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교성 없는 애들은 진짜 존나 없더라 ㅋㅋㅋㅋ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7540
  • 2018-08-04 17:38:40
  • 180.69
							

어제 벚꽃방 들어가서 일본인 3명이 대화하길래 인사하고 끼어들어서 동그랗게 모여서 같이 대화했는데

옆에서 쪼그만 캐릭이 그 원 주변을 뱅글뱅글 돌면서 우리 대화에 계속 "니혼진 다이스키~" 하면서 코멘트 달음

일본인 애들은 그거 듣고 고맙다고 하고 다시 본대화로 넘어가고 ㅋㅋ


그러다가 대화 계속 못끼어서인지 이모션인가로 무슨 구슬같은거 던지던데 그게 사운드가 졸라 커서 사방에서 시끄럽다고 질타하고 ㅋㅋ

그거 듣고 멈췄다가 니혼진 다이스키 몇번 외쳐주고 이젠 아예 관심을 안주니까 구슬 연사함.

난 블락하긴 좀 그래서 FX 0으로 하고 대화 계속 했는데 어느 순간 사라져있더라 ㅋㅋㅋㅋㅋ


진짜 오질나게 대화 못끼는 사람 처음봤음 그때

아사트루 니혼진 데스까? 오오~ 스고이! 2018.08.04 17:57:43
아사트루 실제로 듣고 얼굴이 엄청 화끈거렸었음. 2018.08.04 17:57:49
최수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8.04 18:23: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6204 일반 너넨 얼굴에 vr자국 안남냐? 4 ㅇㅇ 61.77 2018-08-30 0
46203 일반 제발 vr흙수저버전 쓰려는 애들한테 mr사라는 말 하지마 2 ㅇㅇ 110.70 2018-08-30 0
46202 일반 추석에 다들 VRC하겠지? 좋겠다 5 린코 2018-08-30 0
46201 일반 mmd월드 노래 두개나 다 외웠다 1 카디아. 2018-08-30 0
46200 일반 결국 바이브 샀는데 배송 얼마나걸림?? 3 장난감총 2018-08-30 0
46199 일반 오늘왜 사람이하나도없찌 2 Shinbi 2018-08-30 0
46198 일반 h방에서 놀고있는데 친구들어오면 8 ㅇㅇ 58.239 2018-08-30 0
46197 일반 mmd방에서 춤추는 사람들 3 ㅇㅇ 58.239 2018-08-30 0
46196 일반 저댄 생기고난후 갤 보면서 느끼는 점은 3 기타빌런 2018-08-30 0
46194 일반 언젠간 브이알사면 저댄방 1짱을먹을테야 11 꿀뚤 2018-08-30 0
46192 일반 포트폴리오 다쓰고 이력서 써서 제출했는데. 4 쉔가오랜 211.36 2018-08-30 0
46191 일반 갤에 현실에서 모텔간다는 사람 후기올라옴? 15 NAME_HORANG 2018-08-30 0
46190 일반 스팀 프로필 개시 말인데.. 1 500원딱풀 2018-08-30 0
46189 일반 주말에 체조하러가봐야지 9 ㅇㅇ 110.70 2018-08-30 0
46188 일반 맥주냐 커미션이냐 고민됨 9 사요 2018-08-30 0
46187 일반 헐 VRC계정은 사이트에서 친구 접속여부도 볼 수 있네? 6 린코 2018-08-30 0
46186 일반 MMD방 게이야 그러고보니 여기방 12p 34p 싱크가 다르던데 1 ㅇㅇ 220.84 2018-08-30 0
46184 일반 횡이동할때 가슴이랑 머리가 진동하는건 그냥 모델문제인갑다 멜리나 2018-08-30 0
46182 일반 VRC시작한뒤로 현실에서 자주 듣고있는말 13 린코 2018-08-30 3
46181 일반 엉엉 회식가기싫다 7 하벤하이드 2018-08-30 0
46180 일반 약속 취소하고 브알챗 하는사람 멍청하지안냐? ㅋㅋ 5 카디아. 2018-08-30 0
46179 일반 음... 내가 원하는 장면이 나왔군! 5 Raimiz 2018-08-30 3
46178 일반 토토리에데 トトリエーデ 아바타 후기 15 미사링 2018-08-30 0
46177 일반 요즘 진지하게 고민중인게 있어. 14 500원딱풀 2018-08-30 0
46176 일반 주말 약속 취소하고 브알챗 친구 만나고싶다는 생각이 들고있는데 13 린코 2018-08-30 0
46175 일반 니들 이거 풀 수 있냐 2 짱구777 2018-08-30 0
46174 일반 춤추는거 안귀찮냐 7 러닝머신러닝 2018-08-30 1
46173 일반 8.30 아침체조 1 기무대띠 2018-08-30 0
46172 일반 데스건도 아바타에 들어가있는거잖아 4 ㅛㅜㅑ 39.7 2018-08-30 0
46171 일반 트래커 살건데 직구가 좋아? 2 ㅇㅇ 175.223 2018-08-30 0
46170 일반 브얄챗 아침에도 사람만아여?? 3 3학년1반이하린 2018-08-30 0
46169 일반 일본사람들한테 지금 야구상황 말하면 뭐라고할까 3 ㅇㅇ 115.22 2018-08-30 0
46168 일반 제대로 된 연장포 쨩 찾았다. 1 Raimiz 2018-08-30 0
46167 일반 요즘 일본친구들한테 쨩붙여서 불려지니까 기분이좋네 4 JJY 2018-08-30 0
46165 일반 춤동작은 그럼 유니티로 하나하나 노가다 하는거야? ㄷㄷ 5 린코 2018-08-30 0
46163 일반 VIP 는 도대체 뭔가요?? (증거 사진 자료 있음) 4 미친개 2018-08-30 0
46162 일반 오늘은 장작이 없어서 심심하다 아이리네 2018-08-30 0
46161 일반 라무네 팬티 1 ㅇㅇ 223.33 2018-08-30 0
46160 일반 코리아 아바타 크리에이터? 거기 들어가면 뭐 좋은거있음? 5 ㅇㅇ 175.223 2018-08-30 0
46159 일반 VRChat 수령님 7 기무대띠 2018-08-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