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춤 모션 하나 공유
글쓴이
어흑마이갓
추천
17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114
  • 2018-08-06 14:08:41
							







사운드 설정은 이정도로 하고 사운드 이름은 무조건 저걸로 하시길




아니믄 고막 터지는수가 있음


풀버전이라 자기가 원하는 시간대만큼 개조 해주도록 하자


전 풀버전을 좋아하기에 춤을 추게된다면 이모트만 누르는 기계가 돼서


3분동안 아무고토상이 될수도 있다는점 기억해두시길


이모트에 집어넣으면 되고


MMD 댄스방처럼 모션 깨질때 이모트 클릭해서 계속 출수가있음


덤으로 이 댄스 파일에 1분이상 이모트를 하는 방법이 있다는점 참고하시길


춤은 [A]ddiction 이라고 옛날 MMD 댄스방에 있던 춤임


표정 모프랑 립싱크 다 들어가있는거임


[A]ddiction.jpg , [A]ddictionSound.jpg 파일 받아서 zip로 풀어가지고 자기 유니티 폴더에 그냥 집어넣으면댐




1.[A]ddiction.jpg , [A]ddictionSound.jpg  파일 받아서 zip로 풀어서 자기 유니티 폴더에 넣어라


2.사운드 오브젝트 만들어서 저 이름과 사진 설정 그대로 해라 


3.이모트에 모션 집어 넣어라






ㅇㅇ 124.49 2018.08.06 14:10:01
구다코구다오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ㅠㅠ -루시드 이뻐요 2018.08.06 15:21:50
FGDss 개 추 2018.08.06 15:24:48
꿀뚤 개추 - dc App 2018.08.06 15:25:46
구다코구다오 이거 춤개조는 어케함요? 2018.08.07 02:17:08
구다코구다오 춤시간 2018.08.07 02:17:16
ㅇㅇ 아바타 너무 이쁜데 121.64 2018.08.07 10:40:51
ㅇㅇ 공유주소가 안보입니다! 211.245 2018.08.09 05:49: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134 일반 키 조정 했는뎅 2 q1 58.239 2018-08-21 0
43133 일반 콜팝이라면서 왜 물맛이 나 8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32 일반 허니 쉬벌 커미션에서 분쟁일남? 7 土地の空 2018-08-21 0
43131 일반 웹페이지 잘만드는애들 중에 해커박제사이트 만들생각있는사람? 13 MANKALO 2018-08-21 0
43129 일반 아니 씨발 이거 감자튀김은 적당했음ㅋㅋ 2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8 일반 콜팝 그거 닭찌꺼기고기 튀긴거자너 꼬마키` 2018-08-21 0
43127 일반 이게 6천원이라고? 6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6 일반 저댄하는 애들 매트 어떤거 쓰는거야? 12 아이리네 2018-08-21 0
43124 일반 온라인게임 할때마다 겪었던건데 1 엘에르엘 2018-08-21 0
43123 일반 블렌더 질문 받아줘요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1 0
43122 일반 캐릭타 만드는거 어렵나오 3 푸프데크 2018-08-21 0
43121 일반 씨발... 감자튀김이랑 콜팝 주문했는데 언제와 1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19 일반 커미션 가격이 올라오면 안되는 이유가 있음. 7 MANKALO 2018-08-21 1
43116 일반 이제 저 버튼 누르면 되는거 같은데 2 q1 58.239 2018-08-21 0
43115 일반 한국사람이 풀트래킹유저 제일 많을거같음 4 댕타 2018-08-21 0
43114 일반 뚜따 이런것만아니면 간단한건 커미션 굳이 필요없음 2 ㅇㅇ 211.36 2018-08-21 0
43113 일반 망갤 테스트.jpg 4 ㅇㅇ 223.33 2018-08-21 0
43112 일반 느그 앰핫이 뭔지는 아냐? 6 ㅇㅇ 49.142 2018-08-21 0
43111 일반 예전에 커미션 하던 때 가격 공개 11 MANKALO 2018-08-21 22
43110 일반 누가 커미션 가격표 보여주면 장작되는거임? 2 ㅇㅇ 211.36 2018-08-21 0
43108 일반 데이터) 얘들아 이것좀 보셈 ㄷㄷ 7 카디아. 2018-08-21 1
43107 일반 1070정도면 할만함? 4 ㅇㅇ 106.249 2018-08-21 0
43106 일반 커미션 돌갤식 정리 1 ㅇㅇ 211.104 2018-08-21 0
43105 일반 갤이 이렇게 한번씩 불타줘야 4 러프멜 2018-08-21 0
43104 일반 커미션은 본인의 마음에 들면 만족하는 걸로 하자 3 카스터 2018-08-21 0
43103 일반 슬슬 커미션맨들 와서 꼬우면 직접 만들던가 시전한다 1 ㅇㅇ 220.93 2018-08-21 0
43102 일반 시간 있다면 직접 만드는거고 없으면 Red.Coco 2018-08-21 0
43101 일반 별이상한거로 불타고있네 2 boogleboogle 2018-08-21 0
43100 일반 브얄 첨할땐 막 엄청 두근거리고 그랬는데 2 Luche 2018-08-21 0
43099 일반 커미션 가격이라는게 솔직히 일방적으로 정하는건가 4 SenKaZe 2018-08-21 4
43098 일반 정말 차근차근 발전되고 있네 4 루미아 2018-08-21 0
43097 일반 1050 ti 쓰는친구들있니 8 꿀뚤 2018-08-21 0
43096 일반 커미션 가격이야기 대놓고 못하는거 이런 이유는 없음? 5 엘에르엘 2018-08-21 0
43095 일반 라이더 나올때가 된 것 같은데 2 엘에르엘 2018-08-21 0
43094 일반 커미션은 내가 부르는대로 가격임 5 CHJ. 2018-08-21 2
43093 일반 시간은없고 예쁜건 갖고싶고 1 하벤하이드 2018-08-21 0
43092 일반 난 대체 무엇을 위해 피시방에.... 1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091 일반 프리랜서라는건 기무대띠 2018-08-21 0
43089 일반 퍼블릭월드에 아바타 올린거 대리업로드로 팔아달라면 얼마가 적당한거 같음? 8 ㅇㅇ 211.36 2018-08-21 0
43088 일반 오백원짜리...천원짜리... SenKaZe 2018-08-2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