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VR / HMD가 없는 VR 제품
글쓴이
설화눈꽃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661
  • 2018-08-07 17:02:07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HMD가 없쥬? 기다려유







위에가 큰 장비들의 설명이고


이제 이 놀로 VR이 뭐냐?


일단 이걸 샀으면 준비물은 다이소 5000원 VR을 사가지고 오는거임.


다이소 VR에 이걸 이제 어플로 연동해서 사용이 가능한거임.


PC에도 프로그램으로 연동이 가능한거 같음



그래서 스팀 VR이 가능한거라는 말씀.!


띠용? 이말은?


어짜피 오래 못쓰는 다이소 VR (발열문제때문)


에다가 적당한 기계들의 배터리..!


폰만 좋으면 갤럭시 노트 8 기준 4K 화면이 지원됨....!


뭐 그렇다구요....




ㅡㅡㅡㅡ추신 ㅡㅡㅡ




ㅎㅎ 바이브 샀음
















아이리네 베이스 스테이션을 어떻게 두는거지 저건... 2018.08.07 17:04:34
BLOCK_B 바이브 어디서삿노 시발련ㄴ아.... 2018.08.07 17:20:42
설화눈꽃 ㄴ 아마존 클럽. 직구제품임 - dc App 2018.08.07 17:37:30
설화눈꽃 ㄴ추가 관세없음,추가 해외 배송료없음 - dc App 2018.08.07 17:37:42
ㅇㅇ NOLO... 제품가격만 200달러에 배송료 관부가세 합치면 30만원은 줘야 할듯... 살 이유가 없는제품 211.225 2018.08.07 20:04:00
하이위자드 NOLO 센서도 하나만 사용이 가능하고 컨트롤러 방향이 틀어저서 복구가 안될때도 있고 움직임도 미~묘하게 느린 느낌에 아주 빠르게 움직이면 잘 못따라오고 그닥임. 2018.08.07 22:50:31
Viver 바이브 정발 문상신공으로 컴퓨존에서 70만원 주고 샀는데... 정발이랑 직구랑 가격차이 안나네 - dc App 2018.08.07 23:33:02
설화눈꽃 ㄴ 정발살려했는데 정말 품절이라서 ㅠㅠㅠ - dc App 2018.08.08 01:06:05
설화눈꽃 ㄴㄴ 우리나라 쇼핑몰에서 28만원에 팔더라궁ㅅ - dc App 2018.08.08 01:06: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441 일반 월드맵을 파티클로 채워보았다.jpg 1 링고베리 220.117 2018-08-09 0
39440 일반 앞머리가 시선 가리는거 해결 못하나요??? 1 ㅇㅅㅇ 221.153 2018-08-09 0
39438 일반 유니티로 업로드한아바타 어케삭제함? 1 쉔가오랜 211.36 2018-08-09 0
39437 일반 립모션 저자원모드 성능 6 딜런 2018-08-09 1
39435 일반 저댄 뉴비가 할 곡이 아니였다 8 엘에르엘 2018-08-09 0
39434 일반 시벌 블랜더에서 옮길때 아이트레킹 넣는거 깜박함 2 쉔가오랜 211.36 2018-08-09 0
39433 일반 8월 9일 팬티 갱신 4 기무대띠 2018-08-09 3
39432 일반 이거 해외카드만 되는거 아니였어?? ㅇㅇ 112.151 2018-08-09 0
39431 일반 오늘 댄스방서 고스트 지렸다.. 2 엘에르엘 2018-08-09 0
39430 일반 노래방 원래 싱크 잘 안맞음? 1 바텐더 2018-08-09 0
39429 일반 이렇게해서 걍 업로드하면됨? 2 쉔가오랜 211.36 2018-08-09 0
39428 일반 저댄방 익스트림곡들 너므 어렵ㄷ 3 울테 2018-08-09 0
39427 일반 이거 임신콘 TG가 트랜스젠더 약자냐? 1 ㅇㅇ 220.93 2018-08-09 2
39426 일반 고양이 이 아바타 월드 어딘지 아는 사람! 4 selfie 1.245 2018-08-09 0
39424 일반 폴리곤 제한해제 질문좀 2 쉔가오랜 211.36 2018-08-09 0
39423 일반 친구랑 야한일 하구 싶다 9 포도초콜렛 2018-08-09 0
39422 일반 바이브 공홈에서 살때 해외카드로 사야됨? 3 ㅇㅇ 112.151 2018-08-09 0
39421 일반 VR챗 저주에 걸린거같다 2 하피핏 2018-08-09 0
39420 일반 뱅 테스트 후기 싸이킥유코 2018-08-09 0
39419 일반 폴리곤 수 조금 넘어서 줄이려는데 질문점 1 ㅇㅅㅇ 58.232 2018-08-09 0
3941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08-09 13
39417 일반 갤럼 움짤 보면서 귀엽다고 하는것도 좆목의 일종인가? 4 ㅇㅇ 220.93 2018-08-09 1
39416 일반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이거 다운 못해? 3 ㅇㅇ 124.49 2018-08-09 0
39415 일반 driver4vr 유료 얼마면삼? 1 다이소vr 124.60 2018-08-09 0
39414 일반 이 게임 하고 나서 시작하게 된것 1 NAME_HORANG 2018-08-09 0
39413 일반 공포맵 뭐라고 검색해야됨? 2 as109 2018-08-09 0
39412 일반 i5 -7600k 갠찮을까? 3 BLOCK_B 2018-08-09 0
39409 일반 키넥트+무브봉 조합의 장점은 무브봉 배터리 나가도 겜 안꺼도 된다는거임 1 검은연 2018-08-09 0
39407 일반 제발!! 바이브좀 팔아줘!!! 1 ㅇㅇ 117.111 2018-08-09 0
39406 일반 [단독] 충격! 우콘짱 공공장소에서... 7 꼬마키` 2018-08-09 11
39405 일반 뱅제작일지) 2차테스트 두번째 결과보고 2 아라이 221.164 2018-08-09 3
39404 일반 브린이의 vr챗일기(8월/9일) 4 구다코구다오 2018-08-09 1
39403 일반 풀 바디 했는데 뭐가 문제일까? 3 ㅇㅇ 118.33 2018-08-09 0
39402 일반 OBS 플러그인 깔아도 추가가 안된당 엘에르엘 2018-08-09 0
39401 일반 네이버로 트래커 사면 한 일주일 걸리냐 1 초보자아 2018-08-09 0
39400 일반 블렌더로 스틱맨 아바타 만들기 쉬움? 5 Red.Coco 2018-08-09 0
39399 일반 갤에서 사기당한적 잇냐? 13 ㅇㅇ 221.159 2018-08-09 0
39398 일반 바이브 센서랑 연결하려면 블루투스 필요한가요? 2 ㅇㅇ 117.111 2018-08-09 0
39396 일반 땅땅땅 빵 4 치요키 2018-08-09 0
39395 일반 트위터 시발 왜 다 일본어로 쓰냐 10 기무대띠 2018-08-0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