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HTC 국내AS분탕 유저다 미안하다.
글쓴이
설화눈꽃
추천
1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7866
  • 2018-08-06 02:00:29
							

바이브 측에서 수리를 안해준다는거에
순간적인 분노를 느끼고 말했다.
그럼 지금부터 팩트 꽂는다.

무상보증기간 동안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있는건
기능적인 문제 뿐 이다.

외관상의 손상이 있으면 수리가 불가능해
제품 교체밖에 안해준다고 한다.

근데 기능적인 문제라는 게
떨어트리거나 등등 외관상의 손상을 같이
가지고 다닐 수 밖에 없는 것이 많다.

그러니 그냥 초기불량만 무상으로 수리해준다고
보면 된다ㅡ
.
이상 제이씨현측이랑 실시간으로 대화 주고받은거다.

- ㅎ 디시앱 아님
dd 야 ㅋㅋㅋㅋHMD는 수리 안된다며 ㄱㅅㄲ 106.240 2018.08.06 02:01:44
Somangya 결국 국내정발이고 해외직구고 간에 거의 차이는 없다봄 - dc App 2018.08.06 02:01:58
설화눈꽃 ㄴㄴ 기능적인 문제는 "외관상의 손상"이 없는 경우에만 무료수리가 가능하다. - dc App 2018.08.06 02:02:36
ㅇㅇ 그럼 사용자 실수에 수리 가능한 부분에 유상은 AS 얼마쯤 됨? 211.36 2018.08.06 02:04:52
설화눈꽃 사용자 실수에의한 수리는 제품 교체밖에 되지않으며 비용은 325000원이다. - dc App 2018.08.06 02:05:16
헤고룬쟈 차앙렬 - dc App 2018.08.06 02:06:51
Viver 외관상 손상=소비자 과실=유상수리 당연한거 아님? - dc App 2018.08.06 02:08:17
설화눈꽃 ㄴ 유상수리라는 것도 부분 수리를 아예 안해준다고 하니깐 국내 AS라는게 의미가 없는거지 - dc App 2018.08.06 02:08:54
설화눈꽃 ㄴㄴ매번 실수할때마다 325000원을 날릴수도 없는거고 - dc App 2018.08.06 02:09:07
게임가드改二 애플처럼 교체로 이루어진다 그소리구만 - dc App 2018.08.06 02:09:27
Viver 아무 이유 없이 작동이 안된다거나 하는 것만 무상 해주는게 맞는거지 - dc App 2018.08.06 02:09:31
게임가드改二 근디 어떻게하면 HMD를 부숴먹냐 축구라도함? - dc App 2018.08.06 02:10:04
Gloryman 컨트롤러나 트래커는 쓰다보면 당연히 외관에 문제 생길법한거 아닌가 음.. 2018.08.06 02:10:27
설화눈꽃 ㄴ 내가 너무 삼성같은 애들 AS에 익숙해있었나봐 실수로 액정 떨어트려서 내부 잉크 샜는데 배터리랑 기스난 옆판 뒷판 무상으로 교체해주길레 - dc App 2018.08.06 02:10:37
설화눈꽃 ㄴ 난 이해가 안되는게 부분수리가 안된다는 점이야 - dc App 2018.08.06 02:11:04
헤고룬쟈 무상이전에 부분수리가없어서 저비용 내미는게 문제아님? - dc App 2018.08.06 02:11:05
설화눈꽃 ㄴㄴ 전면 유리하나 교체하는비용이 325000원이야. 근데 바이브 헤드셋을 아주 다 뽀개먹고 교체비용이 325000원이야. 문제있다고 생각안들어? 안든다구? 그럼말구 ㅠㅠ - dc App 2018.08.06 02:12:21
애플치즈 렌즈 하나긁혀도 32만원 개박살가루를내도 32만원 합리적인 수리가격! 2018.08.06 02:13:49
Viver 사용자 과실이라 유상수리로 처리되는건 맞는데... HMD는 부분수리가 안된다는건 확실히 문제네. HTC 본사쪽 정책이 그런건가? - dc App 2018.08.06 02:17:55
게임가드改二 애플만 써와서 그런지 외관손상이면 무조건 교체라는게 머리속에 박혀버림 ㅋㅋㅋㅋ 애플은 디스플레이 파손이라도 뒷면 부분이 찍혀서 변형되어있으면 교체거든 - dc App 2018.08.06 02:18:55
Somangya ㄴ ㄹㅇ 리퍼개가틈 결국 이 글이 제이씨발현의 창렬 A/S로 인해 국내정발이건 직구건 초기불량 말고는 차이점이 거의 없다는거아녀 - dc App 2018.08.06 02:21:26
저댄럼 30만원이면 차라리 바이브 재입고때 하나더 사서 hmd제외한 부품들 따로팔면 그나마 나을것같은데 - dc App 2018.08.06 02:23:01
Viver ㄴ 그건 아니지.컨트롤러 트랙패드 고장 엄청 잦은데 국내수리 잘 해줌. 베이스스테이션 같은 경우에도 1년 이내 죽으면 무조건 무상교체고. - dc App 2018.08.06 02:23:54
Somangya ㄴ 국내 재고없으면 ? 결국 기다림 아님 ? 수리해서 교체는 아닐거아녀 ? - dc App 2018.08.06 02:25:29
Viver ㄴ 해외직구하면 공식 RMA 불가능이고 배터리 포함 제품이라 우체국으로도 발송 불가능. DHL 같은곳으로 보내야 하는데 배송비 수십만원 나옴 - dc App 2018.08.06 02:32:34
