎㅎ 이러더라고.


진짜 그날 너무 기분좋게 숙소 돌아가서 잤음


아까도 디스코드로 서로 얘기하고 있었는데 10월쯤에 와이프랑 자식 데리고 한국 놀러올예정이라길래

나는 한우 대접할까 생각중임


VRC 덕분에 좋은 인연 만난거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음


좀 주저리주저리 막 갈겨쓰긴했는데 

결론은 VRC에서 만난 인연이 현실에서까지 인연으로 이어졌다는게 너무 좋았음


이상.


ㅇㅇ WA! 미담! 72.141 2018.08.08 07:03:15
ㅇㅇ 누워서 H방 갔음 안갔음? 223.62 2018.08.08 07:03:31
엘에르엘 즉 그분은 1인분을 사주고 3인분을 받게되는...! - dc App 2018.08.08 07:03:48
ㅇㅇ 나도 이번에 일본친구가 이번주동안 놀러와서 같이 오프모인 갖고 놀았는딩...재밌긴 했는데 싀 바 그넘의 날씨 진짜 ㅋㅋㅋㅋ 203.228 2018.08.08 07:03:52
와쨩 72.141 / 님도 좋은인연 만나세요 진짜 좋은게임 같음 2018.08.08 07:04:06
spill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110.70 2018.08.08 07:04:16
ㅇㅇ 와 만나자고 진짜가네 용기있는 프렌즈구나 175.223 2018.08.08 07:04:27
와쨩 223.62 / 내가 할땐 H방 개념이 없었음 2018.08.08 07:04:32
ㅇㅇ 아니 했냐고 안했냐고 ㅡㅡ 223.62 2018.08.08 07:04:53
아이리네 2018.08.08 07:04:56
ㅇㅇ 뻘댓글에 진지하게 달아주니까 미안해진다. 223.62 2018.08.08 07:05:05
Wolfs 갤러리를 정화시키는 글 추 2018.08.08 07:05:35
suikaice 훈훈하다.. 이런글 좋아 2018.08.08 07:05:48
와쨩 엘에르엘 / 그게 좀 걱정임 ㅋㅋㅋㅋ 나랑 같이 사준건 2만엔 정도 나왔거든 근데 가족까지 합치면 한우 시벌 ㅋㅋ 203.22 / 일본인친구가 한국 놀러와도 진짜 재밌을듯 175.223 / 진짜 장기밀매인줄 알았음 ㅋㅋ 2018.08.08 07:05:59
ㅇㅇ 댓글 정성추 175.223 2018.08.08 07:07:10
헤고룬쟈 좋네 저번에 누가 가라오케방에서 만나자고한거 듣긴했는데 - dc App 2018.08.08 07:07:25
와쨩 223.62/ 근데 와이프 사진 보여줬는데 존나 이쁘더라 진짜 머머리라도 돈이 있으면 되는건가 2018.08.08 07:07:40
와쨩 헤고룬쟈 / 이런 인연 흔치 않으니 꼭 한번 만나보는것도 좋은거 같음 ㅎ 2018.08.08 07:11:29
꿀뚤 2018.08.08 07:19:35
ㅇㅇ 이야 부럽다 나도 그런 추억 한번쯤 만들어보고 싶다 115.139 2018.08.08 07:21:39
타나토스시스템 1ㅜ러어 - dc App 2018.08.08 07:32:21
1234 그래서 했다는거야 안했다는거야 119.192 2018.08.08 07:49:41
기무대띠 그래서 팬티찍었어 안찍엇어 2018.08.08 09:18:40
Lakenls 2018.08.08 10:36:14
와쨩 꿀뚤/ 퍄퍄 115.139 / 정말 좋은 추억이라고 생각해요 타나토스 / 님도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랍니다 2018.08.08 10:54:39
와쨩 1234 / 박을려다 말았음 기무대띠 / 지나가던 JK 팬티 얘기는 했음 LAKE / ㅋㅋㅋㅋㅋ 이거 BJ민성 유행어던가 2018.08.08 10:55:24
롤라드 부럽습니다. 와쨩... 난 이제 스팀기준으로 6시간 한 씹뉴비라 이제 친구목록이 8명임. - dc App 2018.08.08 13:40: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546 일반 무서운 사진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0 0
39545 일반 미코가 옆에서 왕왕 와우 하면 이거 틀자 3 NAME_HORANG 2018-08-10 0
