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제 50시간 채운 뉴비인데 가끔보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263
  • 2018-08-07 00:25:51
  • 211.105
							

존나 이상한애들 있음

본인 묵언 VR유저인데 카와이무브하면서 돌아다니는게 내 즐거움인지라

퍼블릭 가서 놀고있는데

그 구찌갱 나오는 칸나아바타 있자너? 그걸로 어떤사람이 돈 뿌리는 이모트 쓰면서 놀았음

내가 그카가 960이라 랙이 좀 걸려도 사람들끼리 잘 노는거니까 렉 좀 걸려도 참고해야지 ㅋㅋ 하는데

갑자기 어떤년이 와서 ㅋㅋㅋㅋㅋㅋ

' 즈기요 렉걸리니까 그거 좀 하지 말아주실래요 저 컴퓨터가 5분동안 5번 멈췄거든요 사람많은곳에서 스킬쓰는거 자제해주세요 저 컴사양이 안좋아서 렉 걸린다고요'

이러는데 시발 애초에 마이크 끄고들어와서 입을 못열어 나는 근데 같이있던놈들이 죄송합니다 이지랄하는거야

아니씨발 솔직히 지 컴안좋은건 본인사정이고 그런거 싫으면 프렌드플러스 파서 친한사람들끼리 놀면 되는거 아니냐

내가 거기서 마이크 못킨게 넘 답답했음 막 어 마이크 키려고 설정 만지작하다가 가버리뮤ㅠㅠㅠㅠ

- dc official App
음료 2018.08.07 00:27:18
싸이킥유코 민감할 정도로 렉타령하는 애들 꽤 보임 2018.08.07 00:28:00
ㅇㅇ 블락해 이유없이 노무현이나 한남 거리면서 다니는 애들도 수두룩 하니깐 - dc App 117.111 2018.08.07 00:28:42
ㄱㄴㄷ 1쓰는것도자유 2쓰지말아달라는것도자유 역=프렌드플러스에서 쓰고놀면안돼냐 합리적해결책=보기싫은사람이 블록하면 끝 183.96 2018.08.07 00:30:50
ㅇㅇ 정작 자기가 아이디 슥 보고 블락하고 가면되는걸 굳이 찾아와서는 분위기 씹창내놓고 간게 잘한짓은 아닌거같은데 - DC official 211.105 2018.08.07 00:32:18
ㅇㅇ 자유는 인정하지만 그래도 다른사람들에게 피해주는건 안된다고 생각함 - DC official 211.105 2018.08.07 00:33:19
춤만춰 공개방이 공개방인 이유// 불특정 다수가 오기때문에// 조금이라도 피해가 갈만한건 친구방에서 합시다// 어느방에서 놀았는지 모르겠는데 댄스방에서 저리놀면 인기투표날라와욤;ㅡ; 2018.08.07 00:34:15
ㄱㄴㄷ ㄴ 모르는사람들 있는곳 에서 시야가리는 이펙트나 시끄러운소리나오는 모션하는거도 잘한짓은 아니잖음? 하지만 둘다 자유니까 그냥 안맞는사람 블락하는게 답 183.96 2018.08.07 00:37:06
ㅇㅇ 그러네 - DC official 211.105 2018.08.07 00:38:30
MANKALO 라이더 기대했는데 2018.08.07 00:38:33
ㅇㅇ 구찌갱 구찌갱 121.64 2018.08.07 10:27:00
FGDss 너 그 "신사" 갔었냐? 거기 빨리 걸러라 2018.08.07 11:12: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095 일반 손에 물건든거 가끔 안없어지던데 1 담배피는생쥐 2018-08-08 0
39094 일반 vr챗이 사람한명 인생 폈네 3 긴긴 2018-08-08 0
39093 일반 ??: 절대로 유동들을 놀라게 하면 안 돼 10 러닝머신러닝 2018-08-08 18
39092 일반 셀카용 아바타 만드려는데 ㅇㅇ 221.152 2018-08-08 0
39091 일반 도와줘 f4번부터 f8까지 넣엇는데..같은것만 나와,. 21412 121.168 2018-08-08 0
