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던전을 만들고 있다 조금만 기다려 달라
글쓴이
BIonix
추천
37
댓글
3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368
  • 2018-08-07 04:09:42
							

시스템적인 무기구현, 몬스터 구현은 다 했고, 현재 (안뒤지고 한번에 플레이했을 경우) 플레이타임 20분 정도 되는 것 같다



칼, 방패, 활, 횃불


이렇게 네가지를 나눠들고 포지션 잘 짜서 던전을 클리어해가는 월드다.

칼은 사실상 VR유저밖에 못 쓰지만, 나머지는 차렷도 쓸 수 있다. 물론 차렷은 양손으로 못드니까 절반 이하의 전력 ^^


방패로는 몬스터 접근을 막거나 투사체 방어가 가능하다.

횃불은 제일 중요한데, 이거 말고 월드 전체에 광원이 없다. 게다가 그림자가 생기기 때문에, 칼방패 탱킹하는 사람 뒤에 뱁새가 횃불들고 있으면 앞에 아무것도 안보임ㅇㅇ


몬스터는 거미나 좀비나 해골바가지나 기타 몇몇가지 나오는데, 쉽게 구할만한 에셋이 많이 없어서 내가 돈내고 사지 않는 한 머티리얼 바꿔치기 재활용이 많을듯.

그리고 몹들한테 맞을 때 기본적으로 데미지가 높진 않다. 근데 비벼지면 이게 데미지 판정이 여러번 들어와서, 가끔 몹이 벽타고 점프한담에 위에서 덮쳐지거나 하면 일격에 주님곁으로 간다.

그리고 앞에 약간의 튜토리얼같은 짧은 구간을 통과하고 나면 철창이 닫겨서 리스폰해도 못 돌아오기 때문에, 라이프는 하나라고 보면 됨.

일부러 하드코어하게 만드는 중이다.


