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우콘 fbx 그냥 유니티로 업로드했는데 표정 안바뀌는데 왜그런거?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679
  • 2018-08-07 18:15:26
  • 121.163
							

다운받은 우콘 아바타가 있는데


표정이라거나 그런게 커스텀한거에 제대로 적용


안되서 그냥 유니티에서 목소리랑 시점이랑 성별 조절해서


업로드 했는데 눈동자랑 입은 움직이고 손가락도 바뀌는데


표정은 안바뀜. 이거 우콘 원본이 문제있는거야?


아니면 별도로 작업해줘야해? 일단 강좌글보고 


업로드 그대로 한건데 이유를 모르겠엉...


원본 문제면 다이나믹본이랑 전부 제대로 들어가있는


우콘 아바타 다운링크좀... 귀도 꼬리도 머리카락도 안움직이더라.. ㅠㅠ

ㅁㄹㄴㅌㅁㅈ 애니메이션오버라이드 - dc App 2018.08.07 18:15:45
ㅁㄹㄴㅌㅁㅈ 원본은문제없음 - dc App 2018.08.07 18:16:01
ㅁㄹㄴㅌㅁㅈ 재료(공개모델)이 주어졌으면 그걸 요리(변형)하는건 셰프(너,나,우리)의 몫이지 - dc App 2018.08.07 18:16:41
쉔가오랜 그럼 원본 fbx에는 문제가 없으니 애니메이션오버라이드만 넣어주면 표정이랑 전부 정상 작동 한다는거지? 그리고 결국 움직이는건 개인의 몫인가보군... 121.163 2018.08.07 18:18:36
ㅁㄹㄴㅌㅁㅈ 다이나믹본은 직접 설정하셔야됨 - dc App 2018.08.07 18:19:01
ㅁㄹㄴㅌㅁㅈ 귀를 shift+F(n)으로움직이는것또한애니메이션오버라이드 - dc App 2018.08.07 18:19:44
ㅁㄹㄴㅌㅁㅈ 암튼 개인의 실력에따라 요리의맛이 천차만별이듯 모델링작업도 실력에따라 결과물이 천차만별임 - dc App 2018.08.07 18:21:36
쉔가오랜 다이나믹본 말고 크로스 뭐더라 여튼 머리카락같은거 움직이게 해주는거 하나 더 있다고 들었는데 혹시 뭔지 알음? 크로스 뭐라고 하던데... 다이나믹본은 또 무겁다는 말도 들리길래 121.163 2018.08.07 18:22:09
ㅁㄹㄴㅌㅁㅈ 2018.08.07 18:23:17
ㅁㄹㄴㅌㅁㅈ 크로스뭐시기가뭔진나도모름 나도모델링뉴비임 - dc App 2018.08.07 18:23:36
ㅁㄹㄴㅌㅁㅈ 2018.08.07 18:23:43
쉔가오랜 없나보군 결국 다이나믹 본 구매해서 써야하겠구만 나머진 존내빠르게 시리즈 보면 얼추 다 해결될거같군 떙큐떙큐 121.163 2018.08.07 18:24:28
쉔가오랜 크로스시뮬레이션이였었나로 기억하는데 다이나믹본보다 사용하기 어렵다고 일본애들이 그러더라공 가장문제가 전부 영어라는 언어 압박이라던.. 121.163 2018.08.07 18:25:08
ㅁㄹㄴㅌㅁㅈ 2018.08.07 18:25:21
ㅁㄹㄴㅌㅁㅈ 팩트)모델작업툴은 85%영어다 - dc App 2018.08.07 18:25:59
쉔가오랜 뭐 유니티에서 엔진작업하는거면 어떻게든 되겠지... 얼추 필요한 정보는 다 모인듯 121.163 2018.08.07 18:28:20
하벤하이드 cloth말하는거아닌가 - dc App 2018.08.07 18:41:09
하벤하이드 cloth가 다이나믹본보다 어렵고 오류도많고 보는사람마다 보이는게 다르고 무거우니 다이나믹본으로 해결합시당 - dc App 2018.08.07 18:41:44
하벤하이드 만약에 블렌더에서 cats로 데시메이트를 safe아닌상태에서 눌러버렸으면 표정바뀌는 셰이프키 다날아가버림 - dc App 2018.08.07 18:42:59
하벤하이드 애니메이션에 표정이랑 손가락모양 넣어주고 오버라이드에 point rocknroll handgun handopen thumbsup victory에 야니메이션파일들 드래그해서 넣어주고 vrc 아바타 스크립트에 오버라이드 standing sit 두군데에 오버라이드파일 제대로 넣어주면 작동할거 - dc App 2018.08.07 18:45:09
