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사용금지라고 안썻으면 게임이 활성화되겟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841
  • 2018-08-08 06:31:20
  • 175.223
							

아마 진짜로 규정 다지키면서했으면 이게임 아무도안할거같은데
ㅇㅇ 자기 아바타 만들거나 제작의뢰 맡길 수 있는 사람들만 했을 것 같다 223.62 2018.08.08 06:32:48
이것좀봐라 그럴꺼면 배그에서 규정어기고 핵쓰는새끼들한테는 왜 욕해 ㅋ 49.142 2018.08.08 06:32:57
ㅇㅇ 욕은 하지 그런다고 계들이안씀? 나쁜건 맞는데 그런다고 안쓸건 아니란거지 175.223 2018.08.08 06:33:33
ㅇㅇ 유저들이 만든 규정이랑 개발사가 하지말란거랑 같냐 223.62 2018.08.08 06:33:58
ㅇㅇ 욕만하지 그래서 그거 다 잡았음? 그거랑 같은거임 110.70 2018.08.08 06:34:04
이것좀봐라 결론은 걍 원작자 말무시하고 아무거나 가져다가와서 써도 아무문제없다? 49.142 2018.08.08 06:34:22
ㅇㅇ 정 니가그게 그리좆같으면 일단 존나많은 미코베이스들부터 싹다잡아다가 니가 증거샷이랑 다작성해서 미코제작자한테주든가 175.223 2018.08.08 06:34:45
ㅇㅇ 미코같이 오픈으로 풀어줄 수도 있는건데 핵을 씨발 오픈으로 풀어서 개나소나 쓰는건 듣도보도못했더 223.62 2018.08.08 06:34:53
ㅇㅇ 없지 꼬우면 원작자가 모델 내리면 그만인데 110.70 2018.08.08 06:35:03
이것좀봐라 참 갤럼 수준하고는 결론은 걍 꼬접이네 핵을사용해서 모델을 강탈당해도 걍꼬접이면 그만이네 ㅋ 49.142 2018.08.08 06:36:22
ㅇㅇ 니세끼핵씀? 엄마어디? 175.223 2018.08.08 06:37:16
이것좀봐라 사용하면 안된다라는 말이 나와야지 무슨 걸리지만않으면 되지 이말부터 나오네 그러면서 핵쟁이박제는왜하냐 ㅋ 진짜 vrchat갤럼 병신이라는거 소문이 진짜냐? 예시를 들어줬는데 이해를못하죠 ㅋ 49.142 2018.08.08 06:38:19
ㅇㅇ 으응 그래 니핵은 잘쓰고 어머님 잘모시고 살그라 175.223 2018.08.08 06:39:29
ㅇㅇ 사용하면 안되는게 맞아요 이친구야 근데 니세끼도 끼고다니는 그씹덕 캐릭도 다그렇게 만들어져요 이친구야 니미 니가 그렇게 클린한세끼였으면 아그렇구나 하겠는데 175.223 2018.08.08 06:40:52
이것좀봐라 응 네 다음 마녀사냥 왜? 부갤주라고 편들어주냐? 도용한새끼 뭐라하는꼴을못보네 ㅋ 여기무슨 개독교 집단수준이네 49.142 2018.08.08 06:40:58
ㅇㅇ 핵은 핵이고 아바타는 아바타인데 그걸 왜 묶으려하지 자기 핵쓰는거 실드치려는건가 223.62 2018.08.08 06:41:16
ㅇㅇ 걸리지만 않으면 되지 핵쟁이박제도 병신같이 지들이 쓰다 걸리니까 박제하는거고 안걸리면 걔가 핵을 쓰는지 지랄을 하는지 아무도 모른다 110.70 2018.08.08 06:41:28
ㅇㅇ 그렇게불만이면 니세끼는걍 기본 해골이나 처끼고다녀 175.223 2018.08.08 06:41:31
ㅇㅇ 그리고 갤럼들이 다 하지마라 하는거 좆대로 하는것도 아닌데 지맘대로 묶고있네 병신 223.62 2018.08.08 06:41:50
ㅇㅇ 존나씹덕캐릭끼고 거울보면서 지랄할건다할세끼가 존나 클린하네 175.223 2018.08.08 06:41:54
중포 핵쟁이임? 2018.08.08 06:42:04
이것좀봐라 응 너새끼보다는 클린해 병신아 이런곳에서 부갤주 똥꼬빨면서 쉴드처주니까 기분좋지? 뭐가 다그렇게만들어져 병신아 만든새끼가 양심 처팔아먹고 만드는거지 그렇게 만든거 알았으면 사용도안해 호구야 그렇게만든걸 알려줘도 지랄하네 ㅋ 49.142 2018.08.08 06:42:16
