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념글... H방에서 당한 본인입니다...
글쓴이
박제당한우콘
추천
16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091
  • 2018-08-06 13:17:16
  • 125.185
							

너무 부끄럽습니다... 첨에 넘 궁금해서 한번 가봤는데 퍼블릭이어서 다른 사람들 자꾸 들어오길래 인바이트로 바꿨는데 계속 카메라로 찍고계시길래 설마설마 했는데 증말루 박제당할줄은 몰랐습니다... 중간에 잠수탄건 택배와서 간겁니다 진짜루;; 그건그렇고 저 아조시 넘모 잘해요;; 받는 내내 멍해서 받기만 했음 아무것도 할수있는게 없었어요...

3줄요약
1. 당한 우콘 본인이고 박제당할줄 몰랐음
2. 지금 너무 부끄러움;;;;;;
3. 아조시 넘무 잘해요...
딜런 2018.08.06 13:17:48
spill zzzzzzzzzzzzzzzzzzzzzzz 221.146 2018.08.06 13:18:00
Kawaii_Doggy 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8.06 13:18:01
土地の空 2018.08.06 13:18:57
울테 2018.08.06 13:20:02
MANKALO 택배ㅋㅋㅋㅋㅋㅋ 2018.08.06 13:21:04
면요리좋아함 2018.08.06 13:21:44
ㅇㅇ 갤럼이웠어ㅋㅋㅋ 211.246 2018.08.06 13:22:36
ㅇㅇ 응 택배겠지.. 220.93 2018.08.06 13:22:37
spill 야 잘하는건 뭐가기준인거야 221.146 2018.08.06 13:22:52
박제당한우콘 안이... 진짠데....;;;; 125.185 2018.08.06 13:22:55
zetyx 2018.08.06 13:22:59
냐르 앗...아아앗... 2018.08.06 13:23:08
박제당한우콘 잘하는건... 당해보면 알아욧... 125.185 2018.08.06 13:23:09
ㅇㅇ 근데 얼마나 기빨렸길래 잘했다고 본인이 글까지 쓰는거야 ㅋㅋㅋ 220.93 2018.08.06 13:23:28
반타블랙 2018.08.06 13:23:36
박제당한우콘 진짜...받는내내 멍해서 손 어디둬야될지 모르겠고 컨트롤러는 또 인식도 잘 안되서 정신 하나두 없었어요... 125.185 2018.08.06 13:24:54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6 13:28:03
포도초콜렛 2018.08.06 13:31:57
치요키 구슬치기 2탄 기대하겟읍니다 2018.08.06 13:32:12
아델리펭귄 3번추 - dc App 2018.08.06 13:34:31
FGDss 본인 등판했냐! 2탄 기대한다 2018.08.06 13:36:29
긴긴 이런 미래는 싫었다 2018.08.06 13:36:38
박제당한우콘 도대체 왜 념글.... 125.185 2018.08.06 13:37:06
ㅇㅇ 아 그래 택배 125.130 2018.08.06 13:42:11
박제당한우콘 충전식 건전지 시킨거 왔단말이에요... 125.185 2018.08.06 13:43:36
ㅇㅇ VR 서큐버스 (남자) 211.246 2018.08.06 13:44:04
ㅇㅇ 택택택택 220.93 2018.08.06 13:48:04
SenKaZe 2018.08.06 16:52:09
asdf 택택택택택!!!! 배애애~ 175.211 2018.08.06 21:24:46
ㅇㅇ 너무 잘한다니 ㅡㅋㅋㅋㅋㅋ 121.64 2018.08.07 10:59: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134 일반 키 조정 했는뎅 2 q1 58.239 2018-08-21 0
43133 일반 콜팝이라면서 왜 물맛이 나 8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32 일반 허니 쉬벌 커미션에서 분쟁일남? 7 土地の空 2018-08-21 0
43131 일반 웹페이지 잘만드는애들 중에 해커박제사이트 만들생각있는사람? 13 MANKALO 2018-08-21 0
