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쓰는애들 만족하냐
글쓴이
적쥐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7078
  • 2018-08-03 09:56:41
							

살까하는데

- dc official App
마요릭 처음 한달은 만족했다가 바로 넘어가씀 몇개월씩쓰는사람도있으니 사람마다다를듯 - dc App 2018.08.03 09:57:38
적쥐 파이맥스때뭄에 비싼쪽은 좀 구래.. - dc App 2018.08.03 09:58:45
헤고룬쟈 트래킹조까깉함 2018.08.03 09:58:48
김야기 입문용 vr관심많고 좋아라하면 걍 바이브가자 - dc App 2018.08.03 09:59:07
마요릭 파이맥스 어찌나올질몰것네 ... - dc App 2018.08.03 09:59:23
Gloryman 가성비는 괜찮음. 세팅만 잘 할줄 알면 의외로 손도 잘 따라옴. 2018.08.03 10:00:21
ㅇㅇ ㄴ 어떤 세팅이 필요한데? 좀 알려주라 121.64 2018.08.03 10:02:18
ㅇㅇ 돈 없으면 MR만한 게 없다 싸니까 121.64 2018.08.03 10:02:27
ㅇㅇ 난 은근 손 잘따라오던데 역시 사고나면 풀트래킹이 탐나긴함 입문용으론 나쁘진 않음 가성비도 좋구 112.152 2018.08.03 10:03:28
쓰담충 트래킹 잘 안튐 니 시피유만 좋으면 손 머리 뒤쪽으로 하는것도 가능 2018.08.03 10:06:55
Gloryman ㄴ동글이 연장해서 높은 곳에 달고, 스팀 베타 motionvector 사용하고 방 밝게하고 cpu프레임 잘나오는 수준까지 맞추고 이러면 좋아짐 2018.08.03 10:07:04
로랑 델쓰고 모션벡터 적용해서 뒤로도 손따라옴 . 해상도높고 이젠 이모티콘이랑 이동마저 따로라 갓컨트롤됨. 착용감도 겁나편하고 머리 헤이하치 안됨. 춤도 출 수 있고. 비트세이버 최상위곡 하는데 전혀 지장 없음. 대체로 만족. 220.78 2018.08.03 10:07:04
축캐지림 오딧세이 갓갓혀 2018.08.03 10:08:59
Gloryman 하지만 단점. 설치 관련해서 좀 문제가 있음. 다운로드 멈추거나 앱이 안받아지던가. 하루정도 잡고 설치한다고 생각해야됨 2018.08.03 10:09:56
G군 mr이상쓸수있는환경이라면 그걸사면되고, 저처럼 mr이 최선인사람은 꽤만족중 2018.08.03 10:10:01
로랑 모션 적용한 mr러들은 알꺼임. 어느날인가부터 사람들이 오큘이냐 바이브냐 묻지 mr이라곤 상상도 못함. Mr이라하면 충격에 휩쌓이는데 문젠 mr이라고 아주 천천히 움직여서 트래킹 뒤로 안가지는 모습 보여주기 전엔 죽어도 mr이라 안믿음. 센서 앞에있으니 무조건 앞보고 뒤로 못넘기는줄암. 220.78 2018.08.03 10:10:01
ㅇㅇ motionvector 나도 쓰는데 cpu가 딸려서 그런가 아님 HP라서 그런가.. 트래킹 뒤로는 제대로 안 가더만 121.64 2018.08.03 10:14:24
적쥐 MR은 HP배송문제있으니까 그거 빼고는 또이또이인가 - dc App 2018.08.03 10:29: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7584 일반 님들 개 큰일낫어요 4 싸이킥유코 2018-08-04 0
37583 일반 모델링한거 날아감 3 Luche 2018-08-04 0
37582 일반 나도 묵언충 컨셉해볼까 2 ??(,,???,,)?? 2018-08-04 0
37581 일반 여어 양말 없에줘서 정말 고마워!! 3 SenKaZe 2018-08-04 0
