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것도 아바타 핵 맞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7402
  • 2018-08-04 08:49:48
  • 112.151
							

갑자기 다른 압타월드 아바타로 막 바꾸는거

친구들중에서 몇몇있는거같음 가끔보임

핵맞으면 친삭해야겠다 

ㄹㄹㅋ 외국인 프로그래머한테 들은게 있는데, 클라이언트에서 몇개의 파일을 수정한 것으로 교체하면 다른 월드에 있는 public 아바타들을 메뉴->Avatar에 등록할 수 있다고 하더라 121.162 2018.08.04 08:51:18
ㄹㄹㅋ 따라서 파일교체까지 해야하는 클라이언트 수정 관련 핵이라 볼 수 있음 121.162 2018.08.04 08:51:40
ㅇㅇ 진짜? 그게돼? 112.151 2018.08.04 08:52:03
ㄹㄹㅋ VRC 첨할때 다른사람이 알려줘서 해도 되는건줄 알고 잠깐 써봤다더라 121.162 2018.08.04 08:52:55
ㅇㅇ 핵인거같은데 막상 대부분 쓰는 본인들은 핵인줄 모름... 어쩌피 아바타월드에 공개되있는건데 귀찮게 왔다갔다하지말고 그렇게쓰자 같은 느낌으로 쓰는사람이 대부분;; 써도 되는건줄 아는것... 223.62 2018.08.04 08:56:35
로랑 ? mmd파일 구하거나 월드 압타 제작자한테 유니티 모델 받았다면 vr계정이면 얼마든지 바꿀 수 있지 무슨 핵타령... 핵은 월드압타가 아니라 개인압타복사하거나 내가 블렌더 유니티로 만든 압타를 눈앞에서 복사하는게 핵이고. 월드압타는 여러 사이트에 유니티파일 널리고 널렸지... 61.77 2018.08.04 09:26:17
로랑 클라를 수정하면 핵이겠지만 그게 아니고 직접 유니티 올리고 누군가에게 받고 한거면 핵이 아니지. 61.77 2018.08.04 09:27:26
ㅇㅇ 클리수정이기때문에 핵이긴 한데 월드에 올라와있는 아바타 잠구거나 내리면 못가져옴 눈앞에 있는 아바타 복사 못함 귀찬이즘에 의해 만들어진 핵 정도라고 하면 될듯 117.111 2018.08.04 09:32:18
긴긴 내 친구들중에도 그냥 귀찮다고 그거 쓰는놈 있더라 2018.08.04 09:34: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162 일반 오늘 렛츠 저스트댄스인가? 첨가봤어요 4 Thinng 2018-08-08 1
39161 일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여동생구합니다 2018-08-08 1
39160 일반 괜찮은 아바타 찾기가 너무 힘든데 이대로가면 곤돌라스 2018-08-08 0
39159 일반 도와줘..감정표현 질문인데.. 1 ㄴㅁㅇ 121.168 2018-08-08 0
39158 일반 가슴 7 댕타 2018-08-08 1
39156 일반 손가락으로 찌르면 에스카노르 2018-08-08 0
39155 일반 이거 차렷 어떻게시켜?? 4 Shinbi 2018-08-08 0
39154 일반 h방 가니깐 자괴감만 잔뜩 받고 나오던데 2 카디아. 2018-08-08 1
39153 일반 근데 mr 의외로 씨퓨 점유율 적네 1 긴긴 2018-08-08 0
39152 일반 돈줄테니까 파티클 강좌해줄사람없음? 1 스카블 39.120 2018-08-08 0
39151 일반 유니티 되돌리기없어?? 1 Shinbi 2018-08-08 0
39150 일반 고양이장갑 부츠 신은 훗포 어디있나요? 1 ㅇㅇ 175.223 2018-08-08 0
39149 일반 양심고백)알려진 고닉들 박제함 3 ㅇㅇ 175.223 2018-08-08 0
39148 일반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좋은 거 사서 쓰면 2 ㅇㅇ 124.49 2018-08-08 0
39147 일반 그림그릴줄알면 그걸로 모델 커미션 넣어도됨? 1 ㅇㅇ 112.151 2018-08-08 0
39146 일반 3770으로 PS 무브봉 LED 트래킹 시도해봄 2 검은연 2018-08-08 0
39145 일반 이거 웹 포토샵? 이거 어떻게 쓰는거야? Thinng 2018-08-08 0
39144 일반 나도 한때 보추 좀 돼보겠다고 여자목소리 찾아보고 다녔는데 ㅇㅇ 124.49 2018-08-08 1
39142 일반 갤럼이 뿌린 시노비 미코 잘쓰고있다 3 마요릭 2018-08-08 0
39141 일반 여자 목소리 시도하는건 좋은데 4 라그네아 2018-08-08 2
39140 일반 나 오늘 미코아바타 고르고있는데 ㅇㅇ 211.114 2018-08-08 1
39139 일반 VR챗 최적화 관련해서는 더 나아질것 같음? 3 ㅇㅇ 124.49 2018-08-08 0
39138 일반 목소리 안좋다고 자책하지 마 8 라그네아 2018-08-08 0
39137 일반 그래픽카드1060 123 112.140 2018-08-08 0
39136 일반 이 게임은 아무리해도 아가리실력이 늘질않음 2 ㅇㅇ 112.221 2018-08-08 0
39135 일반 요즘 대세가 2 에스카노르 2018-08-08 0
39134 일반 부랄챗친구 오프서 만나지마셈 6 ㅇㅇ 112.221 2018-08-08 1
39133 일반 케모노 프렌즈 두루미 모델있는애 없니 2 ㅇㅇ 175.223 2018-08-08 0
39131 일반 근황 4 sing)Hana 2018-08-08 3
39130 일반 목소리 좋아지고 싶으면 물 존나 마셔라 3 ㅇㅇ 124.49 2018-08-08 0
39129 일반 H방..고마워... 4 글긔 2018-08-08 0
39128 일반 인생을 살아갈 시간이 읎다 1 AiryNyan. 2018-08-08 2
39127 일반 유니티 너무 재밌는거시에오 NAME_HORANG 2018-08-08 0
39126 일반 엠알이거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거... 2 Thinng 2018-08-08 0
39124 일반 만나면 쓰다듬어주고 안아주는 친구 며칠 안오니까 너무 외롭다 3 ㅇㅇ 220.93 2018-08-08 2
39123 일반 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다 ㅅㅂ... 5 쉔가오랜 211.36 2018-08-08 0
39122 일반 왜 목소리듣기싫은지 알거같음 2 꿀뚤 2018-08-08 0
39121 일반 오늘은 브얄챗을 안햇네 1 아루라테 2018-08-08 0
39120 일반 아바타 표정넣는거까지 했당... 쉔가오랜 211.36 2018-08-08 0
39119 일반 미코짱보고가 꿀뚤 2018-08-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