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래서 테러 관해서 확실하게 검증된 팩트가 뭐임?
글쓴이
SeekRem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794
  • 2018-05-17 04:14:48
							

시발 트위터로 퍼지는것도 다 카더라 식이고
도대체 뭐가 팩트인거야
김끄리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5.17 04:15:48
ㅇㅇ 카더라 and 유저들 대피령으로 인한 분위기 조성 - dc App 223.62 2018.05.17 04:16:29
ㅇㅇ 끝 - dc App 223.62 2018.05.17 04:16:58
P.Nira 단 하나, 파티클 테러와 아바타 복사는 실재한다 2018.05.17 04:17:23
P.Nira 그거빼곤 다 쌩구라임 2018.05.17 04:17:41
dlvkqkfjg1 팩트가없다는게 팩트지 - dc App 2018.05.17 04:18:28
SeekRem 뭐야 시발 그럼 조직적 테러도 없고 그냥 개구라구만 파티클 테러야 뭐 야짤테러 비슷한거겠고, 아바타 복사는 시발 원래부터 거론되고 있던거 아니냐 개좆같네 진짜 소문 부풀리고 퍼트린새끼들 다 누구야 2018.05.17 04:20:24
텐트리 없어 2018.05.17 04:20:26
P.Nira 한국발 이야기는 구라는 아니었음 실제 ㅇ사이트 사람들이 있었다는 증거도 있고 2018.05.17 04:21:22
P.Nira 대신 확대재생산되면서 이꼴이 난거임 2018.05.17 04:21:34
ㅇㅅㅇ ???:나만 아는 진실이라능 나와 친구라는거 고마워하라능 일베에서 테러할꺼라능 레딧발 오피셜 이라능. 일베는 일본의 4chan같은 거라능 아바타 복사 파티클 테러 할꺼라능 하지만 강꼬꾸진 민나는 안그런다능 오해하지말아달라능 앞으로 유력 한국인이랑 결사대만들어서 대책회의 할꺼라능 내가 보고 느낀 게시판 글 요약본 223.131 2018.05.17 04:25:08
SeekRem ㄴ그 레딧발 오피셜이라는것도 카더라 아니냐? 2018.05.17 04:26:18
차캐여 지가 개념한국인이라고 생각하는 병신새끼 소수의 병신짓거리로 벌어진 촌극일뿐 - dc App 183.96 2018.05.17 04:27:53
dlvkqkfjg1 일베테러글이 레딧피셜이라는거부터 말도안되지 - dc App 2018.05.17 04:28:26
P.Nira 레딧발도 카더라일듯 ㅋㅋㅋ 2018.05.17 04:28: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64 일반 오늘도 즐겁게 브얄챗 퓨전코인 2018-05-20 0
5363 일반 오늘도 즐겁게 12시간하고갑니다 2 ㅇㅇ 218.147 2018-05-20 0
5362 일반 아씨발 좆같은 노트북ㅋㅋ 1 주드래곤 2018-05-20 0
5361 일반 11 마요릭 2018-05-20 0
5360 일반 이게임 영어못해도 할만하냐 3 울테 2018-05-20 0
5359 일반 오늘자 vr챗+ 3 Sing)Hana 2018-05-20 0
5357 일반 이짤 보면VRChat 생각남 4 아십 110.8 2018-05-20 1
5356 일반 2차정모 사진 6 MANKALO 2018-05-20 1
5355 일반 오늘 2차정모 고생많았어 정모사진 받아가 7 MANKALO 2018-05-20 15
5354 일반 델바이저 살려고하는데 준비물 필요한거있음? 1 엌읔 218.148 2018-05-20 0
5353 일반 모두 사격준비! 1 공배기 2018-05-20 0
5352 일반 물어볼게있는데 1 ㅇㅇ 58.237 2018-05-20 0
5351 일반 불꽃놀이맵은 입구컷당하네 2 피냐타 2018-05-20 0
5347 일반 VR 눈 피로 질문 3 Caution 2018-05-20 0
5346 일반 인게임에서 카메라 어떻게 켜요? 2 콘피라 모모 59.31 2018-05-20 0
5345 일반 진짜 간단할거 같은 아바타인데 1 sw거북왕 2018-05-20 0
5343 일반 아이거 vr만되는게있고 그런거임? 3 ㅇㅇ 2018-05-20 0
5341 일반 vr없이 vr챗하는데 잼네 3 ㅇㅇ 2018-05-20 0
5340 일반 헤스티아 미코토 아바타 좀 찾아주실분? 2 ㅇㅇ 183.104 2018-05-20 0
5339 일반 이거쓰니까 씹인싸됨 2 ㅇㄴㅇㄴ 58.126 2018-05-20 0
5338 일반 유니티) 이거 왜 안보일까. KASAGI 2018-05-20 0
5337 일반 아까 rift cat 으로 한다는분 호출좀 rms 223.131 2018-05-20 0
5335 일반 님들 막 세이버나 길가메쉬 검뽑고 효과내는거 있잖슴? 1 뵝묑이 220.126 2018-05-20 0
5333 일반 서양애들도 찐새끼들 개많네 ㅇㅇ 220.94 2018-05-20 0
5332 일반 아바타 로딩 느린건 답없나.. 1 203.229 2018-05-20 0
5331 일반 현실찐따 게임에서도 개찐따 5 tntnt 2018-05-20 0
5330 일반 이거 vr없어도 할수있는거 ㄹㅇ? 5 ㅇㅇ 2018-05-20 0
5329 일반 오늘자 vr챗 1 Sing)Hana 2018-05-20 0
5328 일반 블락한 유저 해제하고싶은데 어디서보노 3 ㅇㅇ 220.94 2018-05-20 0
5327 일반 하소연좀 하자....ㅠㅠ 3 김끄리 2018-05-20 0
5326 일반 진짜 돈없어도 MR은 사지마라 7 ㅇㅇ 118.222 2018-05-20 0
5325 일반 아오 테러 개빢 2 Lydie 2018-05-20 0
5324 일반 여기선 외모로 사람 안가리니까 3 태호 2018-05-20 1
5323 일반 미코는 어떻게꾸며놔도 귀엽다 1 마요릭 2018-05-20 1
5322 일반 오큘러스 vrchat내부에서 인터넷창 어케염? 2 하벤하이드 2018-05-20 0
5321 일반 윈7에서 윈10 업뎃햇는데 이겜 실행안됌,; 2 주드래곤 2018-05-20 0
5319 일반 젤 짜증나는것 6 태호 2018-05-20 0
5318 일반 돌아가는게 신기하네 2 ㅇㅇ 110.47 2018-05-20 0
5317 일반 vr없이 할꺼면 1050ti로 충분? 2 사무용컴퓨터 1.240 2018-05-20 0
5315 일반 아바타의 중심이 허리 쪽으로 되어있는데 미꼬프리 1.242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