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금 생각해둔 PC유저 저댄방 곡 선택 트롤 막는법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6971
  • 2018-08-03 06:03:32
							



곡선택하는 장소에 벽쳐두고

버튼을 양쪽 트리거를 눌러서 벽 토글시키는 형식으로 하는게 젤 나아보이긴함

문제는 버튼을 양쪽 트리거 눌러서 작동시키게 하는방법을 알고 싶은것...


ㅇㅇ 리모컨 만들어서 한손으로 잡고 한손으로 곡선탣하게 223.39 2018.08.03 06:05:55
ㅇㅇ 안잡고있으면 선택 못ㅎ하게 223.39 2018.08.03 06:06:06
Luche 그거하려면 110개의 버튼에 일일히 다 해야함... ㅠㅋㅋㅋㅋ 2018.08.03 06:07:31
오잉 코인 프로그램 무료 제공 네이버에서 bit z a r u 검색 124.198 2018.08.03 06:07:45
xx VRC_Trigger -> OnKeyDown (Joystick button) 아님? 해본 적 없어서 모르겠다. 오브젝트1>오브젝트2>열리는 문 구조로 짠 다음에, 오브1,2 disabled 시켜놓은 상태로, 트리거 두개로 오브젝트1/2 각각 Enabled 시키면 비슷한 구조가 될 덧. 183.96 2018.08.03 06:08:15
ㅇㅇ VR유저가 트롤하면 어떻게 허쉴.. 125.137 2018.08.03 06:09:26
xx http://vrcprog.hatenablog.jp/entry/data-vr-input-button-assignments 맞넹. 이거 참고하면 편할 듯. 번역기 돌리면 대충 읽을 수 있을테구. 183.96 2018.08.03 06:10:12
ㅇㅇ 곡 재생중에는 못바꾸게 하고 재생이 완전히 끝나면 다음곡으로 자동으로 넘어가지말고 선택해야 넘어가게끔은 안됨? 125.137 2018.08.03 06:10:22
ㅇㅇ 그냥 맘편히 놔두는게 좋을것 같은데 너무 맘고생 하는것 같아 115.22 2018.08.03 06:10:32
xx 뭐 데스크톱 유저가 혼자 방 파고 들어가서 모니터로 동영상 보면서 춤추고 싶을 수도 있지 않을까 (왈칵 183.96 2018.08.03 06:11:41
ㅇㅇ 지금만 그렇고 나중엔 줄어들 문제 아님? 220.122 2018.08.03 06:12:09
ㅇㅇ 너무 차렷충 배제하는거같은데 220.122 2018.08.03 06:12:14
ㅇㅇ 뉴에떠서 잠깐 아무나 다 들어와서 그런건데 너무 고생한다 ㅠ 183.109 2018.08.03 06:14:52
ㅇㅇ 아니면 차렷충 입구컷 시켜 223.39 2018.08.03 06:15:12
Luche 아 모르겠다 그냥 놔두고 당분간 진정될때까진 내가 일일히 킥으로 처리해야겠음 2018.08.03 06:16:34
xx VR챗 운영진도 못 잡는 트롤을 억떡게 일개 월드 제작자가 잡겠나~ 183.96 2018.08.03 06:17:11
Gloryman 방장만 곡 고를 수 있게 해도 될거 같은데 만드는 방법을 모르니 2018.08.03 06:3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7860 일반 국내 헤드셋 AS 안해준다(2) 4 설화눈꽃 2018-08-06 0
37859 일반 이사람은 아바타 완전 고퀄로 만들고도 매번 vrcmods에 올리네 2 긴긴 2018-08-06 0
37857 일반 아침체조 수고하셨습니다. 2 고로로상 2018-08-06 0
37856 일반 센베 먹어봤는데 5 Somangya 2018-08-06 0
37855 일반 아마존에서 mr사려는데 결제하고 또 해야할거 있냐? 8 결국토 59.152 2018-08-06 0