그리고 난 그냥 던전을 생각하면서 만들었는데, 손목발목 다걸고 지금 존재하는 그 어떤 호러맵보다 무서움



이후 보스전 구현이나, 플레이타임 좀 더 늘리고 등등.. 생각하면 한 일주일은 더 걸릴듯

asdf 쩌네 175.211 2018.08.07 04:10:58
춤만춰 댄스빌런들끼리 발차기로 클리어 가능합니까?? 2018.08.07 04:13:07
NAME_HORANG 2018.08.07 04:14:17
타다할배 왠지 재미있을것 같네요. 기대해봅니다. 218.156 2018.08.07 04:14:19
게럴드 개꿀잼일거같음 2018.08.07 04:14:45
Somangya 방패하니까 왜 몽타뉴 생각남 ? - dc App 2018.08.07 04:15:07
BIonix 춤만춰/ 난이도 장난없음.. 한두번 트라이로 깰만한게 아님 2018.08.07 04:15:56
ㅇㅇ 호러던..전.... 121.136 2018.08.07 04:16:44
춤만춰 아..잠깐 호러컨셉이에요?? 아조시는 바쁜관계로 이만 2018.08.07 04:19:57
ㅇㅇ 개념글가라 218.239 2018.08.07 04:24:11
ㅇㅇ 영문판도 지원하냐 ? 외국친구랑도 가면 좋을듯 218.239 2018.08.07 04:24:36
BIonix 언어 상관없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한글은 아예 없고 간단한 영어만 사용해서 스토리 표현할려고 하는중이라 머리털 빠질거같음.. 문장으로 길게길게 적혀서 읽어야되는건 없음. 2018.08.07 04:27:37
Shinbi 칼 방패 횃불 던지면서 전진하면 일인클 쉽가능? 2018.08.07 04:28:31
asdf 칼+횃불들고 투사체피하면서 일인클 쉽가능? 175.211 2018.08.07 04:31:53
구다코구다오 쩐다 2018.08.07 04:31:57
크왁이 2018.08.07 04:36:25
Yuin 재밌겠다 - dc App 2018.08.07 04:53:52
꼬마키` 조타 2018.08.07 05:10:11
L-dopa 2018.08.07 05:11:33
오뚜기신 오아시스는 머지 않았다 - dc App 2018.08.07 05:14:54
Dochi 몇인이야? - dc App 2018.08.07 05:16:17
Dochi 4인이구나.. - dc App 2018.08.07 05:16:33
ㅇㅇ 쩐다 계속 만들어쥬ㅓㅇ 210.101 2018.08.07 05:35:46
라식 위 햅 디스 뽤로 미 - dc App 2018.08.07 05:40:37
엘에르엘 베타테스트 일정은없음? - dc App 2018.08.07 05:42:05
SenKaZe 2018.08.07 06:21:40
BIonix 인원제한 5명. 스폰지점에 칼2개 방패하나 횃불2개 활하나 있고 가다보면 드랍템들 더 나온다 - dc App 2018.08.07 06:22:56
BIonix 테스트는 나혼자 + 지인들과 하면서 진행중임 - dc App 2018.08.07 06:24:39
Wolfs 감사합니ㅏㄷ!! 압도적 감사!! - dc App 2018.08.07 06:28:47
소다팝핀스키 2018.08.07 06:31:29
Lydie 와! 차렷배려 2018.08.07 06:39:04
게임가드改二 캐릭에 라이트 이펙트를 붙여야겠군 - dc App 2018.08.07 11:33:01
FGDss 차렷배려 고맙다 이제 횟불만 들고 뛰어다니면 되냐? 2018.08.07 11:37:16
ㅇㅇㅑ 와....빨리 나오길 기대함다 59.18 2018.08.07 19:43: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153 일반 근데 mr 의외로 씨퓨 점유율 적네 1 긴긴 2018-08-08 0
39152 일반 돈줄테니까 파티클 강좌해줄사람없음? 1 스카블 39.120 2018-08-08 0
39151 일반 유니티 되돌리기없어?? 1 Shinbi 2018-08-08 0
39150 일반 고양이장갑 부츠 신은 훗포 어디있나요? 1 ㅇㅇ 175.223 2018-08-08 0
39149 일반 양심고백)알려진 고닉들 박제함 3 ㅇㅇ 175.223 2018-08-08 0
39148 일반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좋은 거 사서 쓰면 2 ㅇㅇ 124.49 2018-08-08 0
39147 일반 그림그릴줄알면 그걸로 모델 커미션 넣어도됨? 1 ㅇㅇ 112.151 2018-08-08 0
39146 일반 3770으로 PS 무브봉 LED 트래킹 시도해봄 2 검은연 2018-08-08 0
39145 일반 이거 웹 포토샵? 이거 어떻게 쓰는거야? Thinng 2018-08-08 0
39144 일반 나도 한때 보추 좀 돼보겠다고 여자목소리 찾아보고 다녔는데 ㅇㅇ 124.49 2018-08-08 1
39142 일반 갤럼이 뿌린 시노비 미코 잘쓰고있다 3 마요릭 2018-08-08 0
39141 일반 여자 목소리 시도하는건 좋은데 4 라그네아 2018-08-08 2
39140 일반 나 오늘 미코아바타 고르고있는데 ㅇㅇ 211.114 2018-08-08 1
39139 일반 VR챗 최적화 관련해서는 더 나아질것 같음? 3 ㅇㅇ 124.49 2018-08-08 0
39138 일반 목소리 안좋다고 자책하지 마 8 라그네아 2018-08-08 0
39137 일반 그래픽카드1060 123 112.140 2018-08-08 0
39136 일반 이 게임은 아무리해도 아가리실력이 늘질않음 2 ㅇㅇ 112.221 2018-08-08 0
39135 일반 요즘 대세가 2 에스카노르 2018-08-08 0
39134 일반 부랄챗친구 오프서 만나지마셈 6 ㅇㅇ 112.221 2018-08-08 1
39133 일반 케모노 프렌즈 두루미 모델있는애 없니 2 ㅇㅇ 175.223 2018-08-08 0
39131 일반 근황 4 sing)Hana 2018-08-08 3
39130 일반 목소리 좋아지고 싶으면 물 존나 마셔라 3 ㅇㅇ 124.49 2018-08-08 0
39129 일반 H방..고마워... 4 글긔 2018-08-08 0
39128 일반 인생을 살아갈 시간이 읎다 1 AiryNyan. 2018-08-08 2
39127 일반 유니티 너무 재밌는거시에오 NAME_HORANG 2018-08-08 0
39126 일반 엠알이거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거... 2 Thinng 2018-08-08 0
39124 일반 만나면 쓰다듬어주고 안아주는 친구 며칠 안오니까 너무 외롭다 3 ㅇㅇ 220.93 2018-08-08 2
39123 일반 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다 ㅅㅂ... 5 쉔가오랜 211.36 2018-08-08 0
39122 일반 왜 목소리듣기싫은지 알거같음 2 꿀뚤 2018-08-08 0
39121 일반 오늘은 브얄챗을 안햇네 1 아루라테 2018-08-08 0
39120 일반 아바타 표정넣는거까지 했당... 쉔가오랜 211.36 2018-08-08 0
39119 일반 미코짱보고가 꿀뚤 2018-08-08 0
39118 일반 요즘 핫하다는 h방을 즐기는 갤럼들 6 BLOCK_B 2018-08-08 0
39117 일반 워썬더 갓겜이야 알겟서? 14 하벤하이드 2018-08-08 2
39116 일반 내목소리는 진짜 듣기 싫은 목소리임 6 ㅇㅇ 220.93 2018-08-08 0
39115 일반 아 시발 진짜 시발시발시바아아알 15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8-08 15
39114 일반 오늘의 저댄 영상 5개(6곡) 2 하벤하이드 2018-08-08 1
39113 일반 이 게임 목소리 좋은애들 존나 많다 8 ㅇㅇ 211.36 2018-08-08 0
39112 일반 해결법이 뭘까......... 6 sds 121.168 2018-08-08 2
39111 일반 vr챗하려면 뭐 사야됨? 7 아주렌 2018-08-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