37579 일반 mr추천좀 ㅠㅠㅠㅠㅠ 아는 분 16먼원에 샀다든데 더 싸게 가능할까ㅏ 11 무명 175.114 2018-08-04 0
37578 일반 vr할 정도크기의 방음부스 비쌀것 같은데 as109 2018-08-04 0
37577 일반 친구만들고 싶으면 아침체조 와라 10 ㅇㅇ 211.246 2018-08-04 0
37576 일반 친구 사귀기 좋은 맵 2 여동생구합니다 2018-08-04 0
37575 일반 방음부스 설치하고 싶다 1 as109 2018-08-04 0
37574 일반 브알챗 엄청 좁은것같음 as109 2018-08-04 0
37573 일반 이런건 무엇 5 ㅇㅇ 115.20 2018-08-04 0
37572 일반 kpop 가라오케 방 재미있네요. 6 타다할배 1.236 2018-08-04 0
37571 일반 저랑 노래부르실분 5 여동생구합니다 2018-08-04 0
37570 일반 아무튼 친구란거 있는놈들 부럽다 3 ㅇㅇ 220.93 2018-08-04 0
37568 일반 내가 쓰는 친추 방법 1 ㅇㅇ 180.69 2018-08-04 0
37567 일반 아바타 다만들었다 3 ㅇㅇ 175.125 2018-08-04 0
37566 일반 vrc친구없는 사람들 친추받는꿀팁 알려줌 6 메모장 223.39 2018-08-04 0
37565 일반 한쿡인 입니까 6 NAME_HORANG 2018-08-04 0
37564 일반 으어어 드디어 아바타 어느정도 만들었다 5 SenKaZe 2018-08-04 0
37562 일반 가끔 이게임에서 핵이 뭔지에 대해 의문이 든다 13 긴긴 2018-08-04 5
37561 일반 MR 다음 업데이트 내용 5 Gloryman 2018-08-04 4
37560 일반 바이브 언제오는걸까.. 으아악 1 selene 2018-08-04 0
37559 일반 깨진 친구가 너무 많아서 슬프다 ㅇㅇ 112.151 2018-08-04 0
3755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안쓸때 2 [천유] 2018-08-04 0
37557 일반 어느 한그룹에 쭉 있질 못해.. 4 [천유] 2018-08-04 0
37556 일반 빅브라더 깼다... 4 꿀뚤 2018-08-04 0
37553 일반 근데 양키들은 아시아말 구분 잘 안되긴 하나보다 2 긴긴 2018-08-04 0
37552 일반 드디어 고쳐지는건가 2 꿀뚤 2018-08-04 0
37551 일반 인간관계로 고민한다는거부터가 인싸라는거 아님? 4 MANKALO 2018-08-04 0
37550 일반 드디어 하나 만들었네 2 ㅇㅇ 115.140 2018-08-04 0
37549 일반 앉았을때 치마가 다리뚫는건 어케고치는거임? 2 ㅇㅇ 175.125 2018-08-04 0
37548 일반 이시간에 댄스방 아무도없냐 3 댕타 2018-08-04 0
37545 일반 현실 친구가 브알챗 못하게함 5 NAME_HORANG 2018-08-04 0
37544 일반 장난삼아 만든 미코 3 어흑마이갓 2018-08-04 0
37543 일반 고스트 클럽이 일본유저들에게 인기있는 이유 6 Luche 2018-08-04 0
37542 일반 근데 VR은 같은 관심사가 있다거나 모르는사이도 모일장소가 있다지만 10 ㅇㅇ 220.93 2018-08-04 0
37541 일반 부랄챗 럭키 비스트 아바타 어디 있는지 아는사람 ㅇㅇ 175.114 2018-08-04 0
37540 일반 사교성 없는 애들은 진짜 존나 없더라 ㅋㅋㅋㅋ 3 ㅇㅇ 180.69 2018-08-04 0
37538 일반 VR챗에서 커플되고 싶다 3 포도초콜렛 2018-08-04 0
37537 일반 vr쳇에서 1 ㅇㅇ 203.234 2018-08-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