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질문좀
글쓴이
10선비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41
  • 2018-05-17 06:20:35
							

오큘러스가 대시인가 뭔가가 개 오지는것 같은데 

그게 오큘러스 CV 1 사면 되는거임? 아니면 대시라는 다른 버전이 있는거임?


MR이나 바이브는 절대 안되남...?

오잉 오큘러스는 현제 cv1하나뿐이고 mr도 바이브도 사도 되요 104.162 2018.05.17 07:21:00
오잉 그저 어느점에 가치를 두냐에따라 다를뿐이에요 104.162 2018.05.17 07:21:28
오잉 가성비는 오큘러스, 비싸고 화질은 고만고만하지만 트래킹좋은 바이브, 가장 값이싼 mr 104.162 2018.05.17 07:22:28
10선비 아니아니 그 가성비 그런게 아니라 오큘러스 대시 라는 기능이 너무 탐이 나는데 그게 오큘러스만 되는건가 싶어서 그거 물어본거임http://nstatic.dcinside.com/dgn/gallery/images/btn_re_1.gif 2018.05.17 08:21: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59 일반 이거 32비트 안돌아감? 2 ㅊㄹ77 2018-05-19 0
4958 일반 폴리스 미코 어디서 구함? ㅇㅇ 220.74 2018-05-19 0
4957 일반 코에 이ㅣ이? 이게 먼뜻이애요 2 태호 2018-05-19 0
4956 일반 안녕하세요 3 칸라 2018-05-19 0
4955 일반 업로드할때 프로젝트째로 올라가는거냐? ㅇㅇ 114.205 2018-05-19 0
4954 일반 ㅋㅋㅋㅋ 얘네 모야 ㅇㅇ 125.185 2018-05-19 0
4953 일반 근데 다들 잠은 안자시나...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52 일반 폴리스 미코군단 너모시끄럽다 3 늒네챠 183.96 2018-05-19 0
4951 일반 키넥트 요기서 삿는데 다른설정 필요없지? ㅇㅇㅇ 118.46 2018-05-19 0
4950 일반 근데 나처럼 술친구 필요해서 접속하는 사람 없냐 4 초보자아 2018-05-19 0
4949 일반 한국인 왜이리많아오 ㅜㅜㅜㅜ 5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48 일반 흰색 너클즈 본사람 1 태호 2018-05-19 0
4947 일반 와 친구 노트북으로 하니까 너무 쾌적하다ㅋㅋ 밥도둑 2018-05-19 0
4946 일반 외구긴 친구 사겼다 참판 2018-05-19 0
4945 일반 어우 유니티랑 브알챗이랑 물리효과가 좀 다르네 ㅇㅇ 175.194 2018-05-19 0
4944 일반 신사 땅이 그렇게 좋나봐 1 가나구리가와 2018-05-19 0
4943 일반 일본신사는 진짜 한국인이 반이네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42 일반 아조씨 화장실에서 노래불러여? 2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41 일반 치명적인 미코 ㅇㅇ 220.119 2018-05-19 1
4940 일반 아.. 4시간 차 인데 처음으로 테러 당해봄ㅋㅋ; 2 프레니아 175.194 2018-05-19 0
4939 일반 힝힝 일어하는 한국인 부럽다 3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38 일반 어느 신사앞 의자앞에서 2 ㅇㅇ 124.111 2018-05-19 0
4937 일반 지금 저댄방 조심해라 4 ㅇㅇ 182.231 2018-05-19 0
4936 일반 자작캐한테 가서 모델링 달라고하는 짓은 하지말자 3 HALT 2018-05-19 0
4935 일반 내일은 이모트 만져봐야지 1 코나릭 2018-05-19 0
4934 일반 야 왜 애들 이름이랑 보이스킨거 안킨거 상태 안보이냐 ㄴㅁ 221.158 2018-05-19 0
4933 일반 무섭네 ㅇㅇ 124.111 2018-05-19 0
4932 일반 캐릭터 이펙트 끌수있는법 없어요? ㅁㅁㅁ 221.163 2018-05-19 0
4931 일반 아니 가만히 있는데 한국인 2명이서 갑자기 납치하러옴 ㅇㅇ 125.180 2018-05-19 0
4930 일반 폴리곤 조절 하기 어려우면 1 시마다 2018-05-19 0
4929 일반 VR후유증 같은게 생김 1 ㅇㅇ 110.70 2018-05-19 0
4928 일반 아바타 적용 오류질문 1 ㅇㅇ 122.44 2018-05-19 0
4927 일반 컴 새로 세팅하고 바이브 올때까지 캐릭이나 준비해놔야겟네 아루라테 2018-05-19 0
4926 일반 친구를 무작정 많이 만들기보단 1 ㅇㅇ 220.74 2018-05-19 0
4925 일반 이게 맵이름이 뭐였더라 5 공배기 2018-05-19 0
4924 일반 귀여운 캐릭터가 남자인게 들통나면 sad 210.181 2018-05-19 0
4923 일반 요즘 상태가 이상함 3 ㅇㅇ 125.185 2018-05-19 0
4922 일반 브알챗 하다보니 어느새 이런시간 1 KASAGI 2018-05-19 0
4921 일반 미코 말고 귀여운 아바타 어디 없어요? 4 ㅇㅇ 112.184 2018-05-19 0
4920 일반 야 이모트하는데 중간에 취소 어떻게함?? 2 ㄴㅁ 221.158 2018-05-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