Viver ㄴ 공식수리 받고 싶으면 ㅈ같더라도 제이씨x현 밖에 없음. 기다리는건 어쩔수 없지. - dc App 2018.08.06 02:33:16
Somangya ㄴ 결론 둘다 엿같다는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8.06 02:34:15
FGDss 게이야 고맙다 2018.08.06 09:54: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390 일반 미코랑 우콘이랑합친다고하니까 2 꿀뚤 2018-08-24 0
44388 일반 뉴비 300시간 찍음 너랑안놀거야 2018-08-24 0
44387 일반 안녕하세요 모바일 VR갤도 놀러와주세요 5 OculusGo 2018-08-24 1
44386 일반 국내엔 3d모델링 판매 할수있는 사이트 없니 4 빠쓰 2018-08-24 0
44385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 질문좀하자 2 ㅇㅇ 110.70 2018-08-24 0
44383 일반 트래커 해외대행구매 질문 2 121.161 2018-08-24 0
44382 일반 목이랑 머리 끊어져있을때 쉔가오랜 211.36 2018-08-24 0
44381 일반 VR챗 왤케 랙걸림? ㅢㅣ 175.223 2018-08-24 0
44379 일반 서버별 외국인 많은곳좀 알려주삼 ㅇㅇ 1.224 2018-08-24 0
44378 일반 낭자애 베이스 별로냐 1 ㅇㅇ 220.240 2018-08-24 0
44377 일반 VRchat 사람이 안보여요.. 4 talo0529 2018-08-24 0
44376 일반 업데이트이후로사람이안보임 3 ㅇㅇ 211.248 2018-08-24 0
44375 일반 표정넣는거 압타마다 넣을수있고 없는게있음? 1 사요 2018-08-24 0
44374 일반 않이 근데 스팀에서 MR 어케 씀 4 ㅢㅣ 175.223 2018-08-24 0
44373 일반 파티클마커 찔끔나옴 Lakenls 2018-08-24 0
44372 일반 빅 브라더 ㅇㅇ 42.82 2018-08-24 0
4437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ㅇㅇ 175.223 2018-08-24 2
44369 일반 메시지 기능 이제 안되는 듯 2 ㅇㅇ 42.82 2018-08-24 0
44367 일반 Vrchat용 아바타 다 만들었다 20 Veniac 2018-08-24 27
44366 일반 바이브 트리거안눌렀는데 왜자꾸 표정 바뀌는거야 1 ㅇㅇ 112.151 2018-08-24 0
44365 일반 MR컨트롤러 해결했다 너무고맙고 사랑해 6 ㅢㅣ 175.223 2018-08-24 0
44364 일반 챗붕이들아 5 ㅇㅇㅇㅇ 59.8 2018-08-24 2
44363 일반 요즘 vr챗 할 이유가 사라졌다 5 ㅇㅇ 125.190 2018-08-24 2
44362 일반 대딸음성 추가로 업로드됬다 5 카디아. 2018-08-24 5
44361 일반 요번 업데이트에 공식 파티클리미터 생김? 1 김야기 2018-08-24 0
44360 일반 저댄방에 있던 분홍색 입갈라진 괴물 실체를 알아 버렸다 3 링고베리 2018-08-24 0
44359 일반 이쁜 관람차 맵 다녀왔으 4 Red.Coco 2018-08-24 6
44358 일반 불금이니 댄스 막 달리고 싶다...ㅠ 2 아이리네 2018-08-24 0
44355 일반 업뎃후에 허브 처음 가봤는데 친구 2명 사귐 1 ㅇㅇ 218.157 2018-08-24 0
44354 일반 R18 TDA 낭자애 베이스 올린다 1 ㅇㅇ 220.240 2018-08-24 1
44352 일반 아바타 로딩속도 업뎃후로 개느림;;; 1 ㅇㅇ 180.65 2018-08-24 0
44351 일반 진짜제발 MR컨트롤러 페어링좀 도와줘 15 ㅢㅣ 175.223 2018-08-24 0
44350 일반 1060 3긱 슈샘 100 개잘된다 2 ㅇㅇ 211.36 2018-08-24 0
44348 일반 성님들 바이브 살께요 3 maron 2018-08-24 0
44346 일반 근데 원탁회의장 방패의미있어? 2 엘에르엘 2018-08-24 0
44345 일반 바이브 삿은데 렉때메 못하는중 ㅎㅎ.. 1 3학년1반이하린 2018-08-24 0
44343 일반 허리트래커 고프로 스트랩쓰는 갤러 도움좀 7 ㅇㅇ 211.114 2018-08-24 0
44342 일반 혼자만의 생일파티 보고싶다 1 엘에르엘 2018-08-24 0
44341 일반 그러고보니까 유사 성행위 MMD방에서 배울점은 있는거같다 3 ㅇㅇ 211.246 2018-08-24 2
44339 일반 펠라아바타는 대체 뭐옄ㅋㅋㅋㅋㅋ 당하는애는 무슨기분일거같냐 9 ㅇㅇ 211.246 2018-08-24 9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