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게이새끼들 웃긴게 자꾸 합리화를함
- 글쓴이
- 모생선
- 추천
- 12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3828653
- 2024-04-25 09:16:14
| ㅇㅇ | ㄹㅇ 개역겨움 223.62 | 2024.04.25 09:16:45 |
| 신뢰에요 | 진정해 | 2024.04.25 09:16:58 |
| ㅇㅇ | 여기적힌말 하던애들이 있었는데요 | 2024.04.25 09:17:09 |
| 공담 | 개추 - dc App | 2024.04.25 09:17:27 |
| 모생선 | 하지마라,,, | 2024.04.25 09:17:40 |
| 사람아니에요 | zz | 2024.04.25 09:18:01 |
| 모생선 | 당당하면 그런사람인갑다함,,, | 2024.04.25 09:18:04 |
| 모생선 | | 2024.04.25 09:18:10 |
| 모생선 | 그런사람은 게이차단먹고사라졌음,,, | 2024.04.25 09:18:25 |
| 모생선 | | 2024.04.25 09:18:31 |
| ㅇㅇ | 저는 남자랑 섹스할때의 인격을 분리시켜놔서 게이가 아니라고 생각해요 | 2024.04.25 09:18:33 |
| 모생선 | 게이게이야... | 2024.04.25 09:18:48 |
| 무화 | 2024.04.25 09:19:30 | |
| 모생선 | | 2024.04.25 09:19:59 |
| 애정거울 | 게이는 생리적으로 역겨워요... 이게 정상적인 본능이라구 | 2024.04.25 09:21:23 |
| 취설 | 기분은 좋지만 부정하고싶은 단계인가보1지 - dc App | 2024.04.25 09:21:55 |
| 모생선 | 정상 비정상을 따지는게아니라 어느쪽이든 당당해져라 이거지 | 2024.04.25 09:22:18 |
| 모생선 | 일리가있군 | 2024.04.25 09:2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