쉔가오랜 오! 고마웡! 클로스시뮬레이션이였더라 구글검색해봐씀 - dc App 211.36 2018.08.07 18:55: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827 일반 2일 밤샘은 오랜만이누 2 어흑마이갓 2018-08-17 0
41826 일반 ㅋㅋ 컴퓨터 포멧 다햇다 ㅋㅋ 3 카디아. 2018-08-17 0
41825 일반 모야모야 오큘도 베스 트래커 다 사면대지 2 꼬마키` 2018-08-17 0
41824 일반 VR기기 쓰면 세상이 달라보이나요? 2 NAME_HORANG 2018-08-17 0
41823 일반 진짜 국민연금 낼때마다 눈물이 너무 난다. 1 초보자아 2018-08-17 0
41822 일반 Vive 사려는데 그래픽카드 970 갠춘한가요 3 ㅇㅇㅇ 223.62 2018-08-17 0
41821 일반 오큘이 바이브 하위기종은 아님 5 ㅇㅇ 114.205 2018-08-17 0
41820 일반 트래커 완충 얼마나걸려? 2 아리수챤 2018-08-17 0
41819 일반 어제 일본여자애랑 h방에서 놀았는데 4 ㅇㅇ 117.111 2018-08-17 0
41818 일반 미소년vs미소녀 12 ㅇㅇ 222.96 2018-08-17 0
41815 일반 두루미 다이나믹본 1 ㅇㅇ 72.141 2018-08-17 0
41814 일반 안뇽 또 컴질문하러온 늒네야 60 SenKaZe 2018-08-17 0
41813 일반 오디세이 왔는데 3 기타빌런 2018-08-17 0
41812 일반 오큘충진지 빠는 아재들... 2 dd 175.223 2018-08-17 0
41811 일반 님들...저 인싸되고싶어요.. 2 ㅇㅇ 219.251 2018-08-17 0
41810 일반 군대가기전 바이브 짧게 즐기고간드아 ㅇㅇ 211.36 2018-08-17 0
41809 일반 아바타 제작 늅늅이 드디어 뚜따에 성공 했음! 4 아사트루 2018-08-17 2
41808 일반 라스푸팀 대결할 갤럼잇냐 8 Dochi 2018-08-17 0
41807 일반 오우 피씨 업글 끝냈다 2 하벤하이드 2018-08-17 0
41805 일반 아무리 미소녀라도 실제로 여자로 사는건 좀 7 초보자아 2018-08-17 0
41804 일반 담주에 바이브 입고되겠지? 미낳 2018-08-17 0
41803 일반 트래커 펌웨어 업뎃하고 시공충전현상 2 P쟝 2018-08-17 0
41802 일반 댄에보 댄스방 만들까 생각중임 6 Luche 2018-08-17 0
41801 일반 그냥 평범하게만해도 고장남? 2 ㅇㅇ 175.223 2018-08-17 0
41800 일반 유투브 영상이 안나와 .. 15 카디아. 2018-08-17 0
41799 일반 기껏 아바타 수정해놨더니 들어갈시간이.안남 1 애플치즈 2018-08-17 1
41797 일반 오디오스트랩 샀는데 배송 얼마나 걸려? ㅇㅇ 58.239 2018-08-17 0
41796 일반 예전 댄스방에 문제있어? 5 ㅇㅇ 211.228 2018-08-17 0
41795 일반 블렌더고수잇냐 2 강나다 117.111 2018-08-17 0
41794 일반 오큘을 사든 뭐를 사든 5 ㅇㅇ 115.94 2018-08-17 1
41793 일반 파오후 건물주로 살기 vs 평범한 미소녀 여고생으로 살기 14 초보자아 2018-08-17 0
41792 일반 그래서 트래커 산닝겐글 selene 2018-08-17 0
41790 일반 집가고 싶다 4 초보자아 2018-08-17 0
41789 일반 어휴 오큘 왜사냐 빨리 취소해라 5 ㅇㅇㅋ 117.111 2018-08-17 2
41788 일반 오큘도착했다 2 ㅇㅇ 211.36 2018-08-17 0
41787 일반 신사에 피아노빌런 잇던데 1 그로자 2018-08-17 0
41786 일반 헤드셋 as 보냈음 10 치요키 2018-08-17 0
41785 일반 키넥트도 인싸가능? 3 JunGu 2018-08-17 1
41784 일반 여기서 추천좀 1 ㅇㅇ 211.114 2018-08-17 0
41783 일반 오큘러스 세팅 2 무르마 2018-08-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