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생각해보니 바이브 풀셋 ㅈㄴ 비싼게 아니었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7838
  • 2018-08-05 23:31:09
  • 211.36
							

헤드셋 + 베이스 2개 + 컨트롤러 2개까지
79쯤인데 베이스 단품 하나가 뭔 20되냐 ㅁㅊ

79 팔아도 얼마나 이득이 있길래...

근데 트래커 가격이 너무 창렬인건 사실.

더 문제는 유통겸 AS 관리가 제이씹알현.

댄스럼인데 트래커 구매전에 키넥트 V2로 거 3개
구하기전에 갖고 노는것도 괜찮지?
(지금 키넥트 v2 소유중)

suikaice 따로파는것도 풀셋까서 파는걸껄 그래서 창렬가로 받아먹고 지들이 못만들고 수리도 못하는 ㅂㅅ들이잔아 2018.08.05 23:35:30
ㅇㅇ ㄴ 유상으로도 안해주거나 본사도 거부함? 211.36 2018.08.05 23:38:12
suikaice 수리는 제이씨현이 접수받으면 htc보내서 수리받고 다시국내로오는걸로암 그래서 2주정도걸리는거고 2018.08.05 23:39:25
ㅇㅇ 가능은 한데 베이스스테이션이랑 v2랑 적외선 간섭일어나서 엄청튄다고 들음 글서 바이브는 v1써야하는데 이미 v2있으니까 걍 참고 쓰던지 해라. 근데 나같음 간섭 ㅈ같아서 키넥 안쓰고 바이브만 쓸듯 49.143 2018.08.06 03:35: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8086 일반 아바타 기본자세 찾다가 요런게 나옴(스압) 3 ㅇㅇ 221.164 2018-08-06 14
38085 일반 (사진 많음) 늦은 영상대회 후기 및 상품 인증 5 붉은쐐기해파리 2018-08-06 13
38084 일반 VRchat DC 에선 분위기 어떤가요? 15 yunon 2018-08-06 0
38083 일반 케릭터 질감(?)을 애니메이션같은 느낌으로 하고싶은데 유니티로 가능함? 5 갓이터 2018-08-06 0
38082 일반 요새는 술이 안들어가면 재미가없다 4 suikaice 2018-08-06 0
38081 일반 650ti로 MR돌리면 GPU 뒈짐?ㅋㅋ 5 ㅇㅇ 106.240 2018-08-06 0
38080 일반 mr을..사기루..햇숨미다 ^^... 11 BLOCK_B 2018-08-06 0
38079 일반 H 하는거 일단 VR 필이 뭐라 안한다고 하긴 함 ㅋㅋㅋ 1 H H H 121.169 2018-08-06 0
38077 일반 코스트코에 VR기기 파나 3 NAME_HORANG 2018-08-06 0
38076 일반 소매 다이나믹 넣어도 안되는데 1 ㅇㅇ 221.164 2018-08-06 0
38075 일반 상처뿐인 첫 에이치방 후기 3 Wooni 2018-08-06 5
38073 일반 엠알사고싶어 아무나 나한테 팔아조 ㅇㅇ 121.179 2018-08-06 0
38072 일반 H방은 아무나 다받아주나요? 7 ㅇㅇ 175.223 2018-08-06 0
38071 일반 유니티 animator질문 1 ㅇㅇ 182.225 2018-08-06 0
38070 일반 아바타 가만 서있는 자세도 바꿀수있어? 2 ㅇㅇ 221.164 2018-08-06 0
38069 일반 강좌대로 했는데 대체 뭐가 문제지 1 하피핏 2018-08-06 0
38068 일반 새 저댄방에 전대곡 제목이 뭥미 2 ㅇㅇ 125.137 2018-08-06 0
38067 일반 vrchat이 점점 멀어져간다... 5 흐어어 125.188 2018-08-06 0
38066 일반 나도 저스트댄스 할꺼야아아아아 2 딜런 2018-08-06 0
38065 일반 h방에서 하는건 좋은데 1 ㅇㅇ 121.153 2018-08-06 0
38064 일반 제이씨현에서 트래서 사면 무이자 할부 몇개월까지됨? 2 아리수챤 2018-08-06 0
38063 일반 흠. 오늘 MMD방에서 적잖게 충격먹었다 5 검은연 2018-08-06 7
38062 일반 아까 HP랑 에이서 질문한 넘인데 3 ㅇㅇ 221.141 2018-08-06 0
38061 일반 블랜더 뚜따 질문점 1 10선비 2018-08-06 0
38060 일반 아바타테스팅맵에 폴리곤측정기있음? 2 꿀뚤 2018-08-06 0
38059 일반 오큘러스 vrchat 컨트롤러 질문좀요 1 sorin 122.38 2018-08-06 0
38058 일반 MR스틱으로 이동하는거 파일 잘못올렸었다;; 2 축캐지림 2018-08-06 2
38057 일반 집가는 길에 심리테스트 햇는데 소름 돋앗음 5 싸이킥유코 2018-08-06 3
38056 일반 트래커 팔아주세요... 3 000 220.127 2018-08-06 0
38055 일반 남자니까 알수있는 남자의 약점 막 이런건가? 6 ㅇㅇ 211.246 2018-08-06 4
38054 일반 치마에 본 어떻게 심어요? 5 가사이_유노 2018-08-06 0
38053 일반 (데이터주의) 낼점심까지 퇴근못해서 저댄움짤양산중 2 하벤하이드 2018-08-06 0
38052 일반 형냐들 스레드 최적화 킬까 끌까? 1 카이로스 175.211 2018-08-06 0
38051 일반 vr챗용 유료 아바타들은 전부다 폴리곤 2만 이하로 만들어진거임? 1 아루라테 2018-08-06 0
38050 일반 니들 남캐 상대로 섹스 할수있음? 3 Mutant 2018-08-06 0
38048 일반 묵언충 찐따 놀아주실분 1 ㅇㅇ 175.202 2018-08-06 0
38047 일반 친구 다 지웠다 ㅇㅇ 117.111 2018-08-06 0
38046 일반 찐따라서 나랑 놀아주던 친구방 갔더니 3 ㅇㅇ 175.202 2018-08-06 0
3804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좌우구분없어서 먼저킨컨트롤러 강제오른손 5 ddd 121.184 2018-08-06 0
38044 일반 같이 놀던 친구가 오늘은 다른친구랑 노는데 3 dd 175.202 2018-08-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