ㅇㅇ 부갤주가 언제글 썻냐 장애인 셋끼엿노? 컴퓨터좀 그만해라 눈고장난거같다야 175.223 2018.08.08 06:42:56
이것좀봐라 저거 시발 수정모델인데 무슨자기모델마냥 애지중지해서 그걸 돈받고 커미션받냐? 커미션능력이나되? 돈받고파는거 꼰지르면 그만이지 ㅋ 49.142 2018.08.08 06:43:09
ㅇㅇ 으윽.. 스게에... 역시 핵쟁이답게 니가하면 괜찮고 남이하면 시발이구나 175.223 2018.08.08 06:43:40
중포 2018.08.08 06:43:53
ㅇㅇ 님 엄마집나갈때 양심도 같이내보내셧죠 175.223 2018.08.08 06:44:01
ㅇㅇ 꼰지르면 되는데 굳이 갤에서 불타는 이유가 몬가요?? 110.70 2018.08.08 06:44:08
ㅇㅇ 아닌가? 아빠랑같이 보냈나? 175.223 2018.08.08 06:44:11
ㅇㅇ 둘다같이 보내면서 2+1이엿나보네 가성비 ㅆㅅㅌㅊ 175.223 2018.08.08 06:44:34
ㅇㅇ 그리고 계속 부갤주부갤주하는데 저 아바타 만든애랑 부갤주랑 뭔 상관임? 110.70 2018.08.08 06:45:06
이것좀봐라 말안해도 꼰지르면 그만이지뭐 병신집단에서 마녀사냥좀그만하고 ㅋ 맨날 지들도 핵쓰면서 핵안쓰는사람 마녀사냥오지게 둘러안자서 처하는데 누구 엄마를 걱정하는지 패드립이그냥 아주 초등학생수준이네 ㅋ 49.142 2018.08.08 06:45:29
ㅇㅇ 지가 저격하려는 새끼가 어떤새끼인지도 잊은것인가? 110.70 2018.08.08 06:45:41
ㅇㅇ 으윽 님 댓글속도너무느려요 175.223 2018.08.08 06:45:52
ㅇㅇ 우린 미코파라다이스 만든에 부갤인지도 몰랏는데 니는알고잇네 175.223 2018.08.08 06:46:19
ㅇㅇ 니세끼 이갤좀 오래햇구나? 175.223 2018.08.08 06:46:31
ㅇㅇ 핵안쓰는데 지들도 핵쓴다고 싸잡아서 말하는 수준ㅋㅋㅋ 니 뇌내망상을 여기다 싸지르지 마라 110.70 2018.08.08 06:46:36
ㅇㅇ 또 유동으로 오셨습니까? 175.223 2018.08.08 06:46:42
ㅇㅇ 선 시비 털어놓고 '꼰지르면 그만이지뭐' ㅋ 그럴거면 왜 장작들고 여기 기어들어옴? 221.164 2018.08.08 06:48:20
MANKALO 얌전하게 저격했으면 됐는데 왜 괜히 불탐. 잘 정리해서 제대로 저격글 쓰는게 더 효과적일텐데... 일부러 분탕으로 하는거 보니 너 흥갤프로젝트 인원이구나? 2018.08.08 06:49:03
중포 윾똥추 2018.08.08 06:49:03
MANKALO 2018.08.08 06:49:05
F유동닉 핵쓰는샠키 뇌구조 살펴보면 하자있음 - dc App 2018.08.08 06:51:36
F유동닉 정상적인 사고방식을 기대하기 힘든수준; 방구석에서 기어나오지마라 제발 - dc App 2018.08.08 06:52:05
Cimomo 2018.08.08 06:52:51
Cimomo 윾동 핵쟁이 다음 말 예상 : 그럼 나도 아바타 원작자 허락없이 핵으로 복사해다 쓸거임 ㅅㄱ 2018.08.08 06:58: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776 일반 설마 갤주가 좆목해서 이사단 난거임? ㅇㅇ 218.55 2018-08-10 0
39775 일반 전 갤주한텐 아무도 뭐라 안하더니 2 ㅇㅇ 175.223 2018-08-10 0
39774 일반 들고오냐안들고오냐가문제가아니다 ㅇㅇ 175.223 2018-08-10 0
39773 일반 이거 무슨압타임? 1 ㅇㅇ 122.249 2018-08-10 0
