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현재로써는 풀트래킹 VR챗 말고 쓸 곳도 없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7988
  • 2018-08-06 08:49:25
  • 106.240
							

70들여서 베이스 스테이션+트래커 사면 말랑카우 인증 아니냐ㅋㅋㅋ 어휴
어지간한 씹덕 아니면 무서워서 못 지르겠던데

Viver 어차피 VR 게임 할만한게 몇개 없는데, VR Chat이라도 되면 살 가치 충분한거 아님? - dc App 2018.08.06 08:50:37
ㅇㅇ ㄴ 난 풀트래킹 지원하는 다른 겜들 좀 나오고 나면 고민해 볼 듯 106.240 2018.08.06 08:52:02
빠쓰 취미생활에 쓰는 돈 무서워하면 앞으로 취미생활 어떻게 할려고 그러냐. 2018.08.06 08:52:05
dd 그정도로 말랑카우면 대체 뭐 하고다니길래 돈이없니? 39.7 2018.08.06 08:52:32
ㅇㅇ ㄴ ㄴㄴ그저 가성비가 좆구림을 느낄 뿐 106.240 2018.08.06 08:52:40
ㅇㅇ 흑우샛기 존나많아서 품절임ㅅㄱ 121.136 2018.08.06 08:53:17
긴긴 vr챗 하는새끼들이 어지간한 씹덕인줄 아나 ㅋㅋ병신 2018.08.06 08:53:25
suikaice 나는 메이플에 한달 30~50투자하던내가 접고 풀트래킹해서 즐기는데 돈더아끼고 춤추며 운동하니 몸건강에도 좋은것 같아 2018.08.06 08:53:29
dd 가성비를 왜따져? 존나 병신이네 이거 ㅋㅋㅋㅋㅋ 39.7 2018.08.06 08:53:49
아이리네 2018.08.06 08:54:02
ㅇㅇ 난 저댄 하나만으로 충분히 잘샀다고 생각하는데 씹덕이라니 말넘심 211.106 2018.08.06 08:54:50
NK08 돈 없는 찐따 없쥬~? 풉키풉키 ー NTS 2018.08.06 08:54:56
zetyx 2018.08.06 09:00:53
로랑 술집 두세번 줄이면 풀 트래킹인데 무슨 누가보면 천만원은 하는줄 알겠네. 요즘 자전거니 스카이다이빙이니 골프니 테니스같은 소소한 취미들도 적당히 체면치레 하려면 돈 사오백은 깨지는데 200안쪽으로 해결되는 것 치곤 싼거라고 생각... 220.78 2018.08.06 09:05:50
dd 흙수저 튀었노 39.7 2018.08.06 09:07:32
dzdz 취미에 꼴랑 70 쓰는데 흑우라니;;;; 사회나가서 돈이라도 벌고좀 그래라 14.53 2018.08.06 10:53: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8510 일반 파이쨩 3 JJY 2018-08-07 0
38509 일반 사실 가격차가 엄청난게 아니면 제일 비싼걸 사는게 낫다 3 ㅇㅇ 223.62 2018-08-07 0
38508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거야? 4 하거 2018-08-07 0
38507 일반 와 씨 밴당한줄알고 진짜 숨졸였네 6 검은연 2018-08-07 0
38506 일반 치마 손으로 들추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4 면요리좋아함 2018-08-07 1
38505 일반 유니티 오류뜨는 유동은 바라 1 여동생구합니다 2018-08-07 0
38504 일반 얘네들이 들고있는것들 이거 일어로 뭐라고부름?? 16 Thinng 2018-08-07 0
38503 일반 mmd모델로 아바타 업로드 처음 해봤는데 ㅇㅇ 175.212 2018-08-07 0
38502 일반 이번엔 뭐가 문제지 3 koper2004 2018-08-07 1
38499 일반 이거 왜 뜨는거죠? 2 ㅇㅇ 112.159 2018-08-07 0
38498 일반 발쪽에 트래커 고정 할때 꽉 끼게 고정해야됨? 4 게럴드 2018-08-07 0
38497 일반 퀴즈 / 탈출 월드 추천해주세요 2 ㅇㅇ 72.141 2018-08-07 1
38496 일반 주말 내내 부랄챗 햇더니 발등 트레커 닿는부분이 다까졌네 3 카디아. 2018-08-07 0
38495 일반 놀만한곳이 연병장 가라오케 말곤 없다 3 여동생구합니다 2018-08-07 0
38494 일반 바이브 개발자 버전 이쁘네 5 긴긴 2018-08-07 0
38493 일반 바이브는 공홈있으니 거기서 사거나 설화눈꽃 2018-08-07 1
38492 일반 vrchat아바타 추천받는다 11 ㅇㅇ 117.111 2018-08-07 0
38491 일반 해드셋을 찾을 수 없음? 8 mr이라도 같고싶다. 122.43 2018-08-07 0
38490 일반 유니티켰는데 애니메이션탭이 없어 1 ㅁㄴㅇㄹ 125.142 2018-08-07 0
38488 일반 님드라 키넥트 연결 2 Dochi 2018-08-07 0
38487 일반 제이씨현 오피셜로 물어본 재입고 예정 1 ㅇㅇ 110.70 2018-08-07 1
38486 일반 (데이터주의)오늘 저댄 움짤(뒤에 거울있는 버전) 4 하벤하이드 2018-08-07 1
38484 일반 이월드 이름이 뭔가요?? 12 박제당한우콘 223.39 2018-08-07 0
38483 일반 아직은 날이 더워서 H방 가보는거 무리... 2 포도초콜렛 2018-08-07 0
38482 일반 MR쓰면..특히저댄방가면 이런느낌임 1 애플치즈 2018-08-07 0
38481 일반 왕왕 하우우 아우웅 꺄웅 4 ㅇㅇ 223.62 2018-08-07 0
38480 일반 날이지고 더위가 한풀 꺾일 늦은밤이 되면 4 Luche 2018-08-07 0
38478 일반 바이브 산다 ㅇㅇ 112.151 2018-08-07 0
38477 일반 아시이팔 진짜 중고바이브를 사야하나 2 애플치즈 2018-08-07 0
38476 일반 근데 스팀브알말야 Somangya 2018-08-07 0
38474 일반 어제자 렛저댄방 고스트버스터즈 영상 3 ㅇㅇ 211.106 2018-08-07 5
38473 일반 VR HMD 화면이 나가버리는 문제 해결방법 5 러닝머신러닝 2018-08-07 5
38472 일반 중고 바이브 풀셋 사버렸다 3 ㅇㅇ 211.246 2018-08-07 0
38471 일반 vr기기살려는 갤럼 일루와바 8 selene 2018-08-07 0
38470 일반 CCTV마운트 가져갈 갤럼없냐 2 Somangya 2018-08-07 1
38469 일반 트래커 발 허리 고정 너네 뭘로함? 6 아리수챤 2018-08-07 0
38468 일반 오늘 바이브 선 천장에 걸 재료 다 모었다 아리수챤 2018-08-07 0
38467 일반 마법진 같은거 화려한 애니 캐릭터 뭐 없냐 6 링고베리 117.111 2018-08-07 0
38466 일반 지금 바이브를 사도 괜찮을까요? 4 ㅇㅇㅇ 223.62 2018-08-07 0
38465 일반 트래커 주문할땐 저댄방 두근두근했었는데 3 림크 2018-08-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