37854 일반 오늘 퍈티사진 찍어야하는데 6 기무대띠 2018-08-06 2
37853 일반 새 저댄방 곡 머임 7 가사이_유노 2018-08-06 0
37852 일반 바이브 오디오스트랩 나사가 빠졌는데 5 ㅇㅇ 211.106 2018-08-06 0
37850 일반 이거 영상에 나오는 방 이름 아는 갤럼? 3 ㅇㅇ 180.69 2018-08-06 0
37849 일반 누군가 내 아바타보고 흥분해서 자위해주면 어떤기분일거같냐? 10 ㅇㅇ 125.180 2018-08-06 0
37848 일반 브얄챗 일본친구한테 답례왔다 11 Somangya 2018-08-06 5
37847 일반 9:30 점호 연병장#58581 1 꼬마키` 2018-08-06 0
37845 일반 블렌더 한글패치 1 ㅇㅇ 115.22 2018-08-06 0
37844 일반 바이브에 풀트랙하면 얼마정도 들어? 2 ㅇㅇ 115.94 2018-08-06 0
37843 일반 H방 들어갔는데 갤럼이랑 만나면 좋겠다 7 ㅇㅇ 211.246 2018-08-06 0
37842 일반 모두들 풀트래킹 하자 ! 5 아야세쨔응 2018-08-05 5
37841 일반 브얄챗 안 좋은 습관 3 싸이킥유코 2018-08-05 3
3784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3 ㅇㅇ 175.223 2018-08-05 0
37839 일반 차세대 그래픽카드 네이밍은 GTX 20XX로 기정사실화 11 러닝머신러닝 2018-08-05 3
37838 일반 생각해보니 바이브 풀셋 ㅈㄴ 비싼게 아니었네 4 ㅇㅇ 211.36 2018-08-05 0
37837 일반 보컬로이드 노래추천좀 6 ㅇㅇ 223.53 2018-08-05 0
37836 일반 오늘 체조 수고 많으셨습니다. 1 델피늄 2018-08-05 0
37835 일반 형냐들 이 게임 램 많이 잡아먹어? 10 카리아 125.142 2018-08-05 0
37834 일반 우울할때뭐함님들 7 ㅇㅇ 223.53 2018-08-05 0
37833 일반 바이브 진짜 헤드셋은 as안해줘? 2 옥뜨리 2018-08-05 0
37832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파실분 모심 1 옥뜨리 2018-08-05 0
37830 일반 요번 가을쯤 나오는 바이브 무선 에디션 얼마쯤 될거같냐 6 아야세쨔응 2018-08-05 0
37829 일반 H방 홀수로 끝나는데 비어있는방이 안보이네 2 카디아. 2018-08-05 0
37828 일반 오디세이 컨트롤러 질문좀... 1 223.39 2018-08-05 0
37827 일반 흑 체조못갔어.. 7 루히 2018-08-05 0
37824 일반 6시 30분 체조 다 좋은데 5 으ㅡ음 2018-08-05 0
37823 일반 평일인데 체조방이 없구나.. 1 ㅇㅇ 211.246 2018-08-05 0
37822 일반 으악 씨팔 개한태 물림 4 어흑마이갓 2018-08-05 0
37821 일반 하늘에서 MR유저가 내려오는 모습이다 Luche 2018-08-05 1
37820 일반 겨드랑이 냄새 너무 좋다 5 Mutant 2018-08-05 0
37819 일반 커여운 우콘 2 Jinsilly 221.153 2018-08-05 0
37818 일반 월드 모델링 짜증나네 Luche 2018-08-05 0
37817 일반 VR 관세모르는사람? 18%붙어요 2 설화눈꽃 2018-08-05 1
37816 일반 알바 끝나서 돈 들어오면 mr사려는데 어디서 사야해요?? 5 결국토 59.152 2018-08-05 0
37815 일반 h방가면 강제섹스 ㄱㄴ? 1 ㅇㅇ 211.246 2018-08-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