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친해졌는데 메갈이라고 거르는거도 좀 그럼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313
  • 2018-08-07 01:49:31
							

친해졌단건 자기가 판단 하기에 나름 정상이였으니까 친해졌단거 아닌가

메갈을 하든 일베를 하든 그냥 자기랑 마음이 맞았으면 된거지 게임 외적인 걸로 그렇게 판단하는것도 좀 아니라 생각함

MANKALO 쟤가 속으로 무슨생각 하고있을지 걱정되지 않음? 그런거 다 제쳐두고 믿을정도면 애초에 그런거로 안거르겠지. 2018.08.07 01:50:22
참새쟝 친군줄 알았던 메갈이 뒷담으로 사람 까내리고 시험하다가 애인이랑 깨짐 - dc App 2018.08.07 01:50:30
냐르 정상을 판단하는 기준중에 메갈이나 일베냐가 있는거지 2018.08.07 01:51:31
긴긴 나도 원래 고딩때까지 메갈 극혐하다가 옆자리 여자애가 메갈이였는데 사상 좀 꾸리한거 빼면 평범한 애란거 알게 된 뒤로는 마음이 바뀜. 2018.08.07 01:51:33
참새쟝 첫사랑이었고 첫연인이었고 양측부모님도 다아셔서 일본까지 여행가려고 티켓까지 끊었었음... 손만잡아도 행복하고 공원에서 같이 앉아있어도 행복했었던 사람임 - dc App 2018.08.07 01:51:39
ㅁㄹㄴㅌㅁㅈ 나 예전에 있었던 여자친구가 메갈이었는데 맨날 남혐발언하고 별지랄해서 좃갓아서 헤어짐 2018.08.07 01:52:23
ㅁㄹㄴㅌㅁㅈ 그전엔 메갈인줄도몰랐고 쉽바.... 2018.08.07 01:52:28
ㅇㅇ 걔들은 사고방식이 너무 안좋아서 친구여도 거르는게 좋음 - dc App 117.111 2018.08.07 01:52:37
ㅇㅇ 혹시... 당신도? 59.151 2018.08.07 01:54:13
긴긴 나보고 애 싸지르고 튀지 말라 하고 이갈리아의 딸들 읽어주고 그런 미친년이긴 했는데 누구나 혐오하는건 있으니까 뭐.. 개들이 남혐 한다고 해서 진짜 말그대로 모든 남자를 혐오하는 애는 거의 없을거 아니야 개인으로서 나만 혐오 안하면 충분함 2018.08.07 01:58:41
냐르 그 무리들이 웃으면서 이야기 하다가도 언제 나한테 칼로 찌를지 몰라서 무서운거지.. 2018.08.07 02:02:23
참새쟝 이건 그냥 생각차이니 이거만 합씨다.. 뉴비는 정보만 몰어물어 공부하고 갈것 - dc App 2018.08.07 02:02:37
ㅇㅇ 혜화역 다녀오면 생각이 바뀔 걸 59.151 2018.08.07 02:06:09
NAME_HORANG 공감. 그런거로 다 거르다보면 세상 혼자살아야 됨. 노래방갈때 같이 가면 재밌는애는 노래방만 같이 가면 됨. 게임 할때 재밌는 애는 게임에서만 같이 놀면됨. 왜 트위터나 카톡 으로 더 친해지려고 함. 2018.08.07 02:06:24
zetyx 2018.08.07 02:21:04
ㅇㅇ 정상인이면 페미를 안하지 - dc App 58.239 2018.08.07 02:30:05
WTFk 그 친구랑 손잡고 혜화역 가보자 2018.08.07 03:40:49
꼬마키` 메갈은 아니야 2018.08.07 05:09:13
FGDss 메갈을 거르는게 맞아 2018.08.07 11:2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085 일반 바이브 공홈에서 주문 어떻게해 6 치요키 2018-08-08 0
39084 일반 좀 시원해지니까 춤출만하다 1 울테 2018-08-08 0
39083 일반 불도 꺼졌고 재미도 꺼졌고 1 꼬마키` 2018-08-08 0
39082 일반 요즘도 피방들 윈도우 정품 안 깔아? 7 ㅇㅇ 223.38 2018-08-08 0
39081 일반 ♡♡♡♡♡외로운 오빠들만 드루와♡♡♡♡♡ 18 음료 2018-08-08 15
