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인 많은데서 한국인라고 밝히면 어떻게 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725
  • 2018-08-08 00:19:35
  • 223.62
							

아예 일본서버라던가 일본인 굉장히 많은데서 일본인 만나서 대화하다가 '와타시와 칸코쿠진데스'같은 말 꺼내면 일본사람들 반응이 어떠냐

- dc official App
싸이킥유코 케바케지 그딴게 어딧음 2018.08.08 00:20:01
spill 에에...쵸센징...? 키에로 마지데 키모이 175.223 2018.08.08 00:21:09
Dochi 케바케야 - dc App 2018.08.08 00:22:32
ㅇㅇ 어차피 대부분 발음에서 한국인인거 알고 들어갈텐데 59.151 2018.08.08 00:25:26
보리로지은쌀밥 남자들은 대부분 센징싫어하고 여자들은 좀 좋아함 - dc App 2018.08.08 00:25:52
보리로지은쌀밥 근데 니가 호감형이면 딱히 상관없음 - dc App 2018.08.08 00:26:09
Somangya 별상관없어 하던데 난 대화하다가 친구요청 오면 오해없게끔 한국인이라고 밝힘 그런 대부분의 반응이 일본어 능숙하다고 놀라는반응임 ㅇㅇ 기분나빠하거나 그런건 1도 못봤음 - dc App 2018.08.08 00:27:19
ㅇㅇ 일본어를 잘하면 윗놈 반응이 보통이고 아니면 위에 내가 말한대로 이미 알아서 반응없어 59.151 2018.08.08 00:28:09
한국인들끼리 이야기하다가 나 미국인이야! 하고 끼어들어왔다고 생각해봐라. 말통하면 칭구칭구고 안통하면 몇번 주고받고 무시지. 180.69 2018.08.08 01:23: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0659 일반 이거 뭐냐??? 3 러닝머신러닝 2018-08-13 1
40656 일반 이새끼들 다 12시 대기타네 6 꼬마키` 2018-08-13 1
40655 일반 오늘 클럽서 본거 1 으ㅡ음 2018-08-13 3
40654 일반 12시글 첫글은 내가먹을꺼임 4 BLOCK_B 2018-08-13 0
40652 일반 야 아직 12시 아니잖어 3 꼬마키` 2018-08-13 0
40651 일반 여장암컷자위로 가버리는 10 포도초콜렛 2018-08-13 3
40650 일반 막힌건지 확인 3 아델리펭귄 2018-08-13 0
40649 일반 포맷해도 안고져치던 헤드셋 추적이 2 치요키 2018-08-13 0
40647 일반 vr에 에어컨 기능 추가해야댐 1 ㅇㅇ 59.152 2018-08-13 0
40646 일반 텍스쳐는 있는데 이거로 아바타 만드는법 공지에 있냐? 5 as109 2018-08-13 0
40644 일반 디시 태그 다 막아뒀잖아 2 ㅇㅇ 182.225 2018-08-13 0
40643 일반 음; 아델리펭귄 2018-08-13 0
40638 일반 ascii로 만들어진 fbx는 블렌더로 어캐불러오는 거에요? 2 치햐p 2018-08-13 0
40633 일반 어리석은 미제앞잡이 미코에도 불구하고 2 합체로보 2018-08-13 1
40632 일반 오디오 스트랩 쓰는갤러들 조언좀 4 치요키 2018-08-13 0
40631 일반 글 너무많네 5 Lydie 2018-08-13 0
40630 일반 아주 그냥 다 좆목이지 2 ㅇㅇ 182.225 2018-08-13 0
40629 일반 블렌더 오류뜨는데 이거 해결하는 법 아는 분? 3 치햐p 2018-08-13 0
40627 일반 장작같은거 다 자르고싶은데 5 Lydie 2018-08-13 0
40625 일반 여름에 춤추니까 뒤지겠다 2 치요키 2018-08-13 3
40623 일반 이정도로 좆목이라고 매번 불탈거면 RPG게임갤은 존재 자체가 죄다 4 ㅇㅇ 220.93 2018-08-13 0
40622 일반 고닉 빙신들아 2 ㅇㅇ 59.151 2018-08-13 0
40620 일반 그러니까 갤들어온지 하루된 뉴비가 2 ㅇㅇ 175.223 2018-08-13 0
40619 일반 이건 탄핵각임 ㅇㅇ 1 ㅇㅇ 119.195 2018-08-13 0
40617 일반 유니티 블렌더 갤 새로 파자 ㅇㅇ 182.225 2018-08-13 0
40614 일반 난 왜 노래방에 가면 나혼자 부를까 as109 2018-08-13 0
40613 일반 님들이거모델어디서구해양 4 여동생구합니다 2018-08-13 0
40612 일반 솔직히 유동고닉좆목가지고 논쟁하는거 의미없다생각함 5 ㅇㄴㅇㄴ 221.141 2018-08-13 1
40610 일반 왜 아까부터 갤불타고있냐 2 ㅇㄴㅇㄴ 221.141 2018-08-13 1
40609 일반 장작타는건 타는건데 1 selene 2018-08-13 0
40608 일반 야 픽스드 조인트 어떻게 쓰는거였더라 2 ㅇㅇ 222.237 2018-08-13 0
40606 일반 좆같은 컨셉글 계속 써서 미안 7 싸이킥유코 2018-08-13 2
40604 일반 한번은 짚고 넘어갔어야할 문제라고 생각한다. 4 ㅇㅇ 175.204 2018-08-13 1
40603 일반 무릎이 낫지않아서 몬헌월드에서 요양중 3 Wooni 2018-08-13 0
40602 일반 애초에 좆목에 대한 정의 자체가 잘못된게 깝나기 2018-08-13 7
40601 일반 근데 이 게임은 친목이 발생할 수 밖에 없는 게임임. 5 ㅇㅇ 106.255 2018-08-13 0
40600 일반 내컴 터질려고함 2 울테 2018-08-13 1
40598 일반 현재까지 DJ방 상황.jpg 3 링고베리 2018-08-13 5
40597 일반 좀 조용해진듯하니 문제점 적어봄 52 ㅇㅇ 194.99 2018-08-13 13
40596 일반 클럽 노래취향안맞아서 일단 팁쓴다 ㅂ44 112.162 2018-08-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