39772 일반 지금 신사 외국인밖에 없네 1 as109 2018-08-10 0
39771 일반 야근데 유동들아 우리끼리 대화해보자 반고닉 고닉 오지마 5 ㅇㅇ 110.70 2018-08-10 3
39770 일반 아 친구들 다 몬헌만해서 2 Shinbi 2018-08-10 0
39769 일반 혹시 케이블을 보호할 수 있는게 있나용?? 3 zetyx 2018-08-10 1
39768 일반 갤주는우리사랑한다. 5 ㅇㅇ 110.70 2018-08-10 3
39767 일반 토가 파란고양이 아바타 총에서 나오는노래 아는사람 2 카디아. 2018-08-10 0
39766 일반 님들 vr챗 안할땐 헤드셋 어따둠 4 치요키 2018-08-10 0
39765 일반 가끔 오프라인 열면 슬픔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0 2
39764 일반 재고들어오면 트래커 두개만 더 살까 5 Somangya 2018-08-10 1
39762 일반 오큘 키넥트 , 오큘 바이브트래커 17 Somangya 2018-08-10 0
39760 일반 오큘러스 키넥트는 슬프다 7 가사이_유노 2018-08-10 0
39759 일반 오큘+키넥트의 아침체조 움짤 2 Lakenls 2018-08-10 1
39757 일반 선풍기 두개로 버티는중 1 ㅇㅇ 218.157 2018-08-10 0
39756 일반 h방 망햇나 dd 118.223 2018-08-10 0
39755 일반 혹시 VAQSO VR 쓰고있는 갤럼있음? 랄까 vrc에서도 쓸 수 있나? 7 mallin 2018-08-10 0
39754 일반 재팬 슈라인 제작자가 재팬슈라인 태우는 트위터글 보고 빡쳐했다던데 4 MANKALO 2018-08-10 0
39753 일반 오늘은 VR챗 했다 AiryNyan. 2018-08-10 0
39752 일반 오늘 클럽 곡 리스트임 4 Luche 2018-08-10 0
39751 일반 본인이 귀여운걸 이용할줄 아는사람이 싫다 3 ㅇㅇ 121.139 2018-08-10 0
39749 일반 Firework 2 댕타 2018-08-10 1
39748 일반 갤럼들다h방가서 이것저것 하고온거갯지 3 selene 2018-08-10 0
39747 일반 솔직히 요즘 브얄챗 사람 ㅈㄴ 빠짐 2 ㅇㅇㅋ 117.111 2018-08-10 0
39746 일반 블렌더 픽스모델할때 traceback 나오는거 원인이 뭐에요? 1 Amiya 2018-08-10 0
39745 일반 지금 저댄방 중에는 이거 있는곳 없지? 으ㅡ음 2018-08-10 0
39744 일반 고스트 버스터즈 추는것봣는데 개쩔더라 ㅋㅋ 1 댕타 2018-08-10 2
39743 일반 통피글 불타네 1 아델리펭귄 2018-08-10 0
39742 일반 님들 아바타 찾아주세요 > _ < 1 ㅇㅇ 119.205 2018-08-10 0
39741 일반 통피 4 Mutant 2018-08-10 1
39740 일반 다이소 vr 터치개조했다 6 개조쟁이 1.248 2018-08-10 0
39739 일반 오디세이 쓰다가 바이브쓰니 화질체감 많이나네.. 1 ㅇㅇ 211.36 2018-08-10 0
39738 일반 핵쟁이 고닉 14 ㅇㅇ 223.39 2018-08-10 0
39737 일반 어디 귀여운 곰인형 없나 5 쉔가오랜 211.36 2018-08-10 0
39736 일반 우콘이 만들어야하는데 6 그만하자 2018-08-10 0
39735 일반 PSVR로 Vrcaht 가능? 6 ㅇㅇ 210.90 2018-08-10 0
39733 일반 월드 업로드했는데 Mine 안보임 dksakdhkd 27.118 2018-08-10 0
39732 일반 클럽 영업종료 5 Luche 2018-08-10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