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업로드했는데 아바타가 좀 깨지는데 어케고침?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182
  • 2018-08-06 16:58:37
  • 121.163
							



일단 손이 이지랄임... 엄지손가락도 저렇게 장애처럼 굽혀져있고...


거기다 손목에 저런식으로 폴리곤실종



좀더 자세히 보자면 이렇게 되있다... 오른손 왼손 둘다 저런식임



팔도 옆으로나란히 하면 저렇게됨 하늘위로 드는건 괜찮은거 같은데



얼굴도칼자국 나있음... 180언저리의 짝대기... ㅅㅂ...



손이 아주 ㅈㄹ같음...


뭐가 문제일까... 이거 어떻게 고침? 전체적으로 움직이는대는 문제 없는거같은데


블렌더에서 손봐야하나..?? ㅠㅠㅠㅠㅠ 


아바타 테스트해봤는데 이모양임 개슬픔...


ㅁㄹㄴㅌㅁㅈ 폴리곤짜를땐 조심해야지.. - dc App 2018.08.06 16:59:15
쉔가오랜 폴리곤 자른건 없음... 블랜더에서 걍 머리카락만 바꿔붙인다음 121.163 2018.08.06 17:00:01
쉔가오랜 fbx로 내보내기전에 그 폴리곤수 맞춰주는거랑 여튼 기본적으로 하라고 올려준거 그대로 한것뿐인데 저렇게되썽... 121.163 2018.08.06 17:00:43
ㅁㄹㄴㅌㅁㅈ 폴리곤수 맞춰주는거랑=자른거맞음 - dc App 2018.08.06 17:01:44
쉔가오랜 헐...? 그럼 머리카락 추가해서 19999만 폴리곤 초과해서 저렇게 잘린거임??? 121.163 2018.08.06 17:02:49
ㅁㄹㄴㅌㅁㅈ 해결하는방법:처음부터 다시 만든다 - dc App 2018.08.06 17:03:59
ㅁㄹㄴㅌㅁㅈ 폴리곤수를 직접 자르면서 맞춘다 - dc App 2018.08.06 17:04:11
ㅁㄹㄴㅌㅁㅈ 자동으로 자르면(맞춰버리면) 저렇게 군데군데 칼빵자국생김 - dc App 2018.08.06 17:04:33
쉔가오랜 시벌 ㅋㅋㅋㅋㅋ 다행히 백업본 있는데 거기서부터 작업해야지... 블렌더에서 폴리곤수 어케봄??? 121.163 2018.08.06 17:05:08
쉔가오랜 텍스쳐에서 머리색은 바꿧다가 나중에 유니티에서 바꿔주면 되겠지... 그거나 작업해야지 쩝.. 121.163 2018.08.06 17:05:49
ㅁㄹㄴㅌㅁㅈ 공지에다있던데 나지금침대라서 ㅎ - dc App 2018.08.06 17:07:14
쉔가오랜 용어만 알려주면 공지보고 알아서 해볼겡 121.163 2018.08.06 17:09: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8602 일반 여기 어디로 올라가는거냐? 4 그로자 2018-08-07 0
38600 일반 ㅋㅋㅋㅋ오랫만에왔는데 H룸은뭐냐 보리로지은쌀밥 2018-08-07 0
38599 일반 최근 그림 테러 모음 2 Raimiz 2018-08-07 3
38598 일반 여기 애들은 논란거리 되는거 가져오는거 싫어하냐? 3 ㅇㅇ 211.36 2018-08-07 0
38596 일반 우코 치마들추는거 그린다 미코혐오자 1.238 2018-08-07 0
38595 일반 차렷충도 춤출수 있는 월드 이름 뭐엿더라 5 ㅁㄴㅇㅁㄴ 122.222 2018-08-07 0
38594 일반 미쳣따미쳐서 4개남앗자너; 2 BLOCK_B 2018-08-07 0
38593 일반 h방 만든사람 58.235 2018-08-07 0
38591 일반 H방 H방 그만들 좀 하세요 2 싸이킥유코 2018-08-07 0
38590 일반 블렌더 이거 어떻게 만져야하는건가요? 도와주세요ㅠ 1 멜론라떼 2018-08-07 0
38589 일반 "그" 방 너랑안놀거야 2018-08-07 2
38588 일반 유니티 같은 FBX파일로 2개 못하나?(수정되버리네,,) 1 ㅁㄴㅇ2 121.168 2018-08-07 0
38586 일반 H방이 대체뭔데 상상이 잘 안가네 엘에르엘 2018-08-07 0
38585 일반 요즘이 꺼믄 미코자주보이던데 어디꺼냐 이건 12 그로자 2018-08-07 0
38584 일반 h방 머라치면 나옴? 1 ㅇㅇ 59.152 2018-08-07 0
38582 일반 기본 포즈 바꿔 보고싶은데요 1 미코제작중 116.41 2018-08-07 0
38581 일반 샀다 1 젤독 2018-08-07 0
38580 일반 블렌더 이거 좀 도와줘 ㅠㅠㅠㅠ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7 0
38579 일반 이리로 들어오도록해! 4 포도초콜렛 2018-08-07 2
38578 일반 뉴비 질문좀 이겜 방금깔았다 5 11 180.67 2018-08-07 0
38577 일반 오딧세이가 ㄹㅇ 구린거임? 17 축캐지림 2018-08-07 3
38576 일반 델 35만원에 살수잇다고 행복회로돌리던놈 와라 4 ㅇㅇ 222.96 2018-08-07 0
38575 일반 유체이탈ㅋㅋㅋ 1 구다코구다오 2018-08-07 0
38574 일반 델 바이저 무료배송 리퍼 199달러 3 긴긴 2018-08-07 0
38572 일반 차렷충도 h방 가도됨? 1 그로자 2018-08-07 0
38571 일반 햇빛? 이 트래킹튀는게 한몫 하는듯 2 댕타 2018-08-07 0
38569 일반 H방이라니 ㅇㅇ 211.173 2018-08-07 0
38568 일반 여자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있음? 2 순록씨 2018-08-07 0
38567 일반 가상여고생... 3 댕타 2018-08-07 0
38566 일반 H방 왔다 2 ㅇㅇ 211.177 2018-08-07 0
38565 일반 프사 사이즈몇임? dd 59.14 2018-08-07 0
38564 일반 블렌더에서 폴리곤수 어서봄? 2 쉔가오랜 211.36 2018-08-07 0
38563 일반 델 35만이면 살만한거아니냐 4 ㅇㅇ 222.96 2018-08-07 0
38562 일반 이 겜 하면서 느끼는데 아싸라는 새끼들 다 개소리임 3 탁구 117.111 2018-08-07 0
38561 일반 H방 뭐하는 곳이냐?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8-07 0
38560 일반 mmd에 설정된 셋팅들 가져올수있음? 4 쉔가오랜 211.36 2018-08-07 0
38559 일반 vr챗 너무재밌어서 질러버렸당 2 ㅇㅇ 110.70 2018-08-07 0
38558 일반 저댄 익스트림 춤동작 다 외워둘 수 있냐? 4 ㅇㅇ 175.196 2018-08-07 0
38557 일반 진짜 진짜; 마지막 질문임 이제거의 다됨 7 BLOCK_B 2018-08-07 0
38556 일반 접하면 뭐해? 2 늒네 122.43 2018-08-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