43129 일반 아니 씨발 이거 감자튀김은 적당했음ㅋㅋ 2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8 일반 콜팝 그거 닭찌꺼기고기 튀긴거자너 꼬마키` 2018-08-21 0
43127 일반 이게 6천원이라고? 6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6 일반 저댄하는 애들 매트 어떤거 쓰는거야? 12 아이리네 2018-08-21 0
43124 일반 온라인게임 할때마다 겪었던건데 1 엘에르엘 2018-08-21 0
43123 일반 블렌더 질문 받아줘요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1 0
43122 일반 캐릭타 만드는거 어렵나오 3 푸프데크 2018-08-21 0
43121 일반 씨발... 감자튀김이랑 콜팝 주문했는데 언제와 1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19 일반 커미션 가격이 올라오면 안되는 이유가 있음. 7 MANKALO 2018-08-21 1
43116 일반 이제 저 버튼 누르면 되는거 같은데 2 q1 58.239 2018-08-21 0
43115 일반 한국사람이 풀트래킹유저 제일 많을거같음 4 댕타 2018-08-21 0
43114 일반 뚜따 이런것만아니면 간단한건 커미션 굳이 필요없음 2 ㅇㅇ 211.36 2018-08-21 0
43113 일반 망갤 테스트.jpg 4 ㅇㅇ 223.33 2018-08-21 0
43112 일반 느그 앰핫이 뭔지는 아냐? 6 ㅇㅇ 49.142 2018-08-21 0
43111 일반 예전에 커미션 하던 때 가격 공개 11 MANKALO 2018-08-21 22
43110 일반 누가 커미션 가격표 보여주면 장작되는거임? 2 ㅇㅇ 211.36 2018-08-21 0
43108 일반 데이터) 얘들아 이것좀 보셈 ㄷㄷ 7 카디아. 2018-08-21 1
43107 일반 1070정도면 할만함? 4 ㅇㅇ 106.249 2018-08-21 0
43106 일반 커미션 돌갤식 정리 1 ㅇㅇ 211.104 2018-08-21 0
43105 일반 갤이 이렇게 한번씩 불타줘야 4 러프멜 2018-08-21 0
43104 일반 커미션은 본인의 마음에 들면 만족하는 걸로 하자 3 카스터 2018-08-21 0
43103 일반 슬슬 커미션맨들 와서 꼬우면 직접 만들던가 시전한다 1 ㅇㅇ 220.93 2018-08-21 0
43102 일반 시간 있다면 직접 만드는거고 없으면 Red.Coco 2018-08-21 0
43101 일반 별이상한거로 불타고있네 2 boogleboogle 2018-08-21 0
43100 일반 브얄 첨할땐 막 엄청 두근거리고 그랬는데 2 Luche 2018-08-21 0
43099 일반 커미션 가격이라는게 솔직히 일방적으로 정하는건가 4 SenKaZe 2018-08-21 4
43098 일반 정말 차근차근 발전되고 있네 4 루미아 2018-08-21 0
43097 일반 1050 ti 쓰는친구들있니 8 꿀뚤 2018-08-21 0
43096 일반 커미션 가격이야기 대놓고 못하는거 이런 이유는 없음? 5 엘에르엘 2018-08-21 0
43095 일반 라이더 나올때가 된 것 같은데 2 엘에르엘 2018-08-21 0
43094 일반 커미션은 내가 부르는대로 가격임 5 CHJ. 2018-08-21 2
43093 일반 시간은없고 예쁜건 갖고싶고 1 하벤하이드 2018-08-21 0
43092 일반 난 대체 무엇을 위해 피시방에.... 1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091 일반 프리랜서라는건 기무대띠 2018-08-21 0
43089 일반 퍼블릭월드에 아바타 올린거 대리업로드로 팔아달라면 얼마가 적당한거 같음? 8 ㅇㅇ 211.36 2018-08-21 0
43088 일반 오백원짜리...천원짜리... SenKaZe 2018-08-2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