39544 일반 갑자기궁금한데 폴리곤 말이야 2 ㅁㄴㅇㄹ 125.142 2018-08-10 0
39543 일반 화와와 10 selene 2018-08-10 0
39542 일반 도움!!!! 갑자기 소리가 안들려 1 ㅇㅇ 218.157 2018-08-10 0
39541 일반 어제 신검했는데 양쪽눈 2.0나옴 8 긴긴 2018-08-10 1
39540 일반 어제 저녁에 신사에서 cex 하는거봄 3 그로자 2018-08-10 0
39539 일반 기타 있는 아바타 뭐뭐있음? 2 ㄹㄹㅋ 121.162 2018-08-10 0
39538 일반 늦네에...이러다 저 늙어버랴요... 4 앵뽀뽀 2018-08-10 0
39537 일반 그 초록색머리 교복입은 아바타 어느 맵에서 구해? 3 옥뜨리 2018-08-10 0
39536 일반 머리 뜯어다 고칠필요없이 스케일만 좀 만져줘도 괜찮네 3 검은연 2018-08-10 0
39535 일반 요즘 아프고 바빠서 아침체조를 못갔네... 1 쉔가오랜 211.36 2018-08-10 0
39534 일반 이런 머리는 직접 수정한거임? 4 ㅇㅇ 210.101 2018-08-10 0
39533 일반 으어 한국 왔다 5 루히 2018-08-10 1
39532 일반 우콘아바타 패치버전 있는사람...? 2 쉔가오랜 211.36 2018-08-10 0
39531 일반 Just H 방에 고개돌아가는 훗포 냅둬볼까 5 ??(,,???,,)?? 2018-08-10 0
39530 일반 다리가 부들부들 3 ㅇㅇ 115.140 2018-08-10 1
39529 일반 내일 주말인데 6시반체조 하냐 1 ㅇㅇ 211.246 2018-08-10 0
39527 일반 9시반이 6시반보다 절반만 온다고 해도 3 ㅇㅇ 211.246 2018-08-10 0
39526 일반 9시반 체조 수고했어~ 2 그만하자 2018-08-10 0
39525 일반 H방도 슬립룸 만큼이나 잠자기 좋은곳 같은데 9 검은연 2018-08-10 0
39523 일반 HDD, SSD, NVMe SSD에 관한 토막상식글 8 러닝머신러닝 2018-08-10 3
39522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3 ㅇㅇ 110.70 2018-08-10 4
39521 일반 얘들아 이런표정 2 koper2004 2018-08-10 0
39520 일반 저댄 꾸준히 해보고 싶은데 춤이 너무 어렵다... 11 델피늄 2018-08-10 0
39519 일반 블렌더에 c4d파일 불러오는법 아는 사람? Red.Coco 2018-08-10 0
39518 일반 댄스맨들 단선에 컨트롤러 고장에ㅠㅠ 3 Yuin 2018-08-10 0
39517 일반 아침 체조 수고 많았습니다. 담주부터 백수임 ㅎ 7 델피늄 2018-08-10 0
39516 일반 으악 아침체조 할려고 6시에 인낫는데 5 ㅇㅇ 223.39 2018-08-10 1
39515 일반 9시에 출발해야되는데...블랜더 만지고 있음 3 NAME_HORANG 2018-08-10 0
39514 일반 육군복무신조 외치는 일본 여자애봄 ㅋㅋㅋ 7 아사트루 2018-08-10 1
39513 일반 아침체조 사람 많더라 5 MANKALO 2018-08-10 1
39512 일반 9시 출근맨은 운다 4 애플치즈 2018-08-09 0
39511 일반 체조 후 추가운동 할래? 1 FGDss 2018-08-09 3
39510 일반 키넥트 팔고 트래커 가야겠따... 7 가사이_유노 2018-08-09 0
39509 일반 오늘 새벽에 목소리 귀여운 남자애 봤는데 1 옥뜨리 2018-08-09 0
39508 일반 거의 다만들었다 11 Luche 2018-08-09 2
39507 일반 VR안쓰고 데탑화면보면서 3 바텐더 2018-08-09 0
39505 일반 어제 새벽에 진행했던 블로닉스던전(가제) test맵 짧은 후기 19 ㅇㅇ 175.223 2018-08-09 16
39504 일반 아침체조 하면 4 jjang_ah 2018-08-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