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래서 테러 관해서 확실하게 검증된 팩트가 뭐임?
글쓴이
SeekRem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794
  • 2018-05-17 04:14:48
							

시발 트위터로 퍼지는것도 다 카더라 식이고
도대체 뭐가 팩트인거야
김끄리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5.17 04:15:48
ㅇㅇ 카더라 and 유저들 대피령으로 인한 분위기 조성 - dc App 223.62 2018.05.17 04:16:29
ㅇㅇ 끝 - dc App 223.62 2018.05.17 04:16:58
P.Nira 단 하나, 파티클 테러와 아바타 복사는 실재한다 2018.05.17 04:17:23
P.Nira 그거빼곤 다 쌩구라임 2018.05.17 04:17:41
dlvkqkfjg1 팩트가없다는게 팩트지 - dc App 2018.05.17 04:18:28
SeekRem 뭐야 시발 그럼 조직적 테러도 없고 그냥 개구라구만 파티클 테러야 뭐 야짤테러 비슷한거겠고, 아바타 복사는 시발 원래부터 거론되고 있던거 아니냐 개좆같네 진짜 소문 부풀리고 퍼트린새끼들 다 누구야 2018.05.17 04:20:24
텐트리 없어 2018.05.17 04:20:26
P.Nira 한국발 이야기는 구라는 아니었음 실제 ㅇ사이트 사람들이 있었다는 증거도 있고 2018.05.17 04:21:22
P.Nira 대신 확대재생산되면서 이꼴이 난거임 2018.05.17 04:21:34
ㅇㅅㅇ ???:나만 아는 진실이라능 나와 친구라는거 고마워하라능 일베에서 테러할꺼라능 레딧발 오피셜 이라능. 일베는 일본의 4chan같은 거라능 아바타 복사 파티클 테러 할꺼라능 하지만 강꼬꾸진 민나는 안그런다능 오해하지말아달라능 앞으로 유력 한국인이랑 결사대만들어서 대책회의 할꺼라능 내가 보고 느낀 게시판 글 요약본 223.131 2018.05.17 04:25:08
SeekRem ㄴ그 레딧발 오피셜이라는것도 카더라 아니냐? 2018.05.17 04:26:18
차캐여 지가 개념한국인이라고 생각하는 병신새끼 소수의 병신짓거리로 벌어진 촌극일뿐 - dc App 183.96 2018.05.17 04:27:53
dlvkqkfjg1 일베테러글이 레딧피셜이라는거부터 말도안되지 - dc App 2018.05.17 04:28:26
P.Nira 레딧발도 카더라일듯 ㅋㅋㅋ 2018.05.17 04:28: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20 일반 킥됐다는것도 안뜨고 갑자기 홈으로 돌아가지는건 머임? 2 태호 2018-05-20 0
5419 일반 브린이 오늘 데드풀 공중제비도는거 구경햇어요 !! 1 이츠카시오리 2018-05-20 0
5418 일반 자꾸 몸 비틀어지고 팔다리 튀어나가고 그러는데 3 ㅇㅇ 119.200 2018-05-20 0
5417 일반 요즘 아바타에 대해 생각이 많아졋음 2 싸이킥유코 2018-05-20 0
5416 일반 아바타 월드 아바타는 내 아바타로 바꾸면 다시 못바꿈? 1 ㅇㅇ 124.60 2018-05-20 0
5415 일반 오늘도 재밌었다.. 꿀뚤 2018-05-20 0
5414 일반 똑같은거 물어바서 미안한데 이거 3개 사서 풀바디 트래킹 하는거임?? 1 Ι아이스젤리Ι 2018-05-20 0
5413 일반 부이알챗 하려고 바이브랑 트래커 사려하는데 질문점 1 Ι아이스젤리Ι 2018-05-20 0
5412 일반 vr쓰고 레슬러같은거 컨셉질 하면 재밌을거같음 태호 2018-05-20 0
5411 일반 여러분 주무셔야할 시간입니다 3 공배기 2018-05-20 0
5410 일반 8~10만원짜리 오큘러스 사도 손발움직이고 할수잇냐?? 2 ㄴㅁ 221.158 2018-05-20 0
5409 일반 미코는 뭔데 vrchat 간판아가씨격임 1 ㄴㅁ 221.158 2018-05-20 0
5408 일반 스팀계정으로 하는거보다 vr챗계정 만드는게나음? 4 ㄴㅁ 221.158 2018-05-20 0
5407 일반 않이 morphvox 삭제했는데도 계속 안되네 1 ㅇㅇ 220.94 2018-05-20 0
5406 일반 폴리곤 무시하고 업로드하는법 찾아냄 3 ㅇㅇ 182.231 2018-05-20 0
5405 일반 시발..이아바타 쓰니까 검은연 아냐고 물어봄.. 1 글긔 2018-05-20 0
5404 일반 형님들 screemingbee가 기본녹음장치로 설정돼있어야하나요? 2 ㅇㅇ 220.94 2018-05-20 0
5403 일반 일본인이랑 뭔말을 해야되냐 1 ㄴㅁ 223.33 2018-05-20 0
5402 일반 다이나믹 사야 할까.. Tomo 2018-05-20 0
5401 일반 이모션 하는 거 어떻게 멈춤? 1 ㅇㅇ 182.216 2018-05-20 0
5400 일반 아직도 게임 못하고있다~ 주드래곤 2018-05-20 0
5399 일반 주말이라 밤새고 오후에 쳐잤는데 momo 125.184 2018-05-20 0
5398 일반 야 입으로 딱딱소리 내는게 대체 뭔데 여자들이 싫어함?ㅋㅋㅋㅋ 4 ㄴㅁ 221.158 2018-05-20 0
5397 일반 토커쨩이 초대해줬는데 팅겼다 ㅠ dd 121.186 2018-05-20 0
5396 일반 야 지금 vrtip 결제 안되네 하 늑대와향신료 2018-05-20 0
5395 일반 vr 인싸의 길은 멀고 멀다.... 와쳐는레나다 2018-05-20 0
5394 일반 바이브에 키넥트 갠찬을라나 2 늒네챠 175.223 2018-05-20 0
5392 일반 윈도우 mr쓰는분들 헬프 3 뉴비1 218.148 2018-05-20 0
5391 일반 늅늅질문 3 Tzeetnch 2018-05-20 0
5390 일반 일본어 못해서 서럽다 2 스키복 2018-05-20 0
5389 일반 프레젠테이션에 개때리고싶은애 3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0 0
5388 일반 방탈출 도와줘!!! 4단계인데 모르겠어 1 피카츄 121.186 2018-05-20 0
5387 일반 블렌더 존나 어렵다 2 ㅇㅇ 116.47 2018-05-20 0
5386 일반 해외구매할때 이거 조심해라. 2 게임가드改二 2018-05-20 2
5385 일반 아바타 다른거에서 얼굴만 다른거 사진 짤라서 넣고 싶은데 1 태호 2018-05-20 0
5384 일반 3일연속 안주무시고 접속중인 친구가 있다... 3 무섭다 223.131 2018-05-20 0
5383 일반 7850이여도 겜이 돌아가긴 돌아가네? 2 ㅇㅇ 116.123 2018-05-20 0
5382 일반 업로드가 안됨.. ㅂㄷㅂㄷ 브붸 180.224 2018-05-20 0
5381 일반 말하는 오브젝트 컨셉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 2 ㅇㅇ 58.229 2018-05-20 0
5380 일반 지금 as가능한게 바이브랑 삼성뿐? 2 우사밍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