39090 일반 vrchat는 왜 유튜버 하는 사람이 적은거야??? 6 ㅇㅇ 1.248 2018-08-08 0
39089 일반 VRchat 좆... 아니 친목에 대한 이야기 12 yunon 2018-08-08 12
39088 일반 유니티 카메라 너무 빠른데 속도못바꿈? ㅇㅇ 222.237 2018-08-08 0
39087 일반 리얼 H방에서 가상 섹수 하는넘들 평균외모 11 ㅇㅇ 121.184 2018-08-08 4
39085 일반 바이브 공홈에서 주문 어떻게해 6 치요키 2018-08-08 0
39084 일반 좀 시원해지니까 춤출만하다 1 울테 2018-08-08 0
39083 일반 불도 꺼졌고 재미도 꺼졌고 1 꼬마키` 2018-08-08 0
39082 일반 요즘도 피방들 윈도우 정품 안 깔아? 7 ㅇㅇ 223.38 2018-08-08 0
39081 일반 ♡♡♡♡♡외로운 오빠들만 드루와♡♡♡♡♡ 18 음료 2018-08-08 15
39080 일반 가면 ㅇㅇ 121.157 2018-08-08 0
39079 일반 MR 트래커 페어링 성공햇다 4 Gloryman 2018-08-08 0
39077 일반 커미션 공지있잖아 2 치요키 2018-08-08 0
39075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관련해서 질문인데 눈 깜빡이는거 2 ㅇㅇ 211.114 2018-08-08 0
39074 일반 아랫글 진짜 광고네 ㅇㅇ 175.223 2018-08-08 0
39073 일반 mr 왔는데 도와주세요..젭알.. 7 123 112.140 2018-08-08 0
39072 일반 블렌더가 아바타 만드는거 아니엇남 2 앵뽀뽀 2018-08-08 0
39070 일반 슬슬 다른아바타 만들떄가된건가 1 ㅇㄴㅇㄴ 221.141 2018-08-08 0
39068 일반 원래 갤주는 욕먹는 자리임 4 꼬마키` 2018-08-08 4
39067 일반 저댄1방에서 라스푸틴 맨날 선곡됬는데 3 Luche 2018-08-08 0
39065 일반 바이브 트래커,컨트롤러 배터리 생각보다 적네 미낳 2018-08-08 0
39063 일반 머냐 글이 자꾸 삭제되는데? 11 그로자 2018-08-08 0
39062 일반 오큘러스 펌웨어 업뎃 하고나서 1 가사이_유노 2018-08-08 0
39061 일반 어? ㄹㅇ 탄압당했네 1 꼬마키` 2018-08-08 2
39059 일반 월드 트리거 이건 진짜 뭔 오류지 어흑마이갓 2018-08-08 0
39058 일반 가슴 다이나믹 본 수치 알려줘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8 0
39056 일반 프리미어 프로질문 2 spill 221.146 2018-08-08 0
39055 일반 몇일전에 선풍기부순 빌런인데 8 디지몬 2018-08-08 3
39054 일반 병신들 원래 사람이 이익을 추구하게 되있는거야 4 꼬마키` 2018-08-08 7
39053 일반 나중에는 결국 바이브를 사게 될까 1 정말로 125.130 2018-08-08 0
39052 일반 트래커 페어링 할 때 연결 해놔야해? 2 Gloryman 2018-08-08 0
39050 일반 머임 글사라졋는데 6 Lydie 2018-08-08 2
39049 일반 아 머야 꿀잼떡밥 못꼈잖어 ㅡㅡ 꼬마키` 2018-08-08 0
39048 일반 아 아─── 익숙한 맵이다───. 1 검은연 2018-08-08 2
39047 일반 감정표현에 소리 넣긴햇는데...(도와줘..) 2 asdas 121.168 2018-08-08 0
39044 일반 ??머임 유니티 에셋스토어 가격 왜이러냐 2 긴긴 2018-08-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