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트래커까지 갈 생각 없으면 오큘 가는게 나은듯
글쓴이
검은연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15
  • 2018-05-17 05:04:34
							




진짜 오큘대시 이거 되게 좋음


바이브 같은 경우는 데스크탑 볼려면


스팀VR메뉴켜서, 게임이랑 트래킹 및 화면 절단된채 데스크톱 만져야 하는데


오큘은 아님. 오큘대시메뉴 열어서 데스크톱 만지는 와중에도 겜은 계속 이어짐..

짤에서 보다싶이 브이자 하고 있잖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점은 


따로 창 끌어낸뒤 고정시켜두면

오큘대시끄고, 게임모드 들어간 상태에서도 그건 여전히 보임


메신저 켜두면 번거롭게 데스크톱 볼필요없이

바로 확인가능 

ㅇㅇ 와 시바 이건 탐난다 114.205 2018.05.17 05:07:07
꿀뚤 ㅁㅊ 2018.05.17 05:07:34
ㅇㅇ 하지만 바이브는 HMD안 벗고도 밖에 볼수 있자너 114.205 2018.05.17 05:08:03
ㅇㅇ 삶, 게임, 커뮤까지 모두 VR로 해결하는 당신은,!.!! 117.111 2018.05.17 05:08:19
김끄리 저거 카톡이나 디스코드도 저렇게볼수있는거임?? 2018.05.17 05:08:25
ㅇㅇ 편의성의 오큘이 압도적이네 바이브 뭣하냐! 223.62 2018.05.17 05:08:29
검은연 ㅇㅇ 카톡도 가능 2018.05.17 05:08:56
검은연 스팀 챗창 뿐만 아니라 모든 윈도프로세서는 저렇게 때놓을수 있다.. 2018.05.17 05:09:29
ㅇㅇ 심각하네 125.177 2018.05.17 05:09:54
김끄리 오 저건 ㄹㅇ좋은기능이네 카톡와도 읽기힘들어서 난 걍 씹엇는데 ㅋㅋ 오큘유저는 다 보고있었단거군 2018.05.17 05:20:35
10선비 MR 이거 안됨? 오큘러스만의 기능임? 걍 닥치고 오큘 사야겠네 2018.05.17 05:4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75 일반 Vrchat깔아서 해보려는데 이동안되는데 어캄? 5 ㅎㄹ 211.36 2018-05-20 0
5273 일반 리프트캣으로 vr챗하는 친구들업니..... 6 우사밍 2018-05-20 1
5272 일반 소름 돋는 실화; 2 ㅇㅇ 223.62 2018-05-20 0
5271 일반 이거 아바타 어디서 받아야댐? 3 ㅁㄴㅇ 58.151 2018-05-20 0
5270 일반 배우는게생기니까 너무즐거어요 G군 2018-05-20 0
5268 일반 640m인데 이겜돌아간다ㅋㅋㅋ 1 주드래곤 2018-05-20 0
5265 일반 오브젝트 하나에 1k면 많다고 생각했는데 ㅇㅇ 114.205 2018-05-20 0
5264 일반 PSVR 돈 혹은 그래픽카드와 교환합니다. 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0 0
5262 일반 그럼 뉴비한테필요한건 컴퓨터+오큘러스? 2 울테 2018-05-20 0
5261 일반 vr챗 ssd에 깔면 좀 다르냐? 6 스키복 2018-05-20 0
5259 일반 970인데 브알챗 돌아간다 10 스키복 2018-05-20 0
5258 일반 VR 지르기전에 컴사양부터 확인해라 2 ㅇㅇ 114.205 2018-05-20 0
5256 일반 아바타 받는 사이트 하나밖에 없어? 1 마리 2018-05-20 0
5255 일반 거기 오빠, 사양좀 봐줘 6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0 0
5253 일반 다이나믹 본 구매가 안되유... 3 BEll 2018-05-20 0
5252 일반 사케드립은 원산지가 대체 어디냐 5 ㅇㅇ 114.205 2018-05-20 0
5249 일반 おい、잇쇼니 오사께 노무까? 3 ㅇㅇ 114.201 2018-05-20 0
5248 일반 이게임 뉴비될려면 뭐부터하면되나요 3 울테 2018-05-20 0
5247 일반 아 빡쳐 차단해야겟다 3 Katoro 2018-05-20 0
5246 일반 이 오류 아시는분??? 1 ㅇㅇ 222.104 2018-05-20 0
5245 일반 친구가 찍어준 사진 1 KASAGI 2018-05-20 0
5243 일반 오늘 정모사진 몇장 올립니답 2 준JUN 2018-05-20 0
5242 일반 노트북 램은 어디서 구할수있나여 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0 1
5241 일반 [중수만보셈] 블렌더에서 BODY 카테고리에 VMD 적용 됐는데 FBX 중수만 116.46 2018-05-20 0
5240 일반 지금 아바타에 카메라 기능 못 넣는거 맞음요? Hakad 2018-05-20 0
5237 일반 오타쿠 만나고 싶은데 5 ㅇㅇ 114.205 2018-05-20 0
5236 일반 [중수만보셈] 블렌더에서 BODY 카테고리에 VMD 적용 됐는데 FBX 3 중수만 116.46 2018-05-20 0
5235 일반 아 씨바 정모 못갔다 2 dsds 58.228 2018-05-20 0
5234 일반 (약스압) 내가 최후의 1인이다. 3 내가 최후의 1인이다 223.131 2018-05-20 0
5233 일반 경찰미코 어디서 구하는고야? 5 ㅇㅇ 121.139 2018-05-20 0
5231 일반 진짜 돈 주고서라도 아바타 적용하고싶다 8 데리뉘 211.197 2018-05-20 0
5230 일반 스웩안경에 탈모르파티 적용 성공했다 영상찍어옴 7 하벤하이드 2018-05-20 0
5228 일반 바이브 스샷찍는 법 처음 알음 1 ㅇㅇ 220.76 2018-05-20 0
5227 일반 블렌더 eye Tracking 오류 아는 사람 있어? 3 새로운키 2018-05-20 0
5226 일반 생활리듬을 다시 찾고싶은고시에요 4 공배기 2018-05-20 0
5225 일반 그러고보니 브알챗 그거 같음 2 ㅇㅇ 220.81 2018-05-20 0
5224 일반 정모끝나고 토커쨩이랑 계속 놀았다 9 이즈밍 2018-05-20 0
5223 일반 진짜 고정친구 생기면 할거없구나 3 Katoro 2018-05-20 0
5222 일반 일본어 배우는중이라 일본인만나서 대화해보고싶은데 3 ㅇㅇ 121.131 2018-05-20 0
5221 일반 이제 아바타 등록할수 있게 되긴 했는디... 3 글긔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