39080 일반 가면 ㅇㅇ 121.157 2018-08-08 0
39079 일반 MR 트래커 페어링 성공햇다 4 Gloryman 2018-08-08 0
39077 일반 커미션 공지있잖아 2 치요키 2018-08-08 0
39075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관련해서 질문인데 눈 깜빡이는거 2 ㅇㅇ 211.114 2018-08-08 0
39074 일반 아랫글 진짜 광고네 ㅇㅇ 175.223 2018-08-08 0
39073 일반 mr 왔는데 도와주세요..젭알.. 7 123 112.140 2018-08-08 0
39072 일반 블렌더가 아바타 만드는거 아니엇남 2 앵뽀뽀 2018-08-08 0
39070 일반 슬슬 다른아바타 만들떄가된건가 1 ㅇㄴㅇㄴ 221.141 2018-08-08 0
39068 일반 원래 갤주는 욕먹는 자리임 4 꼬마키` 2018-08-08 4
39067 일반 저댄1방에서 라스푸틴 맨날 선곡됬는데 3 Luche 2018-08-08 0
39065 일반 바이브 트래커,컨트롤러 배터리 생각보다 적네 미낳 2018-08-08 0
39063 일반 머냐 글이 자꾸 삭제되는데? 11 그로자 2018-08-08 0
39062 일반 오큘러스 펌웨어 업뎃 하고나서 1 가사이_유노 2018-08-08 0
39061 일반 어? ㄹㅇ 탄압당했네 1 꼬마키` 2018-08-08 2
39059 일반 월드 트리거 이건 진짜 뭔 오류지 어흑마이갓 2018-08-08 0
39058 일반 가슴 다이나믹 본 수치 알려줘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8 0
39056 일반 프리미어 프로질문 2 spill 221.146 2018-08-08 0
39055 일반 몇일전에 선풍기부순 빌런인데 8 디지몬 2018-08-08 3
39054 일반 병신들 원래 사람이 이익을 추구하게 되있는거야 4 꼬마키` 2018-08-08 7
39053 일반 나중에는 결국 바이브를 사게 될까 1 정말로 125.130 2018-08-08 0
39052 일반 트래커 페어링 할 때 연결 해놔야해? 2 Gloryman 2018-08-08 0
39050 일반 머임 글사라졋는데 6 Lydie 2018-08-08 2
39049 일반 아 머야 꿀잼떡밥 못꼈잖어 ㅡㅡ 꼬마키` 2018-08-08 0
39048 일반 아 아─── 익숙한 맵이다───. 1 검은연 2018-08-08 2
39047 일반 감정표현에 소리 넣긴햇는데...(도와줘..) 2 asdas 121.168 2018-08-08 0
39044 일반 ??머임 유니티 에셋스토어 가격 왜이러냐 2 긴긴 2018-08-08 0
39043 일반 ㅅ발 피방 왔는데 1 ㅇㅇ 222.109 2018-08-08 0
39041 일반 컴맹들 컴터 질문 도와줌 5 러닝머신러닝 2018-08-08 1
39040 일반 포포포포포 7 ㅇㅇ 116.41 2018-08-08 0
39039 일반 모쏠아다 여친만들고싶다 2 ㅇㅇ 119.207 2018-08-08 0
39038 일반 플스 슬림이랑 mr이랑 바꿀사람 왁정닉 2018-08-08 0
39037 일반 오 폴리곤 제한 풀고 드디어 업로드 성공 1 ㅇㅇ 122.38 2018-08-08 0
39035 일반 자꾸컴이야기해서 미안한데 3 spill 221.146 2018-08-08 0
39034 일반 브알 이야기는 아닌데 혹시 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들 뭐쓰고있니? 10 카디아. 2018-08-08 0
39033 일반 어디 작고귀여운 곰아바타없나 쉔가오랜 211.36 2018-08-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