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엣지맵 처음가본 감상
글쓴이
검은연
추천
15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694
  • 2018-08-07 19:23:45
							



요새 핫하다는 '그 방'


그동안은 뭐 윤리적 거부감이라기 보다는 

단순히 무서워서 얼씬도 해본적이 없었다.


막상 들어가보니 날 반겨주는건

작은방에 더블침대가 있는,, 단순하지만 분위기있는맵.

 

잔잔하면서도 두근거리게 만드는 브금도 흘러나오기에 

상대방을 바라보고 있으면 괜히 두근거리게 만들어준다.


용기를 내서 이맵에 혼자 들어가 

다소곳히 침대에 앉아서, 상대가 찾아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지만



점점 시간이 흐를수록 기대하는 마음도 커지는한편

부끄러워서 차라리 안오면좋겠다는 생각도 있어서


조금만 더 기다리고,, 안오면 그냥 나가야겠다고 생각하는 그 찰나.





들어온것이다,,



상대 아바타가 로딩게이지가 올라가는 


그 순간 얼마나 긴장됐는지 모른다.



난 아까 작은아바타를 만나고,, 불미스러운일이 있어 도망가버려서 

또 그냥 떠나보내게 되는건 아닐까,, 하고 걱정하고 있었는데


로딩이 끝나고 모습을 드러냈을때







아. 


얘다. 


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난 내가 살면서 벽치기를 해보게될줄 몰랐다.


플레이도중 오른손 컨트롤러는 살포시 책상위에 올려둔채

왼손으로만 상대를 쓰다듬으며 

서로 하룻밤의 애정을 교환하였다,, 



모든것이 끝나고 찍은 기념사진 


아직도 그 붉은 홍조와,, 하트눈,, 이쁜 혀 모델링

그리고 트래커를 이용한 풀트래킹 

엣지맵에 최적화된 그 아바타는 잊을수가 없다,,



아마 다시 이 방에 오게되더라도 


내 첫경험인 이 카시마가 기준이요 


항상 새로 만나는 상대마다 

비교하게 될것이다,, 









그리고 위에서 불미스러운일이 있어 도망갔다는 작은친구 


저 쉬펄~~ 나나치가 

이방으로 조인해서 


아~~ 침대넓네요~~~  하고 구경하고감 


내가 당장 가라고 손사래를 쳤지만 


떠나간건.


작은친구였다.



Gloryman H추 2018.08.07 19:26:50
마요릭 아 침대넓네요추 - dc App 2018.08.07 19:29:50
Mutant 딸치면서 했냐 2018.08.07 19:33:32
크왁이 2018.08.07 19:33:42
검은연 물론 2018.08.07 19:37:05
보리로지은쌀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기네 ㅋㅋㅋ - dc App 2018.08.07 22:12:33
싸이킥유코 2018.08.07 22:39:27
FGDss 2018.08.07 23:23:39
FGDss 2018.08.07 23:23:48
Macross 이런미래 감당할수 없어 2018.08.08 01:03: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247 일반 OVR 서버 CPU 부하 많이 걸리면 1 xx 183.96 2018-08-09 1
39246 일반 MR 조이스틱 이동 스팀VR 업뎃이후 안된다는 갤럼들을 위해 6 우유향 2018-08-09 15
39245 일반 생각해봤는데 5 Somangya 2018-08-09 0
39244 일반 내꺼 념글내리셈 7 ㅇㅇ 175.223 2018-08-09 0
39243 일반 슬립룸에 누워있으면 애들이 와서 낙서하네 ㅋㅋ ㅇㅇ 222.236 2018-08-09 0
39242 일반 솔직히 이리야는 인정함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9 0
39241 일반 블락당했는데 고마웠던 기분 느낀적 있냐? 2 ㅇㅇ 125.180 2018-08-09 0
39239 일반 좋은 ㅍㅌ는 6 중포 2018-08-09 0
39238 일반 컨트롤러 스킨 느낌 좋다 4 치요키 2018-08-09 1
39237 일반 팬티 파일 좋은거 없나 2 음료 2018-08-09 0
39236 일반 공지글에 나와있는 MR 스틱으로 이동하는법 갑자기 왜 안되지 3 ㅇㄴㅇㄴ 221.141 2018-08-09 0
39235 일반 진짜 혼종 외국인이랑 대화했다 3 순록씨 2018-08-09 0
39233 일반 외국인한테 가르칠 유용한 한국어 없냐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9 0
39232 일반 이베이에 베이스스테이션 싼거 올라왓다. 2 Gloryman 2018-08-09 0
39231 일반 음 어디 한복아바타 없나... 4 쉔가오랜 211.36 2018-08-09 0
39230 일반 유동 미코 보실? 4 ㅇㅇ 203.226 2018-08-09 4
39229 일반 저댄러들 단선문제 속출 12 하벤하이드 2018-08-09 0
39228 일반 내 노트북 사양으로 mr 어느정도 돌아감? 1 ㅇㅇ 218.157 2018-08-09 0
39227 일반 왜갑자기 mr 스틱으로 이동이 안되지 1 ㅇㄴㅇㄴ 221.141 2018-08-09 0
39226 일반 행님들 트래커좀 팔아주세요 3 초보자아 2018-08-09 0
39225 일반 어떤아바타보니까 머리땠다가 다시붙이던데 3 ㅁㄴㅇㄹ 125.142 2018-08-09 0
39223 일반 월드 제작같은거 써주면 보냐 6 ㅇㅇ 175.223 2018-08-09 2
39222 일반 H방인가 뭔가 떡질컨셉 잡는 갤럼들아 5 ㅇㅇㅇㅇ 117.111 2018-08-09 0
39221 일반 VRC 중 자리 비우지마라.. 7 FGDss 2018-08-09 0
39220 일반 븨알챗으로 이런 것도 만들 수 있으려나 10 ㅇㅇ 110.70 2018-08-09 1
39219 일반 돈주면 파티클 강좌 잘해줄사람없냐? 3 스카블 39.120 2018-08-09 0
39218 일반 거짓말안하고 VR발전하면 원격대딸같은게 생길거임 3 애플치즈 2018-08-09 0
39217 일반 브얄챗 앞으로 잘 못할 것 같은 생각이듬 1 싸이킥유코 2018-08-09 0
39216 일반 현재 더빙중 영상 맛보기 3 spill 221.146 2018-08-09 2
39215 일반 H방 움짤 두개 짜왔다 5 ㅇㅇ 175.223 2018-08-09 11
39214 일반 풀 트래킹 잘 되는 아바타 조건이 있나요? 2 고로로상 2018-08-09 0
39213 일반 바이브가 맛탱이가 가버렷어.. 12 치요키 2018-08-09 0
39212 일반 필요하다면 재팬슈라인도 부술꺼야! 2 NAME_HORANG 2018-08-09 0
39211 일반 엠알에 컨트롤러는 보통 뭐씀? 2 ㅇㅇ 2018-08-09 0
39210 일반 vrchat 일반 컴퓨터로도 가능? 6 ㅇㅇ 218.51 2018-08-09 0
39209 일반 blender관련으로 질문이 있습니다. ㅇㅇ 112.220 2018-08-09 1
39208 일반 엠알도 사양 타? 2 ㅇㅇ 2018-08-09 0
39207 일반 H방 리얼한 후기(후방주의) 9 음료 2018-08-09 22
39206 일반 VR유튜버의 블루오션 생각해냈다 4 ㅇㅇ 175.223 2018-08-09 2
39205 일반 부랄챗 늒네 말도 못하는데 도와줄넘 업냐 3 노그 2018-08-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